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병헌 이민정 아들 출산, 이병헌 김우중 아들 사진 김우중 장남 얼굴 이병헌 이민정 득남



재미있는 이야기 두개를 준비했습니다. 하나는 이병헌 이민정 아들 출산이야기.. 하나는 이병헌과 대우 김우중 회장 부부와의 인연 이야기 입니다.

이병헌 이민정 아들 출산했네요~! 정말 축하할만한 소식 입니다. 아무리 이병헌이 미워도 이민정이 아무 탈 없이 순산했다는것은 축하받을 일이죠^^ 이병헌 이민정 이제 드디어 부모님이 되었군요. 이병헌 이민정 득남 소식은 양측의 소속사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보도자료를 통해서, 득남 소식을 전했습니다.

“서울의 한 병원에서 건강한 남자아이를 출산했으며, 현재 산모 이민정과 이병헌 이민정 아들 역시 건강한 상태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목차

1. 이병헌 이민정 공식입장.

2. 이병헌 김우중 양아들 된 사연

< 이병헌 이민정 소속사 공식입장 >

안녕하십니까, 배우 이병헌 이민정씨의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 MS팀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두 소속사의 공통 보도자료를 통해서 이병헌 이민정 득남 소식에 대해 전달 드립니다.

이병헌 이민정 부부가 득남했습니다.

이민정씨는 지난 금요일 한국으로 들어온, 이병헌 씨와 함께 3월 31일 아침 서울의 한 병원에서 건강한 남아를 출산했습니다.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안정과 회복을 취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병헌 이민정 두 사람은 부모로서 책임감을 지니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병헌 이민정 이야기는 여기까지구요.. 흥미진진한 다음 스토리~!

이병헌 김우중 앞에서 대성통곡한 인연은?

이병헌 김우중 두사람은 기가막힌 인연이 있습니다.

 

이병헌 김우중 부부 이렇게 세사람이 미국에서 만났는데 이병헌이 김우중 부부 앞에서 대성통곡을 했다고 합니다. 이병헌이 김우중 부부 앞에서 운 이유는 뭘까요?

이병헌은 김우중의 양아들처럼 살아왔다고 합니다. 김우중 아들이 세명 있었는데, 그중에 김우중이 가장 아끼던 장남아 1990년,사고로 사망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름이 ‘김선재’인데 선재아트센터도 세웠을 정도로 그리워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병헌이 김우중 양아들 처럼 살았던 이유는, 죽은 김우중의 아들이 이병헌과 많이 닮았던 모양 입니다. 이병헌이 처음 신인시절 티비에 나왔을때, 김우중 아내가 이병헌을 보고 깜짝 놀라서 연락을 하게 되었고, 그런 인연으로 양아들 처럼 살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우중 아들 사진, 김우중 장남 사진 김선재

헐 정말 닮았네요 이럴수가…

김우중 아들 중 장난 김선재씨가 당시 MIT를 다니고 있었을 정도로 수재였는데, 가장 아끼던 아들이 그렇게 죽었으니 엄청난 충격이었을 것 입니다. 거기다가 장남이라 잘나갈 당시에는 그룹을 이어받을 예정이었을테니..

 

이병헌이 뜨기전의 모습입니다. 이병헌도 참 운이 어마어마하게 좋군요.. 어떻게 당시 최고의 재벌그룹이었던 대우의 장남과 닮았고.. 그 장남이 하필 그때 사고로 죽어서 김우중 부부의 사랑을 받게 되었다니.. 이런 운도 없습니다.

그렇게 이병헌은 뜨는데 큰 힘을 얻게 됩니다. 당시에 최고급 호텔에서는 드라마나 영화촬영을 못했었다고 해요. 지금도 그런지 모르겠는데.. 이병헌을 캐스팅 하면 힐튼호텔에서 촬영을 할 수 있다는 말이 생기면서 이병헌이 캐스팅이 되었다고도 합니다.

그 이유가 지금도 소유주인지는 모르겠으나, 당시 김우중 아내 정희자가 힐튼호텔 소유주였다고 합니다.

 

지금도 김우중 부인을 어머니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김우중을 아버지라고 하는지는 모르겠구요.. 그래서 이병헌이 미국가서 정희자(김우중 아내)앞에서 무릎꿇고

“어머니 제가 정말 죽을 죄를 졌습니다.”라고 했다고 해요.

김우중 부인은 : “니가 나한테 잘못한게 뭐있냐, 니 아내(이민정)한테나 잘해줘라.”

라고 했다고..

 

재미있는 사연입니다.

아래 글도 한번 보세요

김민정 몸매 사진 모음, 김민정 찌라시 내용

이민정 곰인형 * 곰인형사진은 오해

결혼할때 너무나 예뻤던 이병헌 이민정 부부.

한번의 큰 역경을 딛고, 다시 잘 살 수 있다면 좋겠어요


이병헌 이민정 결혼사진..


이병헌 이민정 귀국할때 모습으로 기억하는데

이민정이 참 이쁘긴 이쁘네요~ 뭘 입어도 이쁜듯..


이병헌 이민정 웨딩사진, 이민정이 실제로 보면 그렇게 이쁘다고~


이병헌 이민정 둘다 이제 다시 신혼으로 돌아갈때 입니다~!


이병헌 이민정 두사람 열애사실이 드러나기 전에 의혹을 줬던 곰인형 사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