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재석 하수빈과 학창시절 사귄다 소문, 하수빈 근황 하수빈 최근 유재석 출연료



‘런닝맨’ 예지원 “유재석 학창시절 하수빈과 사귄다 소문”


<글 쓰기에 앞서 하수빈씨 최근 사진은 없습니다.

본인이 원치 않기 때문에 다른분도 올리지 마시길~!>


예지원이 런닝맨’에 출연을 했는데요. 무언가 유재석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ㅋㅋㅋㅋ

예지원 왈 ": “재석이는 학교 다닐 때 마른 여자 좋아했다. 꽉 마른 여자에 관심을 보였다”

유재석 왈 : 고개를 끄덕거리며 “난 가녀린 스타일을 좋아했다” 인정하는 유재석. 
런닝맨 제작진이 학교 후배가 하수빈 씨라고 하던데라고 유재석에게 이야기 하자,

유재석은 “그래서 예지원이 소문을 잘못 냈다”고.ㅋㅋㅋ

그러자 예지원은 “진짜 하수빈이랑 사귀는 줄 알았다. 얼마 전에 아닌 줄 알았다”고 ㅋㅋㅋㅋㅋ

웃겨 정말,ㅋㅋㅋㅋㅋㅋㅋ



예지원 "하수빈과 사귄다는 유재석, 재벌인 줄"…유재석 "내가 TOP3"

유재석은 “지 혼자 그러고 다녔다. 헛소문을 퍼뜨렸다”고 예지원을 저격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예지원은 “당시 학교에서 수빈이가 제일 예뻤다. 그래서 재석이가 재벌이라는 소문도 돌았다.

아니면 무슨 수로 사귀냐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기가 이어 질수록 모두들 집중 초집중.ㅋㅋㅋ

 


예지원 왈 :  “유재석은 수빈이는 끝나면 집에서 차가 데리러 왔다. 그 때도 데뷔 준비를 했다”

예지원은 “그 차가 재석이 차라는 얘기가 있었다”는 마지막 한마디에 한 방에 유재석을 녹다운 시켰습니다..

유재석 왈 : “우리 학번에 잘 생긴 사람이 없었다. 내가 거의 TOP3 안에 들었다”ㅋ 어머나 그정도엿다니~

 

 

당황한 유재석은 "자기 혼자 20년 동안 그러고 다닌 거야"라며 발끈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예지원은 그때 하수빈 씨가 학교에서 제일 예뻤는데 '재석이가 어떻게 사귀었지?'라고 생각을 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유재석이가 엄청난 재벌이라고 생각했었다"고ㅋㅋㅋ 그럴만 하네요~ 어떻게 사귈수가 있지? 누구나 품었을 생각.ㅋㅋ

 

여기서 잠시! 궁금했던

유재석 출연료



유재석, ‘무한도전’ 한 회 출연료…스포츠 스타 저리가라!

방송가에 따르면 유재석의 TV프로그램 출연료는 회당

900만원에서 1200만 원 정도 수준이라고 합니다~ 유재석 출연료 궁금증 해소!!


얼마전에도 하수빈 근황에대해서 공개가 되엇었는데요.

하수빈 최근사진을 올릴수가 없네요~ 아쉽.

'유재석 열애설' 하수빈 누구? 강수지 라이벌이었던 청춘스타 '나이 41세'

최근 사업가로 변신한 90년대 청순의 대명사 하수빈의 근황입니다.


가수 하수빈은 최근 자신의 블로그에 직접 찍은 사진 몇 장을 올려서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과거 ‘노노노노노’를 부르던 깜찍했던 시절의 모습과는 많이 달라지만, 여전히 갸냘픈 몸매와 미모를 자랑하는 그녀의 모습입니다. 
1992년 ‘노노노노노’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았었던 하수빈

당시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93년 돌연 가요계를 떠나게 되어서 세간의 궁금증을 자아 냈었습니다..
그리고 이후에 17년 만인 2010년 3집을 들고 깜짝 컴백을 햇었습니다. 그러나, 방송활동과 콘서트로 잠시 활동했었습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서 또 다시 팬들 곁에서 사라져 아쉬워했었는데요.
하수빈은 공백 기간 동안 엔터테인먼트, 건축,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가로 활동을 했던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근까지 한국과 해외를 오가며 사업가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해요..
2014년 지인과의 인터뷰에서는 ‘브라질에서 커피를 수입하는 등 F&B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고 ~~~

 

유재석과 하수빈의 이런 과거사가 잇었다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