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정호 홈런 동영상, 강정호 연봉, 강정호 시범경기 홈런 장면, 강정호 홈런 영상



강정호 홈런 동영상이 화제 입니다. 미국 메이져리그로 큰 도전에 나선 강정호가 홈런을 떄렸다니 기분이 좋네요!! 한국 타자들도 미국에서 먹힐 수 있다는걸 보여줬으면 합니다. 박찬호 이후에 한국 투수들이 꾸준하게 진출하고 있듯이, 한국 타자들도 메이져로 많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강정호 홈런 동영상, 미국 프로야구라는 꽤나 험난한 여정에 도전을 나섰습니다. 첫 강정호 시범 경기 홈런! 멋지게 홈런을 때리는걸 보니 야구 팬으로서 매우 뿌듯 합니다.


강정호 홈런 얼마나 멀리 날아갔나!

강정호 홈런 동영상이 나온 경기는, 미국 플로리다 오토 익스체인지 스타디움에서 열렸던 토론토 블루제이스와의 시범경기 였습니다. 강정호는 해당 시범경기에서 6번 타자, 포지션은 유격수로 선발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강정호 시범경기 홈런을 내준 상대 투수는 마르코 에스트라다 라는 투수 입니다. 강정호 홈런 동영상을 보면 꽤나 거리가 멀구나 싶었는데 비거리가 125미터라고 합니다.

 

 

강정호 시범경기 성적은?

이날 강정호는 시범경기에서 홈런을 포함해서 2타수 1안타 1타점 1볼넷을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6회에 교체되었다고 하네요.

강정호 홈런 동영상에 나온 그 투수가 좋은 투수인지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그래도 꽤나 좋은 선수라고 합니다. 39경기, 7승 6패 평균자책점 4.36을 기록했다고 하네요.

이정도면 그래도 꽤나 좋은 투수라 할 수 있습니다.

 

허구라 해설위원은 “강정호 홈런, 몸쪽공을 인싸이드에스 아웃사이드로 스윙을 때려쓰요.  몸쪽공을 밀어서 우중간 홈런으로 만든것은 인상적이었쓰요”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강정호 연봉은 얼마?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와 4년계약을 했으며, 1년은 옵션입니다. 4+1 계약인데요. 일단 4년동안 보장 금액은 1100만 달러 입니다. 그리고 옵션으로 550만. 총 합해서 1650만 입니다.

강정호 연봉을 세부적으로 보면, 2015년 2016년 강정호 연봉은 각각 250만 달러 입니다. 그리고  2017년 강정호 연봉은 275만 달러, 2018년에 300만 달러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5년째에는 옵션이라고 했는데요. 2019년에 피츠버그가 옵션을 행사하면 550만 달러에 강정호를 잡게 됩니다. 그러려면 1~4년차까지 강정호가 그만큼 가치를 보여줘야 합니다.

만약에 강정호가 자유계약선수 FA로 풀리게 되면 25만 달러를 지급 합니다.

강정호 홈런 동영상 보시죠

시범경기 강정호 홈런 동영상, 강정호 시범경기 홈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