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이되고 도움되는 생활정보!

불만제로 청소기 추천 총정리 / 무선청소기 배터리 교체비용 싸게, 사설수리업체



요즘 황사에 미세먼지 때문에 공기가 안좋다보니, 과거에 나왔던 불만제로 청소기가 화제가 되고 있네요 프리미첨청소리 '불만제로'가 프리미엄 청소기에 대해 집중조명해 봅니다.

이 방송 작년에 나온거니 여기 나온모델들 그대로 보지마시고, 업글 모델도 보세요..

프리미엄 청소기는 가격이 비싼 만큼 돈값을 할까요?

불만제로 청소기 검증 들어갑니다~

물론 모든 청소기가 다 나오진 않습니다. 주부들에게 인기가 꽤 많다고 하는 몇개의 제품만 가지고 비교를 한 것이기 때문에 최고의 청소기를 뽑는건 아니구요

나온 제품들 중에서 비교하는거니 참고하세요^^

과연 흡입력이나 내구성 등 돈값할만한 프리미엄청소기 어떤게 있을까요~!

만약에 청소기가 없다면? 아, 정말 불편하겠죠~! 우리 삶에 있어서 이제는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청소기 이뻐서, 블로그 평이 좋아서 샀더니 죄다 광고였고 난 낚였고~ 알보고니 내가 호구! 하지만 이제 그런일이 없에 불만제로 청소기 편에서 비교를 해봅니다


간편하고 예쁜 디자인이 단연 돋보이는 프리미엄 청소기. 그런데 청소기가 지나간 자리에는 머리카락이 남아있다? 먼지도 흡입 못하는 청소기는 고이 모셔두고 물걸레질을 해야 하는 상황으로 도대체 사용한 지 1년 만에 고물처럼 변해버린 이유는 무엇일까?

 

불만제로 청소기 후보 1 - 54만원짜리 북유럽 스타일 일렉 모 청소기

불만제로 청소기 후보 2 - 63만원짜리 삼 모 청소기

 

불만제로 청소기 후보 3 - 70만원짜리 영국에서 온 다 모 청소기

불만제로 청소기 후보 4 – P모 청소기

 

불만제로 청소기 후보 5 - 14만원짜리 국산 저렴이 청소기

 

 

자 불만제로up 청소기 비교실험 시작합니다~

 

밑에 밀가루 깔아놓고 불만제로 청소기 실험 들어갑니다!!

가장 깨끗하게 청소가 된 청소기는??

일단 밀가루 흡입 실험에서 1위한것은 S사의 청소기!

그리고 놀랍게도 2위는????

헐 14만원 짜리 저렴이 청소기가 2위라니!!!

큰 차이가 없음! 가격대비 최고!!!

최악의 제품은???

 

헐 뭐야;; 장판이 들려버리고 밀가루는 흡입은 안되고 밀어내버리는..

그리고 쌀알 흡입력 대결!!

 

 

광고에서는 쓱 하면 깨끗해졌던 물걸레 청소기는…

 

 

실제로는 이런 성능

 

쌀알 흡입에서 최강 성능을 보인것은?? 주부들은 뭘 보고 놀랐을까요?

14만원짜리 저렴이 청소기가 1등

 

14만원짜리 저렴이 청소기가 청소효율도 가장 좋았다

 

청소기 이동 용이성도 저렴이가 최고

하지만 미세먼지를 생각하신다면, 청소기 밀폐도와 헤파필터가 쓰이는지를 보셔야 합니다.

위의 테스트는 단순 흡입력 테스트라고 생각하심 되겠습니다.

 

그리고 꽤나 인기있었던 무선청소기 추천 제품 써보니

 

일단 편하다는 의견

 

일단 청소 성능도 시원찮고 청소좀 하다보면 배터리가 닳아져서 중간에 멈춰야함.. (8분 55초) 몇개월만에 고장.

 

 

이말은 다 뻥이었군요

 

무선청소기 3년 사용해버리니 20초도 안켜진다고 ㅋㅋㅋㅋㅋ

 

 

이분은 1년만에 무선청소기가 꺼져버림..

 

 

무선청소기 추천 받아서 샀더니.. 1년만에 꺼져버리는 애도 있고.. 알고보니 충전지는 소모품이라 바꿔줘야 하는데 그 가격이 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같은 경우에는 배터리 교체비용도 지나치게 비싸서 욕먹는 상황..  무선청소기 가격이 40만원 정도인데, 뭔 배터리 교체비용이 19만원…  5년이면 거의 백만원돈

 

무선청소기 판매직원의 말은 다 개뻥

서비스센터 직원은 1년반에서 2년..

 

무선청소기 배터리 교체 비용..

 

그래서 어떤 아저씨는 직접 배터리를 달아서 쓰기도 ㅋㅋㅋㅋㅋ

그리고 무선청소기 배터리 교체 비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하시면

사설 업체도 많다고 하네요~

그리고 불만제로 청소기 리뷰에 조금 불만인것은 청소기는 단순히 흡입력이 전부가 아닙니다. 청소기들의 가장 큰 문제가 뒤로 공기를 내보낼때 나오는 미세먼지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부분에 대해서는 다루지 않고 단순히 흡입력만 다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