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타500 패러디 이완구 패러디 모음, 이완구 거짓말 시리즈



비타500 받고 스타가 되어버리 이완구,

완구라는 이름때문에 Toy로 불리고, ‘토이 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타500 박스에 현금을 받았다는 의혹을 받으면서, 비타500 패러디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이완구 거짓말 시리즈와 함께 꾸준하게 다양한 버전이 나오고 있는 이완구 패러디 모음,

비타500 패러디 모음 보시고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시라고 모아봤습니다.

 


재미있고 귀여운 이완구 패러디, 비타500 패러디 모음 그리고 이완구 거짓말 시리즈

이완구 패러디 비타500 패러디

기운이 뿅! 활력이 쓩쓩!

저도 받고싶습니다.

 

이완구 패러디 비타500 패러디

약속을 지키는 사람 이완구

역시 믿음직 합니다.

 

이완구 패러디 비타500 패러디

 

 

이완구 거짓말 시리즈는 뭘까요?

이완구 거짓말 시리즈 중 하나 입니다.

돈받은 증거 나오면 목숨 내놓겠다고 한 이완구

하지만 분위기가 이상하게 흘러가니 말 바꿨죠 ㅋㅋㅋㅋ

 

 

이완구 거짓말 시리즈 두번째, 이완구 혈액암

이완구는 대선에 관여하지 않았고, 당시 혈액암에 걸려서 2012년 1월부터 입원했었다고 했습니다. 대선에 관여하지 못했으며 1년간 투병했다고 말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완구 거짓말 시리즈 세번째. “스마트폰 한대만 쓴다.”

국회 대정부질문에서 박완주 새정치민주연합 의원은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 서청원 최고위원 등이 (성 전 회장의) 구명전화를 받은 적이 있다고 했다. 전방위적으로 구명활동한 것 같은데 총리께서도 문자나 전화 받은 적 없나?”라고 물었는데요.

이완구는 “질의가 끝나면 보여드리겠다, 저는 스마트폰 한대만 쓴다.”

라고 했다가 그 다음날 같은 자리에서 “저는 전화기 두대 입니다.” 라고 ㅋㅋ

 

이완구 거짓말 시리즈 네번째. “성회장과 친분없다.”

성완종 리스트 공개되고 난 뒤에, 19대 국회 당시 1년 동안 성회장이 국회의원으로 활동할때 같이 의정활동 한거 말고는 친밀한 관계가 없다고 했는데, 성회장과 2013년 8월부터 2015년 3월까지 20개월 동안 모두 23차례 만난것으로 드러났습니다. ㅋㅋㅋ

 

이완구 거짓말 시리즈 다섯번째. “1971년 홍성에서, 1975년에는 대전에서 병역 신체검사 받았다”

총리 후보자 지명 직후 언론에 의해 병역 보충역 판정을 받은 것에 대해서 해명을 했는데, 첫 신검 장소가 홍성이 아니라 ‘수군병’, 즉 수도육군병원으로 나왔죠. 그리고 그때는 ‘정상판정’을 받았습니다.

이러니 정치인 못믿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