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팝스타 유라 몸매 사진, 조재현 딸 조혜정 찍힌 사진 jpg



k팝스타 유라 MC 였나요? 제가 방송을 못봤는데 역시 유라는 유라유라 하네요…  게시판 좀 둘러보다가 조재현 딸 조혜정이 k팝스타에 유라 인터뷰 장면에서 찍혔다고 해서 봤더니 정말 이더라구요 ㅎㅎ sbs가 장사 제대로 하네요. 아빠를 부탁해도 sbs이고 정규편성되어 다음주 부터 무한도전 시간에 방송을 시작하는데, 조재현 딸 조혜정이 아빠와 함께 하고싶은것에 k팝스타 방청을 넣은것인지 몰라도 아주 자연스럽게 방송 광고를 하는군요 ㅎㅎ

그래도 저는 조재현 딸 조혜정의 팬이기 때문에 상관없습니다. ㅋㅋ

조재현이 일어섰는데도 유라 키가 힐을 신은것을 감안하고도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유라가 인터뷰한 조재현과 딸

ㅋㅋㅋ 누가 보면 일반인인줄 알겠어요.

조혜정 역시 옆에서 좋다고 싱글벙글 ㅋㅋㅋ

와 유라가 일반인들 옆에 서니까 정말 비율이 후덜덜 하긴 하군요.

 

유라가 k팝스타 엠씨로 나온걸 알았으면 진작 볼걸 ㅜㅜ

조재현이 저렇게 앉아있으니까 정말 딸 데리고 온 일반인 아빠 같습니다. ㅋㅋ

유라가 조재현과 딸 조혜정을 소개하는 장면 인가 봅니다.

 

유라 키가 얼마길래 저렇게 ㄷㄷ 힐이 7~10cm 잡아도.. 조재현이 작은것도 있겠지만 크긴 크네요.

그리고 구석탱이에 자리잡고있는 조재현 딸 조혜정 귀요미 ㅋㅋ

검색해보니까 아빠랑 둘이 k팝스타 가고싶어서 저것도 직접 만든거더라구요.

방송에서는 이렇게 나왔는데 아빠를 부탁해 나오면 어떤 장면으로 나오려나요?^^

 

조재현이 노래를 잘 못불러서 오디션 프로그램 엄청 좋아한다고 방송에서 말한적이 있었죠. 케이팝스타 보러간것이 조재현의 위시리스트에 있었던것인지 딸 조혜정의 위시리스트에 있었던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두사람이 행복해 보였습니다. ^^

조혜정과 함께 가기 위해서 준비하는 조재현의 모습

 

ㅎㅎㅎ 조재현이 다 만든건가요? ㅎㅎ

유라가 너무 이뻐서 유라 사진 좀 더 올려봅니다.

 

유라 요즘에 왜이리 이뻐졌나요?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상대방 남자애가 열애설 터져서 공중에 좀 떠버린 유라 ㅜㅜ

 

요즘 유라 미모가 물이 올랐네요.

유라 어후~ 누구한테 시집 갈려나~ 유라 다리가 정말 이쁘죠? 예전에 소속사에서 유라 다리에 5억짜리 보험 들어줬다는 말도 있었습니다. 유라 각선미는 그만한 평가를 받을만도 하죠.

 

유라 사회보는 장면 ㅋㅋ 오른쪽에 조재현 찍힌거 ㅋㅋ

 유라가 광대뼈가 조금만 덜 나왔더라면 청순 매력이 몇배는 더했을것 같은데

가끔 바보 웃음 짓는거 보면 또 유라가 그게 매력인거같기도 하고 ㅎㅎ


사진으로 봤을때 유라 왼쪽에 있는 남자 ㅋㅋ 유라 얼굴 한번 보려고 고개가 꺾이네요

하아 유라는 정말 보면 볼수록 볼매인듯..


저사람 왜이리 웃기죠 ㅋㅋ

 

유라야…….

사진 중간중간에 유라에 대해서 공부해보기 위한 정보들


유라 고향은 울산 광역시 입니다. 유라 본명이 아영이인데, 유라라는 이름을 쓴 이유는 아영이가 발음하기 힘들어서라고 하는데요.쉬운데;

유라는 원래 가수가 되기전에, 미술가를 꿈꾸던 학생이었습니다. 실제로 그림도 엄청나게 잘 그리구요. 유라가 그린 그림 잠깐 보고 넘어갈까요~


유라 그림, 유라가 그린 엘사

어마어마 하죠? -_-;; 유라는 어떻게 보면 진짜 사기 케릭인듯 ㅎㅎ

얼굴예쁘고 몸매 탑클래스.. 성격좋고 그림까지..;

유라 대단합니다.

유라가 그린 그림 - 유재석

오른쪽 사진보고 그린거라네요.


유라가 그려준 홍종현 ㅜㅜ 그런데 나나랑 ㅜ

유라는 가만히 앉아서 그림그리는게 너무 지겨워서 그만두게 되었다고 해요. 이렇게 유명한 가수가 되었으니 잘 그만 뒀네요. 역시 여자는 이쁘면...


워우… 유라 완전 여신 모드네요..

 정말 유라 델고가는 남자는 진정한 승자..

바람 부니까 더 예쁘게 보이는 유라...

유라가 은근 바보 케릭터 이긴 하지만, 정말 여성스럽고 매력있고 순수한 느낌..

뭐 하나 갖추지 않은게 없어 보입니다.

유라가 나이 좀 더 먹고 섹시컨셉으로 갈려고 마음 먹으면 얼마든지 가능할거같아요.


그 예로.

이 사진만 봐도 유라 포텐이 얼마나 무궁무진한지 ㄷㄷ


유라를 처음 좋아하게 되었던 그 복장 ;


유라 각선미는 진짜 ㄷㄷ

최근에 본 유라 사진 중에 젤 이쁜것 같아요..

조재현 딸 조혜정 글 쓸려고 하다가 유라로 기울어져 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