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가스폭발 현장사진, 제주 연동 주택가스폭발



제주가스폭발 사고로 인해서 큰 피해가 발생했네요. 오늘 오후 3시쯤에 제주시 연동 월마트 쪽에 있는 4층 다세대 주택 중, 2층에ㅐ서 가스폭발로 추정되는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제주 연동 주택가스폭발 사고는 인터넷을 타고 금방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제주가스폭발로 인해서 집안에 있던 42세 여성 한명이 전신 2도 화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건물의 다른 층에 있던 사람들가지 포함하면 중경상 모두 8명이라고 하네요.

다행히도 사망자는 없었던것 같습니다. 제주 연동 주택가스폭발 사고사진을 볼까요.

 

이곳에서 수백미터 떨어진곳에서도 폭발음을 들었다고 하니 주변 사람들은 얼마나 놀랐을까요. 제주가스폭발 사고가 있었던 그 옆건물에서는 폭발 당시에 창문이 다 깨져버리고 정수기까지 넘어졌다고 합니다. 엄청났군요..

 

주변 주민들의 신고로 인해서 금방 수습이 되었다고 합니다. 해당 빌라에 살고있는 주민의 말에 의하면 어제부터 가스냄새가 빌라 계단과 복도에서 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가스회사에 전화를 했는데, 신고한 뒤 얼마 지나지 않아서 꽝 하고 터졌다고 합니다.

제주가스폭발 현장 사진, 털이 타버린 강아지 NEWSIS 사진

제주가스폭발로 사망자가 없으니 다행이지만 전신 2도화상을 입은 분은 참 안타깝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