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디오스타 강예원 마법의성 장면, 마법의성 강예원 노출작품 강예원 가슴 발언



강예원 정말 매력 쩌네요 ㅎㅎ 어제 라디오스타 강예원 나오고 나서 강예원의 인기가 수직상승 하고 있습니다. 정말 귀엽죠? 순백의 하얀색 백치미를 ㅋㅋㅋ 강예원이 이렇게 예능감이 좋은줄 알았으면 진작 나왔어야 ㅋㅋ 이번에 라디오스타 강예원 출연한거 보고 완전 팬이 되어 버렸습니다.

저는 나쁜녀석들에서 연기하는거 보고 정말 싫어했거든요. 드라마는 재미가있는데, 강예원 연기 때문에 계속해서 흐름이 끊겨서 스트레스까지 받았었는데, 강예원 마법의성 나온거 우연히 보고 좋아지게 되었고, 라디오스타에서 보고 팬이 되었습니다. ㅋㅋ

강예원 노출작품으로 알려진 마법의성 강예원 장면 포함해서 강예원에 대한 이야기를 모아봤습니다. 조금 길어요


라디오스타 강예원 솔직하고 귀여운 그녀의 매력!!

김구라가 ’강예원 발연기’ 이야기를 하죠. ㅎㅎ 당시에 강예원의 발성문제와 발음, 연기력 문제 때문에 ‘나쁜 녀석들’ 시청자 게시판은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었습니다. 정말 심할 정도로 강예원의 연기가 진지한 장면에서도 ‘웃음 포인트’가 되어버리는 당황스러운 사태가 몇번 벌어졌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강예원은 자신이 나쁜녀석들에서 발연기를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설명하게 되는데요. 당시에 자신의 캐릭터에 대한 상황 설명이 전혀 없었다고 변명을 합니다.

근데 솔직히 너무 연기가 어색했던 부분이 컸죠 ㅎㅎ

 

등장부터 쌩뚱맞았고, 자신이 그 드라마에서 어떤 역할과 연기를 하기에 굉장히 어중간한 캐릭터였다고 합니다.

 

김구라가 여기서 또 살짝 낚시질을 하죠.

작가탓이라는거냐고 강예원을 당황하게 만드는데요

그런데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강예원이 예상을 깨버리고 작가탓이라고 이야기 해버립니다. ㅋㅋ

라디오스타에서 이야기 하는거 보면 강예원이 어디로 튈지 모르겠더라구요.

럭비공 같은 그녀 입니다 ㅋㅋ

 

정말 놀랍게도, 나쁜녀석들의 작가가 강예원에게 미안하다고 몇번이나 사과를 했다고 합니다. 강예원 캐릭터에 대한 설명이나 출연장면 등에 있어서 제작진 측에서 미흡한 측면이 있었나 봅니다.

 

강예원은 한술 더 떠서 그냥 안나왔어야 했다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강예원은 자신의 연기를 모니터링 해보니, 자기가 봐도 인정이 되더라며 당시 어색했던 연기를 인정하게 되는데요.

강예원이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재미있었던것은, 그녀가 했던 재미있는 이야기들도 있지만 솔직하고, 털털하게 그리고 때론 엉뚱하게 모든걸 말해버리는 ’귀여운 푼수’같은 매력이 크게 작용했던것 같습니다.

 

 

강예원은 자신의 연기를 보고 욕한사람들의 잘못이 아니라, 자신의 잘못이라고 이야기 하는데요. 이런 마인드는 참 좋은거라고 봅니다. ‘진짜 사나이’에 나온거 보면 정말 고생한번 해본적 없는 철부지 같은데, 그래도 강예원이 마음씨는 참 착한거 같아요.

 

자신이 너무 생가없이 작품을 쉽게 했나? 하는 생각에 다시는 쉽게 작품을 선택하지 않겠다라고 마음을 먹었다고 하네요.

 

강예원 마법의성 출연도, 나쁜녀석들도 자신의 탓이라고 ㅎㅎ

내탓이요~ 해야 한다고 하네요. 이건 살다보면 사실입니다. 맨날 남탓하는 사람들 발전도 없고, 늙어죽을때까지 자기잘못은 없도 남들이 잘못한거며, 세상이 이상한거라고 이야기 하는 사람들이 있지요. 차라리 좀 억울하더라도 내 잘못이다 하고 더 나은 선택을 하기위해 노력하는게 백번 낫다고 생각합니다.

 

자 이제 여러분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는 강예원 가슴 이야기가 나옵니다.

마법의성 강예원 노출작품 비디오를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강예원 가슴은 남자팬들 사이에서는 거의 레전드급으로 통하고 있습니다.

수술한게 아니고 그게 원래 그대로라고 하더군요.

 

라디오스타에서는 진짜사나이 촬영 당시 이야기를 하면서, 군대가면 같이 샤워하게 되는데 여자들끼리 알몸공개를 잘 하지않는데 서로 어땠냐고 질문을 합니다.

