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 우즈벡 축구중계 보기 국가대표 평가전, 한국 우즈벡 중계 구자철 골 동영상 한국 축구 평가전 중계



구자철 골 동영상 준비했습니다. 한국 우즈벡 전반전 구자철 골 땡큐~

한국 우즈벡 축구중계 국가대표 평가전, 2달여 만에 다시 열리는 경기 '긴장백배’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이 대중을 하나로 뭉치게 만들었습니다

한국과 우즈벡 축구중계 아시안컵 8강전 후 약 2달여 만에 다시 열리는 경기라 관심이 장난이 아닙니다.
한국과 우즈벡전은 오늘 오후 7시50분 KBS2를 통해서 생중계가 되려고 합니다..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우즈벡과 경기…한국 우즈벡 중계 벌써 긴장 더해

 

선제 헤딩골 구자철 골 '캡틴이 돌아왔다' 


국가대표 친선경기' 대한민국과 우즈베키스탄의 경기에서

전반 14분 구자철이 헤딩슛으로 선제골을 터트려 주었습니다. (구자철 골)


구자철 골 동영상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구자철 ‘환희의 첫 골’


구자철 골 세레머니



축구중계 보는법, 한국 우즈벡 축구중계

한국 우즈벡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 피파랭킹- 전적 앞서지만 방심은 금물이예요.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에서 K리그 울산 미드필더 세르베르 제파로프가

우즈베키스탄 축구대표팀 주장을 맡아 ‘태극전사’들과 격돌을 할 예정입니다.

 

 

남자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한국 VS 우즈베키스탄

경기 시간! 2015년 3월 27일 20:00

한국 우즈벡 중계 축구중계보기 1번

한국 우즈벡 중계 축구중계보기 2번
 

한국 우즈벡 중계 /  우즈벡 한국 축구중계

KBS2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우즈벡 축구중계, 기성용 VS 제파로프…누가 웃을까

슈틸리케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3월 27일 오후 8시에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우즈베키스탄과 평가전을 갖게 되었습니다. 두근 두근. 곧 시작하네요.

오늘 한국 우즈벡 중계의 주요 포인트는 기성용과 제파로프의 중원싸움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한국 우즈벡 중계 눈여겨볼 선수

세르베르 제파로프 (Server Djeparov) 축구선수

출생
    1982년 10월 3일 (만 32세), 우즈베키스탄

신체
    172cm, 68kg

소속팀
    울산 현대 축구단 미드필더(MF)

데뷔
    2000년 '나브바호르 나망간' 입단

수상
    2011 AFC 올해의 선수상  외 3건

경력
    2015 울산 현대 축구단  외 8건

우즈베키스탄 미르자랄 카시모프 감독 “한국 우즈벡 중계 매우 치열할듯”

미르자랄 카시모프 감독은 전날 “제파로프는 내일 뛸 것이다”고 했던 공언을 지켰습니다.

그러면서 주장까지 맡겨 제파로프에 대한 믿음을 보여주었습니다..

2010년 서울에서도 뛰는 등 ‘지한파’ 제파로프가 한국 수비진을 얼마나 휘저을지 주목됩니다.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축구중계] 슈틸리케 호 한국 우즈벡 중계 우즈벡 전 선발명단 ‘기성용 벤치 대기

베스트 11 공개 '정협-흥민-자철' 선발… 파격 실험 계속

아시안컵 8강전 이후에 약 2 달여 만에 다시 열리는 경기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국 우즈벡, 4-2-3-1 포메이션 

최전방 이정협, 2선에 손흥민(레버쿠젠)-구자철(마인츠)-김보경(위건)이 나섭니다.

중원에는 이재성(전북 현대)-한국영(카타르SC), 포백은 윤석영(QPR)-곽태휘(알 힐랄)-김기희(전북 현대)-정동호(울산 현대), 골문은 김승규(울산 현대)

못보던 이름이 있죠?


한국 우즈벡 중계 경기 전에 공개된 한국 축구 평가전 베스트 11에는 뉴페이스 2명의 이름을 올라왔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전북 현대에서 '만능키'로 불리고 있는 이재성 그리고 울산 현대에서 '측면 수비'를 맡고있는 정동호 입니다.

슈틸리케가 발굴한 새로운원석이 될 수 있을까요?


이재성

정동호

이재성의경우엔느 전북에서 작년부터 뛰었는데, 이제 2년차인 신예 입니다. 그래도 첫해에 26경기를 바로 소화하고, 4골3어시스트를 기록했을 정도로 실력이 있는 선수 입니다.

거기다가 인천 아시안게임에서도 다양한 활약을 하면서, 한국이 무려 28년 만에 아시안게임 금메달을 따는데 적지 않은 역할을 했습니다. 그리고 올해도 전북은 K리그 우승 후보로 꼽히는 강팀인데도, 여기서 주전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니, 앞으로가 기대되는 선수 입니다.

측면 수비수로 뽑힌 정동호 역시 이재성과 똑같이 2년차 신예 프로 선수 입니다. 작년에 울산에서 프로생활을 시작했으며, 작년에 20경기에 나가서 1도움을 기록했습니다. 수비수라 공격포인트가 적은것은 어쩔 수 없는것이구용.

한국 우즈벡 중계에서 제2의 이정협이 될지 아닐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한국 우즈벡 축구중계] 한국, 우즈벡전 선발 명단 확정.. 손흥민-이정협 '선발

한국 우즈벡 중계 선발 명단에는 주장 기성용이 빠졌습니다. 주장 완장은 구자철이 차게 되었습니다.

한국은 지난 1월에 호주 아시안컵 8강에서 우즈벡과 맞붙어 연장 손흥민(레버쿠젠)의 두 골에 힘을 얻어서 2-0 승리를 거뒀었습니다. 더 기대가 되네요 한국 우즈벡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ㅋ 역대전적에서는 9승 2무 1패로 한국이 압도적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한국 우즈벡 경기는 꼭 이겨야 하는 이유가 있죠..


우리 청소녀 팀들이 태국 킹스컵에서 우즈벡 이상한 애한테 맞은 사건 ㅜㅜ

0123456

[한국 우즈벡] 또 하나의 과제, 이청용의 경쟁자를 찾아라!


한국 우즈벡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한국 우즈벡 중계 한국 축구 평가전 중계

한국 우즈벡 중계 아쉽게도 강팀이랑 했으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