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석우 아들 연세대 경영학과, 강석우 아들 강준영 대학 성적, 사진모음



강석우 아들이 어제 방송에 나오고 나서 아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강석우 아들 강준영은 아빠의 젊은시절을 보는듯 아주 훈남냄새가 솔솔 풍겼는데요.

정말 잘 컸다는 말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여자분들의 반응이 더욱 뜨거웠는데요.

갑작스럽게 나온 강석우 아들 강준영, 생각지 못한 등장이라 그런지 여자분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지만 강석우 아들에 대한 정보가 별로 없어서 인지 무슨학교에 다니고 무슨과인지 이런것들이 많이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여기저기 찾아서 모아봤습니다.

강석우 아들 강준영 여자들에게 인기 몰이

강석우 아들 등장

아빠를 부탁해를 보면서 언젠가는 강석우 아들 강준영이 한번은 나오겠구나 싶었습니다. 방송 나오기 전부터 강석우 아들 강준영이 훈남이라는 말이 있었거든요. 워낙 아빠가 젊은시절에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던 남자 배우였기 때문에 어느정도는 예상되는 부분도 있었지만요

 

두둥 강석우 아들 강준영 등장~!

조재현이 관심을 가지네요 ㅎㅎ 자기 딸이랑 잘되게 해주고싶은 마음이 있을까요^^

 

강석우 아들 나이는 25살이라고 합니다. 군대 빨리 갔다왔으면 이제 대학 졸업반이겠네요.

강석우 아들 대학 어디 다니시는지 궁금하실텐데요.

명문대 다닌다는 기사가 있어서 찾아봤더니, 강석우 아들 연세대 다닌다는 글이 있더라구요.

 

강석우 아들 강준영 학교에 가기 전에 촬영중인 아빠와 동생을 보고 가려나 봅니다

 

강석우 아들 강준영 옆모습이 멋있는데, 앞모습은 옆보다는 좀 실망이라는 평도 있습니다. ㅎㅎ 그런데 카메라에 나와서 이정도면 실제로는 훨씬 잘생긴 얼굴 입니다.

 

훈남 강석우 아들 강준영

 

다른 아빠들도 강석우 아들 강준영 잘생겼다고 칭찬

 

강석우 아들 몸보신 위해서 뭔가를 먹는듯?

공부를 열심히 한다고 해요.

 

 

 

강석우 아들 연세대 다닌다고 합니다. ‘강석우 아들 연세대 경영학과’

방송에서는 강석우 아들 강준영이 학원을 다니지도 과외를 받지도 않았는데, 혼자서 독서실가서 공부 열심히해 대학에 가게 되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요즘엔 저런게 효도인거같아요. 건강하고 교육비에 큰돈 들지 않고도 좋은대학 가면 그만한 효도가 어디에 있을까 싶어요.

 

 

훈남 강석우 아들

전에 어떤 프로그램에서도 강석우 아들 관련한 이야기가 나온적이 있다고 하네요. 강석이 집을 보면 강석우가 매우 자상하긴 하지만 가부장적인 모습도 있는데요. 집에서 애들 데리고 같이 공부시키고 해서 잘 키웠다는 방송 내용이 있었습니다.

 

강석우 아들 대학 입학 성적이 아주 대단하더라구요.

강석우 아들 강준영은 2010년에 수능을 봤는데, 400점 만점에 393점을 받았다고 합니다.

연세대 경영학과 들어가기가 쉽지 않으니까요. 공부 정말 잘하는거 맞죠

강석우 아들이 어떻게 보면 큰 인기를 얻게될지도?^^

 

강석우 아들 연세대 다니니까 주변 친구들도 다들 공부도 잘하고 그러겠네요

친구들이 강석우 딸 강다은을 그렇게 소개해달라고 한다고 ㅎㅎ

 

강석우 아들 강준영 카메라 발견하고 엄청 긴장하는 모습 ㅋㅋㅋㅋ

여자분들은 이 장면을 귀여워 하더라구요 ㅋㅋ

 

강석우 아들 카메라 발견후에 갑자기 얼어서 뭔가 어색해져버림 ㅋㅋ

 

부담스럽다고 하네요 ㅋㅋㅋ 카메라랑 잘 안친한가봐요. 딸이랑은 또 다른모습

 

 

강석우 아들 강준영 얼음되어버림 ㅋㅋㅋㅋ

 

강석우 아들은 카메라를 발견하고 나서부터 손도 떨고, 막 저렇게 뭘 떨어뜨리고 난리입니다. ㅋㅋ

 

강석우 아들 강준영 귀까지 빨개짐 ㅋㅋ

아들도 아빠에게 와서 “귀 파주시죠!” 그렇게 한다고 ㅋㅋㅋ 집안 분위기는 참 좋아보입니다.

강석우 아들 강준영은 과거에 인기 아이돌 그룹 멤버인 씨엔블루의 정용화 닮은 꼴이라고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공부도 잘하고 키도 크고 얼굴도 훈남이고 빠지는게 없네요~ 강석우는밥안먹어도 든든할듯 ㅎㅎ

강석우가 1990년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강석우 아내 역시, 이화여자대학교 서양학과에 재학했을 정도로 미모와 지성을 겸비했다고 합니다. 강석우와는 9살차이구요. 강석우 아내 이름은 나연신, 1년 연애하고 바로 결혼했다고 해요.

아래는 강석우 아들 과거 방송 사진, 강석우 젊었을때 사진

012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