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챔피언스리그 중계 손흥민 경기 보기, 레버쿠젠 at마드리드 중계, 레버쿠젠 아틀레티코마드리드 챔스중계 보기



아 드디어 기다리던 레버쿠젠 at마드리드 중계가 오늘 하는군요 대박 입니다 ㅜㅜ 허으 지금 벌써부터 손이 떨립니다. 챔피언스리그 중계를 얼마나 기다려왔던지요!

우리의 손흥민이 오늘도 골을 넣어줄까요. 만약에 강팀 아틀레티코마드리드에게 승리를 거두게 된다면 흐아~ 생각만해도 너무나 재미있어 질 것 같습니다.

손흥민이 안그래도 요즘에 몸값이 쭉쭉 올라가고 있는 마당에 챔스 중계에서도 멋진 모습 보여준다면 빅클럽 이적도 꿈이 아닙니다.

레버쿠젠 at마드리드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기대하고 기대하던 챔피언스리그 중계 8강 진출전! 챔스중계 보기

일단 챔피언스리그 중계 경기정보에 대해서 알고 갈까요

챔피언스리그 16강전 챔스중계 보기

챔피언스리그 레버쿠젠 at마드리드 중계 시간 : 새벽 4시 45분

레버쿠젠 아틀레티코마드리드 경기장소 : 비센테 칼데론

<챔스중계 레버쿠젠 at마드리드 중계 링크>

다음 챔피언스리그 중계 : [바로가기]

네이버 챔피언스리그 중계 : [바로가기] (네이버는 시간 되야 중계버튼이 켜짐)

 

 

레버쿠젠 at마드리드 양팀 챔피언스리그 경기 앞두고 분위기는?

현재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앞둔 양팀의 분위기는 많이 다르편 입니다. 풀 전력을 놓고 본다면 객관적 전력에서는 AT마드리드가 우세하다고 볼 수 있으나, 1차전에서 패배를 한 뒤로 부터 3경기째 승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세비야-발렌시아-에스파뇰 등 아틀레티코가 이길 수 있는 상대들임에도 불구하고 모조리 무승부에 그쳤습니다.

강력한 우승후보로 여겨졌던 at마드리드가 지금 리그4위까지 떨어진걸 보면, 팀 전체적으로 손발이 잘 맞지 않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현재 3경기에서 1골밖에 못넣고있는 득점력까지 본다면, 오늘 챔스중계 손흥민의 레버쿠젠이 승리 가능성을 꽤나 높게 점쳐도 좋을듯 합니다.

 

 

챔피언스리그 16강전 레버쿠젠이 유리한 이유

반면에 레버쿠젠은 지금 분위기가 매우 좋은 편 입니다. 1차전에서 승리한 뒤로 4연승을 거두고있으며, 가장 고무적인것은 수비조직력인데요 최근 경기에서 한골도 안주고 있습니다. 그동안 레버쿠젠이 공격력에 비해서 수비가 너무 빈약해서 문제였는데, 지금 기세라면 올해 챔스에서 다크호스가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거기다 지금 손흥민-베랄라비-찰하노글루-드르미치까지 공격진들의 컨디션이나 호흡도 매우 좋은편입니다. 그리고 레버쿠젠의 공격라인업의 평균나이가 매우 낮은편이기 때문에 체력적인 부분에서도 우세 입니다.

그리고 젊은 선수들의 특징이 전반에 먼저 선제골을 넣고 분위기만 좀 타주면 그 공격려기 배가된다는 것 입니다.

 

챔피언스리그 레버쿠젠 at마드리드 중계 1차전에서 승리한 이후 쭉 이어진 분위기

1차전에서 레버쿠젠이 예상을 깨고 승리하면서 매우 유리한 고지를 점령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챔스중계 레버쿠젠 아틀레티코마드리드 대결에서 가장 중요한 점 하나는, 아틀레티코 선수 중에 디에구 고딘, 티아구 두 선수가 징계로 인해서 경기장에 나오지 못한다는 것 입니다.

이 두 선수가 미들과 수비에서 지금까지 해준것을 생각해본다면 얼마나 큰 공백인지 알 수 있을 것 입니다. 공격핵심자원이 아닌, 허리와 수비의 핵심자원이 빠져주었으니 손흥민으로서는 조금이라도 더 유리한 기회가 됩니다.

 

 

손흥민 챔피언스리그 중계 레전드가 되어줘~!

지금까지 박지성이후로 챔피언스리그에서 환호성을 지르게 해준 한국선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손흥민에게 그 기대를 걸 수 있게 되었고, 손흥민이라면 박지성을 뛰어넘는 활약이 가능할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이번 레버쿠젠도 그렇지만 이정도로 성장해 준다면 앞으로 다른 클럽으로의 이적도 가능할 것이고, 더 좋은팀으로 간다면 나중에 챔스 4강 혹은 결승까지도 갈 수 있지 않나 하는 기대까지 듭니다

 

 

손흥민 경기 챔피언스리그 중계 오늘 골 기대

손흥민이 리그와 컵경기 다 합쳐서 벌써 16골이나 넣고있습니다. 기복이 좀 있긴 하지만 우리나라를 대표하고, 레버쿠젠에서도 에이스 역할을 하고 있는 선수인 손흥민의 실력이라면 오늘 챔스 무대에서도 얼마든지 골을 추가할 수 있을거라 보고 있습니다. 1차전과는 다르게 2차전에선 손흥민이 더 욕심을 부려서 적극적으로 골을 만들어내기 위해서 뛰어 줬으면 합니다.

(1차전은 팀플에 좀 더 집중했던것 같습니다.)

 

레버쿠젠 at마드리드 챔피언스리그 중계 8강전 누가 나갈까?

저는 레버쿠젠이 가능성이 훨씬 높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경기 시작전부터 주도권을 쥐고 나간다는점(비기기만 해도 8강 진출), at마드리드의 전력공백, 최근 양팀의 기세 등을 생각해보면 아틀레티코가 우승했을 때의 그런 전력도 분위기도 아니고, 레버쿠젠이 요즘 계속해서 전술과 전력이 완성도가 높아지고 있는 상태라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