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불후의명곡 조정민 정거장 조정민 곰탱이 듣기, 트로트가수 조정민 과거 모습



오늘 불후의명곡을 오랫만에 봤는데 눈에 띄는 가수를 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조정민이라는 트로트 가수 인데요. 오늘 출연후에 많은 사람들이 불후의명곡 조정민에 대한 이야기를 게시판과 sns를 통해서 하기 시작했습니다.

불후의명곡에서 조정민은 김수희의 히트곡중 하나인 ‘정거장’을 열창했늗네요. 약간 남미 여자같은 매력을 가진 조정민, 불후의명곡 무대에서 보여준 가창력과 몸매 외모까지 뭐 하나 빠지는게 없어 보였습니다.

저처럼 조정민을 보고 놀라신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 해봅니다.

그녀의 또다른 노래 조정민 곰탱이, 불후의명곡에서 보여준 매력 호감 폭발

2월 마지막날 28일에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의 노래하다’에서 김수희의 유명한 히트곡 중 하나인 ‘정거장’을 색다른 느낌으로 풀어낸 조정민의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조정민은 대기실에서 남자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신고식을 해달라는 남자 출연자들의 아우성에 조정민은 자신의 매력을 한껏 뽐냈습니다. 섹시한 원피스를 입고 준비한 댄스를 보여주며 순식간에 검색창에 조정민의 이름이 올라가게 되었는데요.

 

 

문의준은 조정민 남자친구 있냐고 사심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ㅎㅎ 원래 조정민이 5년전에 데뷔를 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잘 되지 않아서 다른 일을 잠시했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조정민 과거 어떤일을 했나 궁금해서 찾아보니, 작년에 다른 프로그램에 나온적이 있었더군요.

 

케이블 방송에서 한 트로트 엑스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얘들아 선생님 응원 잘해줘”라고 하는걸 보니, 음악학원에서 일을 했던게 아닌가 싶네요.

 

아~ 광진구 고소영으로 불리면서 피아노를 가르쳤다고 하네요^^ 조정민 과거 피아노 선생님이었다니 매력이 더해지네요~ 조정민에게 피아노를 배울 수 있다니 학원비 두배를 내고 배울 의향이.. ㄷㄷ

 

조정민 과거 방송장면

워 정말 조정민 이쁘네요

 

당시에는 장윤정의 ‘꽃’을 불렀습니다. 불후의명곡에서도 그 꽃을 불렀죠.

 

OCN 드라마 히어로에서 OST 작업도 했다고 합니다.

외모가 정말 이국적으로 생겼죠.

조정민에 대해서 검색해보면 ‘조정민 곰탱이’라는 검색어가 보이는데 저는 조정민 곰탱이가 별명인줄 알았습니다. ㅋㅋ 그런데 곰탱이라는 노래를 불렀더군요.

일단 불후의명곡 조정민 정거장 무대 보시고, 그 아래 조정민 곰탱이 무대도 볼게요~

불후의명곡 조정민 정거장

조정민 곰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