 

그리고 콕 찝어서 안영미는 다 봤을거라고 썰을 좀 풀으라고 하지요 ㅋㅋ

 

이날 안영미 때문에 정말 많이 웃었죠 ㅋㅋㅋ

역시 안영미가 실망시키지 않고 당시 샤워실에서 한번 쭉 훑어봤다고 이야기를 해줍니다.

 

강예원 가슴 뿐만이 아니라, 얼굴이나 성격이 좀 맹해서 그렇지 강예원 몸매는 여러분이 상상하시는 그 이상일 것 입니다.

강예원 마법의성 다시보기가 진짜사나이에서 뜨고나서 상당히 늘었다고 해요. 그리고 케이블에서도 강예원 노출작품으로 마케팅하면서 방송한적이 있었지요.

 

예원이 가리지 않고 당당하게 걸음걸이를 ㅋㅋㅋ

 

안영미의 강예원 가슴 발언

그리고 굉장히 공격개시라고 이야기 하는데 이게 무슨뜻인지 아시려나요 ㅋㅋ

 

이날 각각 출연자들이 각자의 매력과 개성이 있었고, 복길이 아줌마만 좀 조용하고 나머지는 다 재미있었습니다.

강예원 마법의성 출연장면 궁금하시죠?

저는 개인적으로 마법의성 강예원 시절이 더 이뻤다고 생각합니다.

 

강예원 마법의성, 구본승이라는 오래된 원로급(?) 가수와 함께 출연

이때는 좀 더 얼굴이 지금보다 살짝 자연스럽지 않나요^^

물론 나이가 더 어릴때가 그럴수도 있지만, 강예원의 과거 사진들을 보면 지금보다 훨씬 자연스럽고 이쁘다는 생각이 듭니다.

 

강예원 마법의성 출연장면 중 하나, 이때는 표정도 좋죠? ㅎㅎ

강예원이 2001년에 SBS에서 <허니허니>라는 시트콤으로 데뷔를 했었습니다. 그리고 신인이던 그 다음해에 아마 '마법의 성'을 찍었던것으로 알고있는데요. 강예원에게 마법의성은 좋지 않은 기억입니다. 당시에는 매우 파격적인 씬과 함께 글래머 신인 배우로 주목을 받긴 했으나 영화성적이 참혹할 정도였고, 실패를 거듭하며 강예원은 활동을 중단하게 됩니다.

당시에 강예원이 유학을 갔다, 은퇴했다, 잠적했다 등등 말이 많았는데, 2년을 쉬고 2004년에 원래 이름인 '김지은'을 버리고 '강예원'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복귀를 하게 됩니다.



섹시했던 강예원 마법의성 연기.

강예원은 복귀 뒤에도 계속해서 무명이나 다름없는 생활을 이어갔는데요. 강예원이 다시 이름을 알리게 된것은 2009년 <해운대>를 찍으면서 부터 입니다. 그 재미없는 해운대가 천만이나 찍은게 저는 좀 이해가 되지 않는데; 해운대를 찍으면서 성대결절이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영화속에서 남친인가 남편인가가 바다에 떨어지는 장면이 있는데, 소리지르는 장면만 하루에 10시간이 넘게 몇일을 했다고 하니 그럴만도 하지요.

그리고 2011년에 강예원은 영화 <퀵>을 통해서 다시한번 얼굴을 알리는데요. 당시에도 샤워씬이 있었는데 뒤태만 살짝 노출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날 이자리에 오게 된것은 <나쁜 녀석들>의 발연기에 이어 <진짜사나이>에서 보여준 그녀의 매력이 큰 발판이 되었습니다.


마법의성 강예원을 굳이 보실 필요는 없습니다 영화 자체는 아무런 재미도 없어요. 그리고  강예원 마법의성 장면은 잘 찾아보시면 많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물론 저는 여기서 보여드릴수가..;;

 

강예원 노출작품, 강예원 마법의성 출연장면

엄청 오래된 작품이라 화질구지

 

강예원의 진가는 그냥 이런 드레스 입은 사진들만 봐도 충분하죠.

강예원의 포지션이 아이돌로 치면 ‘유라’같은 자리를 잡은듯 하네요. 백치미있고 순수한 느낌 그리고 푼수처럼 귀여운 면도 있고, 거기다 몸매는 좋으니까요.

앞으로 강예원이 다양한 예능에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겁도 엄청 많아서 차를 항상 시속 60키로 이하로 타고다니고, 고소공포증도 있고, 뾰족한것도 못보고, 누가 큰소리로 이야기하는것도 싫고 등등 예능에 나오면 재미있는 장면들이 많이 나올것 같습니다.

아래는 강예원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사진들입니다.

마음에 드는 사진은 눌러보세요 좀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


잘 보셨다면 하트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