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빠를 부탁해 방송시간(정규확정) 조재현 딸 조혜정 정보, 사진모음 이경규 딸 이예림 주량



조재현 딸 조혜정을 이제 매주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아빠를 부탁해 정규편성이 확정되었습니다.

아빠를 부탁해가 설 연휴 2회만 하는거라는걸 알고 저는 멘붕에 빠졌었습니다. 아빠를 부탁해 1회를 보고나서 조재현 딸 조혜정에 대한 기대감이 확 올라갔는데 아빠를 부탁해 3회에 대한 소식이 없더라구요.. sbs 홈페이지가서 아빠를 부탁해 방송시간을 찾아보다가 2회까지만 하는 파일럿 방송(시험방송)이라는걸 알고 비명을 질렀네요 ㅎㅎ

그래도 다행인게 토요일 무한도전 시간대에 방송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원래 아빠를 부탁해 방송시간이 금요일 오후 6시였는데요. 토요일 오후6시쯤으로 잡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빠를 부탁해 방송시간 확정되진 않았지만 6시 유력

아빠를 부탁해 방송시간 예정 토요일 6시 무한도전에 도전

아빠를 부탁해 시간이 이렇게 자신있는 이유는, 연휴때 아빠를 부탁해 첫회의 시청률이 13.5%이 나왔고 토요일 2회에서는 12.8%로 무한도전 13%와 거의 맞먹는 수준으로 나왔기 때문입니다.

‘아빠를 부탁해’가 이렇게 사랑받게 된 이유는 뭘까요? 일단 가족의 삶을 지켜보는 ‘관찰 예능’이 요즘 트렌드 이기도 하고, 아이들이 나오는 육아 프로그램이 조금 지겨워 질때 쯤, 아빠와 딸이라는 신선한 주제를 가지고 나왔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비슷한 아류작일거라는 예상과는 다르게 생각보다 재미있고 정말 ‘리얼’했기 떄문인것 같습니다. 거기다가 조재현 딸 조혜정, 강석우 딸이 미인이라 두사람이 견인차 역할을 하기도 했구요.

 

각종 게시판들을 보면 아빠와 딸의 어색한 관계에 대해서 공감하는 아빠와 딸들이 적지 않았던걸 보면 정말 다 큰 딸이 있는 가정에서 저런 분위기로 사는 부녀들이 적지 않은가 봅니다.(우리집엔 딸이 없어서 ㅜㅜ)

 

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딸 조혜정

조재현 부녀가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가족보다 일이 우선인것 처럼 보이는 무뚝뚝한 전형적인 아빠인 조재현, 그리고 애교있고 귀여운 딸 조혜정의 만남이 참 흥미로웠습니다.

모두들 연예인이라는 특수한 직업을 가진 아빠들이지만 집에서는 크게 다를바가 없었는데요. 무뚝뚝하지만 딸을 사랑하는 마음이 그대로 느껴지는 아빠, 무지 다정한 아빠, 잔소리하는 아빠 등등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하루종일 개똥오줌 치우는 이경규, 재미있는 이경규 딸 이예림 부녀

아빠를 부탁해가 재미있는것은 오글거리는 설정이 없이 있는 그대로를 보여주는 느낌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조재현 딸 조혜정 다음으로 이경규 부녀를 눈여겨 보게 되었는데요. 강아지가 죽은 이야기를 하면서 이경규 딸이 울었을때, 다른 예능같으면 갑자기 거기서 감동을 짜내는 오글오글 대사들이 나오고.. 음악이 깔리고 그러지만

“우는거야?” 이런 말한마디만 ㅋㅋㅋㅋ 진짜 아빠와 딸 같더라구요

 

이경규 딸 이예림 주량 ㅋㅋ

그리고 딸의 주량을 듣고 깜놀하는 이경규 ㅋㅋㅋㅋ

 

조재현 딸 조혜정의 모습을 볼까요 정말 이뻐요~

이 장면은 조재현 딸 조혜정이 예전에 신의 선물이란 드라마에 나왔던 모습 입니다.

오디션을 통해서 들어갔다고 해요. 이후에는 드라마에서 얼굴을 볼수 없었습니다. 조재현이 따로 밀어주는것 같지는 않더라구요.

 

조재현 딸 조혜정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이유는, 보통 딸들과는 다르게 아빠와 친해지고 싶어서 노력하는 모습때문입니다. 그리고 애가 말하는거나 행동하는거보면 참 착하고 아직 때묻지 않은 느낌이 듭니다.

얼굴도 이쁘구요.

 

조재현 딸 조혜정 과거 사진 살 빠졌을떄

와 이렇게 보니까 정말 이쁘네요 ㅎㅎ

조재현 딸 조혜정 과거 셀카 사진.

글너데 이사진은 코가 왜이렇게 높게 나왔죠 ㅋㅋ 방송에서는 코가 좀 낮게 나와서 더 귀엽던데

 

조혜정이 알바하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했었죠.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알바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 가게는 오빠거고

오빠 가게는 조재현의 빌딩에 있다고 합니다. ㅋㅋ

조재현 딸 조혜정이 금수저라서 아빠 덕 보고 방송나오는거 아니냐고 하시는 분도있는데

조재현은 다른 연예인 부모와는 다르게 딸이 연극과 독립영화 등을 통해서 연기력을 쌓길 원하는 사람 입니다. 절대로 딸을 밀어준적도 없고 밀어줄 생각도 없나 보더라구요.

 

방송에서 보면 좀 통통하게 나오는데

조재현 딸 조혜정의 모습을 실제로 본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날씬하다고 하더라구요

 

조재현 딸 조혜정 방송장면

두사람이 같이 소파에 앉아있는데 조재현은 할말이 없어서 그냥 저렇게 하고 있고 조혜정은 스마트폰 보면서 뭐가 재미있는지 웃는 표정으로 있습니다 ㅋㅋㅋ 그냥 초등학생 애 같아요 ㅋㅋ


조재현 딸 조혜정 나이는 올해 24살 입니다. 방송에서 24이면 실제나이는 25살이려나요?


아빠가 말을 시작하자 저렇게 발가락까지 어색함이 전해지는지 막 어색어색 ㅋㅋㅋㅋㅋ


조재현 딸 조혜정이 좋은 이유는, 마음씨가 참 착해서 입니다.

어릴때는 아빠를 싫어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조재현이 바쁘다 보니 시간을 같이 잘 보내주지 못해서 인것 같은데요. 조재현은 또 조재현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었습니다. 또래 배우들에 비해서 큰 인기를 얻은 톱스타의 반열에 거의 오르지 못했고, 무명의 시간도 꽤나 길어서 힘들었었다고 하네요.


조재현 딸 조혜정의 인터뷰 장면

조혜정은 아빠와 어색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 아빠탓을 하기 보다는 자신이 잘 표현을 했으면 함게 잘 헤쳐나갈 수 있었을텐데.. 하면서


자신이 표현을 잘 못하는 성격이라 혼자 싫어했던것 같다고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아빠와 하고싶은것을 스케치북에 잔뜩 적어서 하나씩 해나가는데요.

드디어 데이트 나간 두사람..

가장 어색한 두사람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나아질지 기대가 됩니다.

조재현 딸 조혜정의 애교스런 모습을 매주 볼 수 있다니 기대가 큽니다^^

아래는 조혜정 사진들입니다.^^

012345678910111213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