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세윤 아내 알몸 프로포즈, 유세윤 이혼 언급, 유세윤 부인 황경희



유세윤에 대해서 검색하다가 재미있는게 있어서 소개해봅니다.

바로 유세윤 아내에게 했던 프로포즈가 아주 특이했던 이야기 인데요. 유세윤 부인 이름은 황경희 입니다. 다른 연예인들에 비해서 유세윤 아내 황경희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것 같아요. 방송이나 기타 프로그램에서 언급된적도 상대적으로 별로 없는것 같구요.

유세윤 아내가 받은 프로포즈가 이색 프로포즈로 꼽혔는데 세상에 ㅋㅋ

유세윤이 아무리 엉뚱해도 그정도 일줄이야 ㅋㅋ


방송을 보니까, 유세윤 아내를 처음 만나게 된곳이 ‘나이트클럽’이라고 하더라구요. 유세윤 부인 나이는 유세윤 보다 4살 위 입니다. 처음 만남은 클럽이었지만, 사적으로 몇번 만나다가 유세윤 아내가 자신의 이상형이라는것을 알게 되었고, 사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유세윤 아내를 만난 시기가 개그맨 되기 전이었나봐요.

그 뒤에 KBS 개그맨으로 합격이 되어서 활동을 하기 시작했는데, 그리고 나서 마누라 나이가 30을 앞두게 되자 프로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술먹고 결혼하자고 이야기하겠다고 평소에 마음을 먹고있었던 유세윤은 평소보다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만취 상태로 여자친구집에 가게 되었고

 

 

옷을 홀딱 벗은채로 자기가 가진게 없는데 자신을 사랑해줄수 있겠냐고 이야기 했다’더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ㅋㅋㅋ 자기도 기억 못하는거죠 ㅋㅋ 여튼 그렇게 두사람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2003년에 만나서 2009년에 유세윤 부인 황경희오ㅓㅏ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사람이 유세윤 아내 뭔가 철없는 유세윤을 잘 챙겨줄것 같은 이미지 입니다,.

 

그런데 ‘유세윤’을 검색을 하면 ‘유세윤 이혼’이 함께 검색 됩니다 그리고 그 아래는 ‘유세윤 이혼했나요’라는 글까지 검색되지요.

둘은 잘 살고있는데 왜 이게 검색되는걸까요?

유세윤은 이혼한적이 없으며, 방송에소 이혼과 관련해서 이야기한것은 딱 두번 입니다.

 

유세윤 부모님이 20년전에 이혼하셨다는것을 이야기 했고, 채정안이 방송에 나왔을때 그떄 웃자고 이혼 관련 언급을 했던것 말고는 없어요.

SNL에 채정안이 나왔을때 인데

당시에 유세윤 이혼 개그 내용은 “우리 누나(채정안) 한 번 다녀왔다”고 갑자기 돌직구를 던졌는데 거기서 채정안이 “얘가 오늘 진짜 지x이다.”라고 ㅋㅋㅋ

그거 말고는 유세윤 이혼 관련 이야기는 없습니다. 잘 살고있데요~

 

유세윤 아내 황경희는 원래 유치원 교사 였다고 합니다. 나중에 애들 잘 돌보겠네요~ 10년 넘게 유치원교사로 일했는데, 그 중에 조혜련 아들도 유세윤 부인의 손을 거쳤다고 하네요 ㅎㅎ

유세윤 부인을 처음 만났을때는 유세윤이 24살, 유세윤 아내가 28살이었는데, 당시 유세윤은 대학생이었고 돈벌기 전이라 돈이 별로 없었던 모양 입니다. 그래서 유치원교사로 돈을 벌고있던 유세윤 부인이 지갑에 돈도 넣어주고 그랬다고 해요.

그렇게 7여년을 연애하다가 결혼 3개월 전에 속도위반을 하게 되었고, 지금은 행복한 부부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