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맨유 맨시티 중계 보기, 맨체스터더비 관전포인트 맨시티 맨유 중계



오늘 맨유 맨시티 중계하는 날이죠~ 맨유가 이렇게 까지 다시 살아나는군요.

퍼기 영감 떠나고 중위권까지 떨어졌을때는 맨유도 이렇게 훅 가버리는구나 싶었는데, 그래도 이렇게 꾸역꾸역 올라옵니다. 오늘 맨시티 맨유 중계 기대됩니다. 3,4위 결정전이라고 봐도 좋을까요.

맨유 맨시티 경기는 ‘맨체스터더비’라고 부르죠. 오늘 그 맨체스터더비가 벌써 169번째 입니다. 이런 영국의 축구 역사와 팬들의 열기가 참으로 부럽습니다.

오는 저는 맨시티 맨유 경기를 결정 지을 사람은 맨유에서는 루니, 맨시티에서는 아게로라고 생각합니다.

경기 보는법 등 알아볼까요.

 

<맨유 맨시티 중계 맨체스터더비 경기 전 EPL 순위>

안습 리버풀은 사우스햄튼에게도 밀리는군요.. 오늘 맨시티가 이기면 3위로 올라가거, 맨유가 이기면 아스날과 1점 차이가 됩니다. 첼시는 지금 맨시티 맨유 보다는 1경기를 덜했고, 아스널 보다는 2경기나 덜했지만 벌써 70점이군요. 거기다가 오늘 큐피알을 상대로 하기 때문에 1위 굳히기에 들어가는듯 합니다.

 

 

맨유 맨시티 중계는 0시(밤12시)에 열립니다. 벌써 프리미어리그가 32라운드 군요.. 3위랑 4위는 뭔가 느낌이 많이 다릅니다. 탑3라는 말을 많이 쓰지 탑4라는 말은 많이 쓰지 않는것 같아요. “세손가락 안에 든다!”라는 말은 써도 “네손가락 안에 든다!”라는 말을 잘 쓰지 않는것 처럼요.

 

 

오늘 맨시티 맨유 중계 맨체스터더비는 한해 리그 성적을 결정지을 중요한 경기 입니다. 이제 맨시티 맨유 각각 오늘 경기 포함해서 남은경기가 7경기 입니다. 맨유로서는 오늘 이기면 우승까지도 바라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악물고 나올듯 하네요.

그리고 맨시티 역시 오늘 이기면 4위라는 팀의 무게와 어울리지 않는 순위에서 벗어나서 왕좌를 노려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하지만 오늘 맨유 맨시티 중계에서는 양팀의 베스트 전력을 볼 수 없을것 같습니다. 반페르시 결장이 거의 확실해 보이는데요. 지지난달 스완지와의 경기에서 발목을 다친뒤에 아직도 그 부상이 완전히 회복되지 않은것 같습니다.

스몰링, 쇼 등도 확실치 않구요.

 

 

거기다 맨시티 역시, 보니와 요베티치가 부상 입니다. 그리고 빈센트 콤파니가 출전할지도 확실하지 않습니다. 맨시티 맨유 양팀의 감독이 머리가 아픈 상황입니다. 오늘 매우 중요한 경기를 이기게 된다면 팀의 분위기에도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이런 상황에서 맨유 맨시티 두팀 각각 이끌고 있는 에이스인 루니와 아게로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게 됩니다. 각팀에서 가장 많은 골을 넣은 선수들이구요. (루니 12골, 아게로 17골) 그리고 맨체스터 더비에서 두 선수가 가장 강하고 활발한 면모를 보여왔습니다.

그리고 또 지켜볼만한 선수는 누가 있을까요?

 

맨유 - 펠라이니 vs 맨시티 – 투레

양팀 미들에서 든든하게 살림꾼 역할을 하는 두사람 입니다. 두사람의 컨디션이 좋지 못하면 그 팀의 진영은 힘을 잘 못쓰게 됩니다.

기둥역할을 하고 있고, 이들이 무너지면 볼다툼 부터 시작해서 공급까지 상당한 차질이 생기게 됩니다.

[맨체스터 더비 중계 보기]

여기로 가시면

지금 저기에 불이 들어와있지 않은데, 경기시간이 되면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저거 눌러서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