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릭남 괜찮아괜찮아 듣기,에릭남 괜찮아괜찮아 가사,라미란 에릭남 성추행



에릭남 괜찮아괜찮아 들어보셨나요? 참 괜찮은것 같아요. 에릭남의 노래를 들어보면 에릭남이 엄청 폭발적인 인기를 얻진 못해도 그에 반해 꾸준하게 오래 갈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오히려 반짝 크게 인기를 얻는것보다는 롱런하는게 훨씬 좋다고 생각합니다.

에릭남 괜찮아괜찮아의 성적도 꾸준하게 좋을것 같습니다. 에릭남의 목소리를 들어보면 일단 음색이 좋고, 쉽게 질리지 않는 스타일입니다.

제가 에릭남 괜찮아괜찮아 두세번 들어보니까, 음원 성적이 꽤나 좋을듯 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까 보니 ‘에릭남 괜찮아괜찮아’가 1위 더라구요. 지니,엠넷 두군데 봤는데 초반엔 뭐 쉽게 올라가니 그렇다 치더라도 곡도 좋았습니다.

오늘(3월 6일) 저녁 7시 30분에 홍대에서 에릭남 버스킹 있는거 아시죠? 홍대 야외무대에 가시면 에릭남 괜찮아괜찮아 라이브로 들으실 수 있을것 같아요.

<에릭남 괜찮아괜찮아 듣기>

고화질 뮤비 에릭남 괜찮아괜찮아 듣기

에릭남을 검색해보면 ‘에릭남 성추행’이 뜹니다. 이거 보고 완전 깜짝 놀랐어요.

설마 에릭남 성추행 가해자라고? 도무지 상상이 안되더라구요.

놀라서 찾아보니;;

라미란 아줌마에게 에릭남 성추행 당한 이야기 –_-;

 

진짜로 닿았더라구요 ㅋㅋㅋ 라미란의 입술이 진짜로 에릭남 입술에 닿았음..

에릭남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릭남 팬들은 정말 화났을것같아요

에릭남 성추행 장면은 2014년에 방송됐던 장면 입니다.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라는 프로그램이었는데요

당시 방송 주제가 ‘키스’였는데요. 조세호에게 키스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나서, 해보겠다며 갑자기 라미란은 에릭남에게 키스 시도를 했습니다.

 

당시에 다들 엄청 놀란 돌발상황..

그때 논란이 상당했었죠. 만약에 남자가 여자에게 했으면 어떻게 됐겠느냐..

좀 지나니까 조용하더라구요^^

 

에릭남 괜찮아괜찮아 가사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다음 뮤직가사)

http://music.daum.net/album/main?album_id=817267&song_id=10978320


에릭남 괜찮아괜찮아 듣기,에릭남 괜찮아괜찮아 가사,라미란 에릭남 성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