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맨유 리버풀 중계 제라드 퇴장 동영상, 리버풀 맨유 제라드 퇴장 영상



[경기 보면서 쓰는 글 입니다. 끝나면 바로 최종 영상 올릴게요]

맨유 리버풀 중계 정말 재미있게 되어가네요 ㅎㅎ 세상에나 저는 그래도 리버풀이 이렇게 깨져버릴중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전통의 라이벌' 리버풀 맨유 경기, 맨유 리버풀 중계 기다리신분 많으실텐데요.

와 기대를 져버리지않고 시작하자 마자 어이없는 장면이 연출 됐습니다. 제라드 퇴장이 이렇게 ㅋㅋ

리버풀 홈구장인 안필드에서 열리고있는 ‘2014-15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맨유 경기 30라운드 입니다. 오늘 맨유 리버풀 두팀은 벼랑 끝에 서있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승점이나 승리 패배 문제가 아니라, 챔스 진출권이 걸려있기 때문입니다.

웃음밖에 나오지 않는 제라드 퇴장, 말년 험난한 제라드

제라드 퇴장 결국 팀에게 부담이 되고..

맨유가 4위, 리버풀이 5위이기 때문에 오늘 리버풀은 꼭 맨유를 이기고 넘어가야 합니다. 승점차도 2점밖에 나지 않기 때문에 리버풀이 이기면 4위가 되고, 반대로 맨유가 5위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맨유는 경기 전부터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토트넘전에서 3-0으로 크게 이기면서 분위기도 좋아졌구요. 캐릭도 복귀하고, 루니도 제 모습을 찾아가는듯 하고.. 여러모로 분위기가 좋은 상황

그리고 리버풀 역시, 13경기 연속으로 무패 행진을 기록하고 있고, 수비 조직력도 좋아보였습니다.

제라드 퇴장은 정말 비매너였습니다.

 

자 이제 경기 시작~

제라드 퇴장까지 걸린 시간은 불과 1분도 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제라드 활동 반경이 벤치에서 중앙선 까지였다고 했으니 -_-


공을 몇번 주고 받다가..

제라드 퇴장 전에 거친 태클도 한번 했는데 그냥 넘어갔구요..

 

중앙선 부분에서 상대 선수의 발을 꽉 밟아버립니다.

 

제라드 퇴장 정말 받을만 했을까요? 좀 더 자세히 볼게요

심판은 제라드 퇴장 레드카드 바로 딱!

저게 실수로 밟은것도 아니고, 고의로 콱 밟았습니다.

제라드 퇴장 뿐만이 아니라, 경기가 끝나고 나서 추가징계를 받아야할 정도 입니다.

 

제라드 퇴장 동영상이 잘릴수도 있어서 자세히 캡쳐했구요 아래 영상 보세요.(없어지면 다시 올릴게요)

제라드 퇴장 영상 다시 올립니다.


리버풀 맨유 경기, 제라드 퇴장 동영상 맨유 리버풀 중계

[경기 끝나고 난 뒤 글]


제라드 퇴장은 이날 결국 경기에 영향을 주게 되었고, 승점 2점 차이로 맨유를 추격했던 5위의 리버풀은 맨유에게 패배하게 되면서, 승점이 5점으로 벌어지게 되었습니다. 챔스는 못나가려나...~ 가장 큰 변수는 역시 제라드 퇴장이었다고 봅니다. 경기에 들어간지 40초? 45초? 정도만에 바로 나가버렸으니, 팀도 허탈하고 감독도 어이없고..


제라드 퇴장 후 경기 흐름을 보면 팀이 많이 힘들었던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라드 퇴장 원인이었던 안데르 에레라의 발을 밟았던 행위로 인해서, 본인 역시 매너없는 선수가 되었고, 안데르가 크게 다치지 않은게 그나마 다행이었죠.

제라드 퇴장이 리버풀 팬의 입장에서 더 가슴아팠던것은, 제라드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꽤나 경기를 잘했기 때문입니다. 만약에 제라드 퇴장이 아니었더라면 이길 가능성을 생각해볼수밖에 없는 경기였거든요.


제라드 퇴장 당시에 본인은 억울해했지만 경기가 끝나 뒤에, 주심의 판단에 옳았음을 인정했고, 자기가 왜 그랬는지 본인도 모르겠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일단 깔끔하게 인정을 했으니 그걸로 됐다고 봅니다.

여튼 이날 리버풀은 제라드 퇴장이 너무나 뼈아팠고, 이제는 사이샘프턴이랑 토트넘이 리버풀의 자리를 넘보게 되었습니다.


맨유 리버풀 중계 제라드 퇴장 동영상, 리버풀 맨유 제라드 퇴장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