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지드래곤 여자친구 디스패치 미즈하라키코 한국어 실력, 한국혼혈 지드래곤 여친 미즈하라키코 과거



미즈하라키코가 입국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지드래곤 여자친구라 그런지 관심이 매우 큰듯 합니다. 미즈하라키코는 한국에서 인식이 별로 좋지 않습니다. 그녀가 과거에 찍었던 일장기 사진이라든지 그런 이유때문인것도 있지만 일단 지드래곤 여친이란 점이 권지용의 팬들에게 가장 눈에 거슬리는 점이지요.

미즈하라키코 부모님 국적이 재미있더군요. 저는 키코가 오리지날 일본인이라 생각했는데, 미즈하라키코 아버지가 미국인, 그리고 미즈하라키코 어머니가 재일교포더라구요.

그럼 한국말도 좀 하려나요?

지드래곤 만나러 입국한듯한 미즈하라키코에 대해서 볼까요.


미즈하라키코 그녀는 누구? '은근 매력있는 미즈하라키코'

<미즈하라키코 운동할때 사진, 역시 모델이라 다르군요>

미즈하라 키코 水原希子

그녀는 영화배우이자 모델 입니다

 

사실 지드래곤 여친 미즈하라키코가 과거 무개념 사진만 아니었더라도, 이렇게까지 비호감은 아니었을텐데요. 조금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미즈하라키코 엄마가 한국인이라는게 알려지고 나서는 더 충격이었지요.


미즈하라키코 과거 어떤 사진? '비난하기전에 진짜 미즈하라키코 인지 알아보자'

<미즈하라키코가 전범기 사진에 ‘좋아요’버튼 누른거라고 알려져있는 사진.>

하지만 위 미즈하라키코 좋아요 사진은 조작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이 진짜 키코의 계정과는 다르다고 하네요.

이런게 올라오면 일단 의심부터 해봐야 할거같아요. 워낙 거짓정보가 많으니까요.


<미즈하라키코 과거 사진으로 알려졌지만 확실하지 않다>

흰색이 키코라고 하는데, 마스크를 쓰고있어서 진짜인지 누가 장난친건지 모르겠네요.

미즈하라키코는 당시에 비난이 점점 커지자 "해당 사진 속 여자는 내가 아니다”라고 해명했지만 분위기가 믿지 않는 분위기였습니다.

 

<미즈하라키코 야스쿠니신사? '미즈하라키코 우익소리 듣는 원인>

이게 미즈하라키코이 야스쿠니신사에 간 사진이라고 하네요.. 가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야스쿠니 신사는 우리나라 사람들을 학살했던 나쁜놈들을 일본 우익들이 기리는 장소 입니다.

한 네티즌에 의하면 미즈하라키코가 찍은 저 사진의 배경의 양옆에 있는 노란색 등이 있는데요. 저것이 야스쿠니 신사에서 7월 중순에 여는, 혼령축제라고 합니다.


우익이란?

우익은 쉽게 말해서 '일본우익'의 경우에는 일본 짱!! 전쟁하던 시절로 돌아가자! 한국사람 일본에서 나가라!! 이런 느낌으로 알고 계시면 됩니다. 일본 우익 중에서는 머리가 제대로된 애가 없습니다. 대표적인놈이 일본의 현 대빵인 아베신조가 있지요.


미즈하라키코를 우익으로 판단해버리기엔 아직은 이르다고 봅니다.. 확실한 증거도 없이 무작정 사람 이상하게 만드는건 좋지 않다고 봐요.

지드래곤 여자친구라고 말을 못하는 미즈하라키코.

지드래곤과 미즈하라키코가 욕을 먹는 이유는, 누가 봐도 사귀는게 뻔한데도 불구하고 몇년째 그에대한 언급도 없고 계속 부정만 하고 있다는 것 입니다. 미즈하라키코랑 열애설이 처음 난것도 4-5년 전쯤인것으로 기억 합니다

오늘은 미즈하라키코이 지드래곤 매니져와 함께 움직였다죠.. YG 소속도 아닌데 매니저가 차를 가지고 공항까지가서 픽업해주는거 보면 더 말할것도 없는거 아닐까요.

팬들을 무시하는것도 아니고, 미즈하라키코가 일본 우익 성향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서 지드래곤의 이미지를 생각해서 일부러 언급조차 하지 않는걸까요?

 

미즈하라키코

미즈하라 키코는 2007년에 일본 잡지 중 하나인 '비비'를 통해서 데뷔했습니다. 그 이후에 영화 '상실의 시대'를 통해서 얼굴을 알리기도 했고 '헬터 스켈터' '진격의 거인' 등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든 일본용 영화에 거의 나왔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야에의 벚꽃' '실연 쇼콜라티에' 등 모델과 배우 병행하면서 일본에서는 인지도 있는 연예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미즈하라키코 프로필>

미즈하라키코 나이는 90년생.

미즈하라키코 키 168cm

미즈하라키코 혈액형 A형

 

 

디스패치 미즈하라키코 지드래곤 사진 입니다.

사진 찍는 사람이 아마 지드래곤 메니져인가 그럴거에요.

 

지디와 미즈하라키코의 행복한 모습

미즈하라키코의 이름과 관련해서 재미있는 말이 있더라구요.

미즈하라가 한자로 하면 <水原> 인데요. 한국혼혈인 미즈하라키코, 엄마의 고향이 수원이라서 이름을 저렇게 지었다는 썰도 있지만, 그건 확실하진 않습니다. ㅎㅎ



둘이 벌써 알고지낸지도 몇년째..

미즈하라키코 한국어 실력도 좋고 하니 의사소통에는 문제가 없겠군요.

 

계속 부정만 하니 처음에도 지디 팬들이

"미즈하라키코 같은 여자랑 지디가 사귈리 없다" -> "미즈하라키코랑 진짜 사귀나봐.." -> "미즈하라키코랑 사귀든 말든..." 이런 분위기로 바뀌는듯


미즈하라키코 한국어 실력 동영상 입니다.

미즈하라키코 한국어 실력 동영상

미즈하라키코 사진들



미즈하라키코

미즈하라키코


미즈하라키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