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양 음주운전 대형사고 cctv 영상, 보배드림 안양 캠리 사고 동영상



‘안양 음주운전 대형사고’ 대낮게 음주운전 하는놈이 있군요. 그것도 새파랗게 어린놈같은데, 참 문제 입니다. 안양 캠리 사고로도 알려져있는 이번사건을 보면, 우리나라는 음주운전에 대해서 좀 더 강력하게 처벌을 해야할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음주운전 대형사고는 어제오늘 일이 아니고, 매년 죄없는 사람들의 목숨을 앗아가는 왠만한 강도짓보다 더 악질범죄라고 생각합니다.

보배드림에 올라와서 화제가 되었던, ‘음주운전 대형사고’라는 제목의 글을 보고 깜놀한 심정으로 포스팅 합니다.


보배드림에 안양 음주운전 대형사고 글을 올린 사람은 동영상과 함께 자신의 집 앞에서 일어난 일이라고 생생한 현장 사진을 올렸습니다. 완전 제정신 아닌듯 했는데요.

 

 

예전에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일어났던 모 물티슈 사장이 저질렀던 그 사건을 다시보는듯 했습니다. 다행히도, 음주운전 대형사고는 제목만 봤을때는 사람이 다치거나 죽는 안타까운 현장이 먼저 떠올랐으나, 아무도 다친사람은 없다고 합니다.

심지어는 사고낸놈도 멀쩡하다네요..

 

안양 음주운전 대형사고 보배드림에서 올라왔던 그 영상을 보면, 조용한 길가에서 갑자기 차가 한대 인도 가까운곳으로 들이닥치면서 세워져있던 여러대의 피자집 배달용 오토바이와 차량을 밀고 앞으로 가버릴 정도로 빠른 속도로 충돌 했습니다.

 

 

무섭게 돌진한 음주운전 자동차, 놀라웠던건

자신의 차도 아니요.. 부모님의 차나 친구의 차도 아닌

여자친구의 부모님의 자동차라고 합니다.

차동은 도요타 캠리 입니다.

그래서 안양 캠리 사건이라고도;

 

동영상으로 보면 더 놀랍습니다.

 

음주운전 대형사고.. 주변 박살 내버린 무개념 음주운전 청년

 

이렇게 보니까 제대로죠?

안양 캠리 운전자 누구인지 몰라도

여자친구 부모님 차는 도대체 어떻게 끌고 나온 걸까요?

아래 안양 음주운전 cctv영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