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exid 하니 루머 내용 중견 유부남 배우, exid 하니 찌라시 강력처벌해야 exid 찌라시 내용



exid 찌라시 라니.. 뜨긴 떴나 봅니다.증권가찌라시는 참 끝없이도 나오네요. 이번에는 exid 하니 루머가 퍼지고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멤버인지가 exid 하니 찌라시 내용은 참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이런거 만드는 인간들 보면 참 놀랍더군요. 일상생활속에서는 그 누구보다도 정상적으로 살아간다는 것 입니다. 남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주고 자신은 정상인 코스프레 하고 사는거죠.

하니 루머 믿는 분들도 없으시겠지만, 함부로 가능성을 제기하면서 글을 뿌리면 범죄에 가담하는 꼴이니 절대 하지마시기 바랍니다.

exid 하니 찌라시에 대해서 정리해봅니다.

어이없는 exid 하니 찌라시, 웃기지도 않지만 더 어이없는것은 하니 루머를 믿는 사람이 있다는것

<exid 하니 찌라시 내용 입니다. 언론에 내용들이 대충 다 나와버렸네요>

이게 하니 찌라시인데, A양이 도대체 왜 하니로 둔갑했는지는 의문 입니다.

우선 EXID 소속사 측에서도 하니 루머에 대해서 강력 부인하고 있으며, exid 찌라시는 더이상 넘어가면 안되겠다고 생각해 강경대응을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이런거 만들어 뿌리는 인간은 무조건 잡아들여야지요.

중견 유부남 배우가 부르면 즉시 달려간다니, 지금 이제 막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아이돌이 뭐가 부족해서 그럴까요.

거기다가 하니가 섹시 컨셉 걸그룹이라 성숙해 보이긴 하지만 아직 어린 아이 입니다.(하니 나이는 92년생이죠)

 

exid 찌라시 팬으로서 용서할수없다 부들..

남자연예인보다 여자연예인의 경우가 찌라시와 루머로 인한 상처와 피해가 더 큽니다. 지금까지 수도없이 많은 여자연예인들에 대한 짜라시들이 나돌았지만 사실로 밝혀진것은 거의 없었지요.

exid 찌라시 역시 몇일 지나면 그런게 있었냐는듯 잊혀지겠지만 본인에게 남는 상처는 어떻하나요

 

exid 하니 루머는 결국 거짓으로 끝날테지만 상처는 지울 수 없다.

대표적으로 생각나는것이 최근에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있는 유이 입니다. 유이가 데뷔 초반에 말도 안되는 찌라시 루머(하니 루머 하고 비슷)에 엄청 시달렸는데요. 문제는 이게 연예인만 피해를 보는게 아니라, 딸을 데뷔시키고 잘되길 하루하루 비는 부모님과 가족들에게도 엄청난 상처가 된다는 것입니다.

exid 찌라시 역시 이제 20대 초반의 어린 처자와 딸을 키워 일찍 사회에 내보낸 부모에게도 상처를 주는 일입니다.

저질스러운 exid 하니 찌라시, 생성 유포자 벌금 더 올려야

또 한 여자연예인의 경우에는 임신과 낙태등 정말 악질스러운 찌라시 루머들이 돌았었는데, 나중에 잡고보니 여자였습니다. 질투가 나서 그랬다고 하더군요… 티비를 그만 보면 될것을 왜 저리 한심하게 사는건지..

 

exid 하니 찌라시 역시 그냥 넘어가면 안됩니다.. 이런것들은 하나하나 악착같이 잡아서 한번이라도 범죄기록을 만들어놔야 두번다시 함부로 글을쓰지 않을테니까요.

exid 하니 루머 뿐만이 아니라 이런 찌라시는 혹시 보게 되더라도 그냥 보고 넘기시고, 내용이 아무리 자극적이고 흥미를 끄는 내용이라 하더라도, 사실인것처럼 유포하는 어리석은짓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92년생이 어린아이는 아니지않나?
    뭐야? 허르

  • 23? 어리긴 개뿔

  • 아이고 의미없다 2015.02.19 12: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찌라시라고 우습게 보지마라.ㅋㅋ
    증권가의 찌라시가 왜 신뢰도가 높고 적중률이 높을 수 밖에 없을까 무뇌아가 아니라면, 그것쯤은 알만도 한데 ㅋㅋ 물론 단순루머도 있긴하지만, 증권가 명언이 있단다.. 아니땐 굴뚝에 연기나는것 봤냐?ㅋㅋㅋ 돈냄새 막고 입막아 달라고 하는것 같기도 한데, 구린내가 나니까 파리들이 꼬이는거 직접 똥을 싸서 관찰해봐야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러운 것들ㅋㅋㅋㅋㅋㅋ

  • 아직 사실 여부가 가려지지 않았는데 거짓으로 끊난다느니 하는거 보니 소속사의 글이네요
    저런 소문들 고소하겠다는 뉴스나 글은 많이 봤지만
    그래서 승소를 한 경우는 한번도 못봤네요
    결국 소속사의 이미지 회복을 위한 액션이란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