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유리 남친 안성현 프로, 성유리 안성현 성유리 결혼할까?



‘성유리 애인’, ‘성유리 남친’ 안성현 프로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제 시집갈 나이가 된 성유리, 한때 요정같은 외모로 상당히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지금도 이쁘지만 이제 안성현이라는 예비남편같은 남친가 있으니 성유리 팬들은 뭔가 이제 보내줘야할것 같다~ 라는 생각이 들것 같습니다.

성유리 남친 안성현 프로에 대해서 글을 쓸려고 찾다 보니, 성유리가 태어난곳이 독일이란걸 알게됐습니다. 팬들이라면 다 아시겠지만 저는 처음 알았어요 ㅎㅎ 성유리 아빠가 목사였는데, 당시에 유학갔다 봅니다. 성유리 엄마는 독일에서 유학생 간호사였구요.

성유리가 4살때 한국으로 오게 됐다고 하네요. 그럼 성유리 안성현 커플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성유리 결혼 언제할까, 벌써 나이가 30대 중반이 되어버린 성유리

성유리 안성형 두사람의 열애설이 난것은 작년 6월쯤으로 알고있어요. 성유리도 이제 아이돌이 아닌 시집갈 나이가 지나버렸기 때문에 별다른 부정없이 성유리 남친 안성현 프로의 존재에 대해서 쉽게 인정했습니다.

열애설이 났을 당시에 이미 몇달정도 성유리와 안성현이 사귀고 있던 상태였구요.

그렇게 보면 벌써 성유리, 안성현 두사람이 사귀게 된게 1년은 넘었겠네요.

 

 

그리고 두사람은 작년에 벌써 해외여행을 다녀왔다는 말이 나올정도로 가까운것 같습니다. 홍콩여행가는걸 본사람들이 목격담을 올렸나보더라구요. 이런걸 보면 참 뭐랄까요. 연예인들은 사생활에 있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것 같습니다. 당시에 성유리 남친 안성현 프로와 함께 마카오 중심가 쪽에서 쇼핑을하고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다른 사람들을 의식하지 않고 편하게 놀았다고 하네요.

 

성유리 남친, 안성현 프로 프로필

성유리 남친 안성현은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그리고 2005년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에 가입했고,

2011년부터 안성현은, SBS 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로 활동한적 있습니다.(지금도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2014년부터는 골프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도 맡았다고 하니 능력자 맞네요~

 

안성현 사진.

 

성유리와 안성현 잘 어울리나요?

 

안성현 프로는 키도 크고 훈남에 집안도 좋다고 알려져 있으나, 안성현 집안에 대한 이야기에 대해서는 정확한 정보가 없이 그냥 좋다좋다 말만 있는걸로 봐서는, 아무래도 성유리가 사귈 정도니 어느정도는 되지 않겠나 하는 추측에서 나온것 같네요.

 

이렇게 예쁜 성유리랑 결혼하면 어깨가 으쓱~ 하겠어요

 

성유리 완전 생얼 모습 ㄷㄷㄷ

하루빨리 결혼을 해야하는데, 왜 두사람은 아직 날짜도 못잡고 있는걸까요?

성유리 안성현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