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재성 골 동영상, 뉴질랜드 한국 이재성 결승골 영상, 이재성 골 영상 한국 뉴질랜드 평가전 손흥민 실축



뉴질랜드 한국 아 오늘 정말 재미없고 지루한 경기였는데

그나마 마지막에 이재성 골 하나로 승리를 거두게 되었습니다.

일본은 우즈벡을 무려 5:1로 이겼다죠..

우리나라는 지금 팀을 만드는 과정이긴 하지만

뉴질랜드는 우리가 쉽게 이겨야할 상대임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고전했습니다.

물론 뉴질랜드가 좀 잘한것도 있었지만, 저게 잘한것인지 우리가 너무 못해서 그런것인지 구분이 되지 않습니다. 차두리의 은퇴경기였기 때문에 꼭 대승해주길 바랬고, 뉴질랜드라면 충분한 제물이 될거라고 생각했지만, 미세먼지 만큼이나 답답한 경기였습니다.

 

한국 뉴질랜드 평가전

일단 뉴질랜드 한국 이재성 골 동영상 부터 보시고, 이재성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이재성 뉴질랜드 한국 경기 히어로!

오늘 뉴질랜드 한국 경기 너무나 아쉬웠습니다. 한국이 경기 내내 주도권을 많이 잡았고, 패널티킥까지 잡았지만 그걸 손흥민이 날리면서 다시 고전을 겪어야 했습니다.(손흥민은 그동안 너무 잘해준게 많으니 이걸로 뭐라하면 안됨..) 점유율도 패스플레이도 괜찮아 보였는데, 오히려 골을 내줄 위기를 맞이하기 시작하고, 여러 실수가 나오면서 어어.. 왜이러지.. 하는 말만 나오게 됐습니다.

지동원과 손흥민이 공격을 이끌었기 때문에 내심 큰 기대를 했지만, 지동원 역시 어이없는 '배구'플레이를 보여주면서, 마라도나 골을 넣으며 안타까운 모습만 보였습니다. 그나마 오늘 이재성을 건진것으로 만족해야 했지요.


한국 구한 이재성 골 영상, 뉴질랜드 한국 축구평가전 이재성 결승골 영상

오늘 이재성 골은 이재성의 A매치 데뷔골입니다.. 이재성이 골을 넣음으로 인해서 슈틸리케의 진가가 다시한번 드러났습니다. 정말 대단한것 같은데요. 오늘 뉴질랜드 경기가 분명 졸전이기는 했지만, 저는 그래도 기분이 좋은것이 슈틸리케가 벌써 이정협 이재성 등 훌륭한 원석을 골라내준것만 해도 우리나라에는 큰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홍명보처럼 우유부단하고 과거와 현재 한국 축구 시스템에 얽매이는 감독은 절대 할 수 없는 일 입니다.

 

뉴질랜드 한국 경기 MOM 주고싶은 이재성

뉴질랜드 한국 경기에서 이재성이 오늘 골을 넣은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울산 학성고 시절에 2010년도에 한 고등리그 왕중왕전에서 득점왕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2013년 대학리그에서도 31경기를 뛰면서 14골이나 넣었습니다. 고려대에서 뛸때는, 지금 전북에서 뛰는것 처럼 공격수가 아니라, 중앙 측면, 그리고 수비가담 까지 필드 전체를 소화했던것을 생각하면 14골은 이미 프로수준이었다고 봐도 될만한 수준이었습니다.

 

한국 뉴질랜드 평가전

2014년 즉 작년에 전북에 입단한 신예 선수 입니다. 브라질에 전지훈련 가서 최다골을 넣었습니다. 당시 소식을 들은 팬들은 대박 신인이 들어왔구나 하면서 두팔벌려 만세를 불렀는데요. 이재성의 프로 데뷔전은 아챔경기(요코하마 경기)였습니다. 선발로 나왔고, 기억으로는 아챔 몇경기 뛰어서 1골을 넣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이재성은 작년 리그  총 25경기를 뛰어서 4골-3도움을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이재성은 박지성 처럼 보이지 않은 활약이 더 컸던 선수입니다.

1년차임에도 불구하고 선발경기를 많이 뛰었고,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따면서 벌써 병역문제까지 해결해놓은 상태 입니다.


나중에 K리그 선수중에서 누군가가 해외 3대리그로 간다면, 아마 이재성은 포함이 되어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우즈벡과의 경기를 보면 아시겠지만, 활동량도 좋고 기본기도 탄탄한 선수 입니다.

저는 이재성이 이청용+박지성 같은 스타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잘 키워서 해외로 내보내야할 훌륭한 선수라고 생각하고 있구요.



한국 뉴질랜드 평가전 'PK 실축' 손흥민 실축 , "두리형에 죄송..시간을 되돌리고 싶다"

[한국-뉴질랜드] ‘PK 실축‘ 손흥민 실축, “흔들린 마음, 차두리 포옹으로 위로”

손흥민은 3월 31일 뉴질랜드와의 평가전, 이날은 차두리 은퇴경기엿습니다.

손흥민은 선발 출전해서 후반 18분 이재성과 교체되기 전까지 그라운드를 누볐습니다.

하지만 손흥민은 전반 막판 한교원이 얻어낸 페널티킥 기회를 날려버리며 뉴질랜드전 아쉬움을 남겼는데요..


한국 뉴질랜드 평가전 손흥민
이번 뉴질랜드전 아쉬운 경기력을 보여준 손흥민은 “페널티킥 실축은 처음이었다”

“페널티킥을 실축해 경기 중 심리적으로 흔들렸다. 반드시 성공시켰어야 했을 찬스를 놓친 것이 계속해서 나를 괴롭혔다”고 자책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손흥민 실축, 하지만 괜찮아요 손흥민.

뉴질랜드 한국 경기 보니 이재성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응원해주실분은 하트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