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복면가왕 다시보기 동영상, 복면가왕 솔지 노래 등 모음



이번 복면가왕은 '솔지'의 재발견이 가장 큰 관심인것 같습니다. 임시로 했던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 정규프로그램으로 무난하게 자리잡을것 같은데요.

동시간에 했던 다른 프로그램들을 모두 제치고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복면가왕 파이널무대가 끝나고 ‘자체검열 모자이크’라는 이름으로 나왔던 여자 가수의 정체는 복면가왕이 정규프로그램으로 되고나면 밝히겠다고 해서 패널들의 반발이 심했는데요 ㅎㅎ 저도 엄청 궁금했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복면가왕 우승자는 솔지였습니다. 구슬픈 음색과 살짝 허스키한 보이스가 제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복면가왕 다시보기 영상 찾으시는분들 많을것 같아서 제가 찾아봤어요.

기대 이상이었던 복면가왕, 첫회라서 신선했지만 정규되고나서도 경쟁력 유지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

복면가왕 솔지의 재평가

‘복면가왕’은 각자 다른 가면을 쓴 8명의 출연자들(가수 뿐만이 아니라 다른 배우도나옴) 무대에 올라서 ‘히든싱어’나 ‘보이스코리아’ 처럼 노래 실력과 목소리만으로 평가를 받는 프로그램 입니다. 물론 이거 다른 방송 포맷 배끼기 아니냐는 말도 있었는데, 특히나 우리나라는 항상 돌고돌고 조금씩 바뀌어서 방송이 나오니 이제는 당연한것 처럼 여겨집니다. ㅎㅎ

 

 

복면가왕 솔지 노래부르는 장면

복면가왕은 설특집으로 했던 프로그램 입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재미가 있어서 나는 가수다 처럼 몇주만이라도 스케쥴 잡아서 하는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 '대세돌’ EXID에서 활동하고있는 멤버 솔지가 이렇게 노래를 잘부를거라고 생각지 못했는데요.

 

몸매좋은 EXID(엑시드라고 읽으시면 안됩니다. 저 개망신 당함)의 멤버라 그런지 솔지는 얼굴을 가리고 노래를 부르는 상황에서도 훌륭한 비율과 몸매로 남자 시청자들의 눈까지 사로잡았습니다. 그래서 ‘복면가왕 모자이크녀’가 도대체 누구인지 호기심은 라운드를 거듭할수록 더 커져갔습니다.

복면가왕 다시보기 동영상으로 저도 각각의 가수들을 다시 들었는데요. 처음에는 홍진영이 너무 좋았는데, 두번 세번 듣기는 솔지가 가장 좋더군요. 그만큼 음색이 발라드에 잘 어울리는 목소리였습니다.

 

복면가왕 솔지의 이야기, 과거 가수로 한번 데뷔를 했던 솔지

솔지가 가수로 데뷔한지 벌써 10년째라죠. EXID라는 그룹 멤버로만 생각해서 이제 데뷔한지 얼마안되는 신인으로 생각했으나, ‘중고신인’인것을 알고보니 뭔가 좀 안타깝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섹시 컨셉인 EXID로 이렇게 뜨지 않았다면 솔지의 이런 좋은 목소리도 영원히 묻혔을거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솔지는 목소리로만 평가받는 무대에서 인정받은것 같아서 기분이좋다고 밝혔습니다. 솔지가 10년전쯤에 어디서 데뷔를 했나 찾아봤더니 2006년에 투앤비(2NB)의 멤버로 처음 가요계에 발을 딛었더라구요. 당시 투앤비는 솔지 그리고 김송이라는 여성으로 만들어진 2인조 발라드 보컬 그룹이었는데요.

 

저는 한번도 들어보지 못했던걸 보니, 당시 인기가 많지는 않았던 모양 입니다. 투앤비로 2012년까지 활동을 해왔지만 결국 실패하고 그때부터 EXID로 다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복면가왕 우승자인 솔지의 과거 모습 입니다.

여성그룹 투앤비의 멤버 였던 솔지의 당시 모습을 찾다보니, 빅뱅의 대성과 같은 음악학원에서 노래를 배웠던 적이 있더군요 ㅎㅎ 대성이랑 1년동안 같은 학원에서 노래 연습을 했는데, 당시에는 대성이 휘성노래를 많이 불렀었다고 해요. 2005년 쯤에 서울 봉천동에서 노래를 학원에서 열심히 배웠다고 하니 10년이 지나 지금은 이렇게 유명 가수가 되었네요!

솔지의 2nb 시절 입니다.


ㅋㅋㅋ 솔지 예전모습이라고 하던데 너무 귀엽네요

복면가왕 솔지 무대가 나가고 난 이후에 솔지가 불렀던 ‘가수가 된 이유’와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가 음원차트에서 실시간 순위가 급상승 하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첫회 치고는 복면가왕의 파급력이 컸던 것 입니다. 그리고 홍진영이 불렀던 ‘별짓 다 해봤는데’ ‘늦은 후회’, 복면가왕 준우승자인 김예원이 부른 ‘인연’ 등이 음원차트 순위권에 올랐었습니다.

솔지가 불렀던 '가수가 된 이유'는 누구 노래인지 묻는분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신용재가 지난 2012년에 솔로 앨범을 냈을때 인기를 끌었던 곡입니다. 그리고 저 노래는 신용재의 실제 이야기라고 알려지기도 했죠.


아래 복면가왕 다시보기 동영상으로 보실까요.

복면가왕 솔지 -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복면가왕 다시보기 동영상, 복면가왕 솔지 노래

 

그리고 저는 이노래가 더 좋더라구요.

예전에 보이스코리아에서 이예준이라는 참가자가 불러서 한참 들었었는데 솔지 목소리로 들으니 더 좋은것 같습니다.

복면가왕 솔지 – 가수가 된이유


복면가왕 다시보기 동영상, 복면가왕 솔지 노래


그리고 복면가왕 다른 참가자도 볼까요

 복면가왕 홍진영의 별짓 다 해봤는데

복면가왕 김예원 - 인연


아래는 귀여운 솔지 사진 몇장 올립니다. ^^ 이번에 솔지한테 뿅 반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