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그것이알고싶다 다시보기, 그것이알고싶다 실종소녀 이야기 등



'그것이 알고싶다' 오늘 방송 보셨나요. 한 소녀의 잃어버린 7년을 추적하는 방송이었습니다 그것이알고싶다 다시보기를 요즘 하나씩 보고 있는데 정말 재미있는게 많더군요.

일단 오늘 방송 이야기를 좀 더 하고나서, 제가 전에 썼던 재미있던 그것이알고싶다 다시보기 포스팅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오늘 그것이알고싶다 한 소녀의 실종 이야기… 마치 제목만 보면 무슨 미스테리 공포영화 같을거라 생각되는데, 약간 떡밥성도 있었습니다. 충분히 충격적인 이야기는 맞구요.

'그것이 알고싶다'가 찾아본 열아홉 소녀의 사라진 과거 7년.

놀라웠던 한 소녀의 이야기 '그것이 알고싶다' 잃어버린 7년

그것이알고싶다 사라진 소녀의 인생

2013년.. 이지나양은 믿을 수 없는 현실과 마주하게 됩니다. 실종 이후에 칠년동안이나 찾지 못했던 자신의 동생을 한 병원 중환자실에서 찾게 되는데요. 연락을 받고 혼란스러운 마음으로 병원으로 가보니, 동생 유나양이 몸이 시커멓게 되어있고, 뼈만 남은 상태로 상처와 멍 투성이었다고 합니다.

마치 심하게 학대받은 모습 이었습니다.

 

 

그것이알고싶다 실종소녀 자매의 삶은 동생을 찾았을 당시 2013년과 실종된 2006년, 즉 7년이 텅 비어있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때 집나간것으로 알고있었던 동생 유나, 그리고 7년만에 이렇게 숨은 쉬지만 살아있는것이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의 상태로 다시 나타났습니다.

19살에는 걸리기 조차 힘든, 간경화에 몸이 초주검이 되어있었으며, 그로 인해서 합병증까지 온 동생 유나의 몸은 잿빛으로 변해버린 상태였습니다. 몸을 정말 험하게 다루고 살아온 60~70대 노인의 몸이나 다름없을 정도로 심하게 망가져버린 동생..

 

 

7년만에 잿빛이 되어 돌아온 그것이알고싶다 19살 소녀

그것이알고싶다 제작진에게 동생 유나양은, 기억을 쥐어짜내어 '간석', '은하수' 그리고 '한 남자의 이름'. 이렇게 추리소설 암호같은 단어들을 이야기 해줍니다.

그리고 그것이알고싶다 팀은 동생의 소지품에서 전국을 돌아다닌듯한 버스 승차권 그리고 명함 수십장에 발견이 되었는데요. 도대체 이 어린아이에게 왜이렇게 많은 명함과 승차권이 있는것인지..

그리고 동생의 지인이 이야기해준 그녀의 당시 상태 역시 놀라울 정도로 엉망이었습니다. 머리를 밀어보니, 여기저기에 맞아서 찢어지고 멍들고 한데가 한두군데가 아니었던 것이지요.

 

그것이알고싶다 제작팀이 18개월동안이나 이 사건을 추적해서 만나게 된 한 지인으로 부터 어린나이에 감당하기에는 너무나 힘든 끔찍한 일에 휘말렸다는 이야기를 해주는데요.

 

그것이알고싶다 결론만 간단하게 이야기 해드리면

- 동생 유나양은 몇년전 살인미수 강도범.

- 전국을 떠돌다가 성폭행을 당함.

- 아버지에게 학대까지 당함.

- 동생의 몸상태는 최악…(할아버지가 나오는 악몽을 꿨는데, 그걸 잊기 위해서 매일 소주 10병씩 먹었다고ㄷㄷ)

사랑이 부족한 집안에서 자란 아이의 인생이 참 안타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것이알고싶다에 나온 언니의 반응이 이해가 되지 않는다는 분들도 계시는데, 그둘이 자매이긴 하나, 같이 살았던 기간이 얼마 되지도 않고, 1살차이 즉 둘다 참 어립니다. 거기다 동생이 저렇게 될 정도의 가정에서 자랐으니 언니 역시 정상적이진 않겠지요..

아래는 놀라웠던 그것이알고싶다 다시보기,  글과 이미지로 요약한것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