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병재 어록 모음 유병재 과거장면, 그리고 웃픈 유병재 복근



유병재가 식스맨되 되었으면 했는데 광희가 되어버렸네요. 물론 광희도 좋아하는 캐릭터라 반대하고 싶지는 않지만, 저는 장기적으로 봤을때 유병재 같이 어디에서도 찾기 힘든 독특한, 하지만 너무 튀지 않아서 질리지 않는 캐릭터가 하나 있으면 무한도전 멤버 구성에 있어서 더 완성도가 올라갈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뭐 이제 유병재가 떨어져버렸죠 흑.. ㅜ

그래도 무도 식스맨 이후 부터 유병재의 인기는 꾸준하게 오르고 있습니다. 원래 작가출신이지만 개그맨 보다 더 재미있는 사람이죠 ㅎㅎ 트위터 등으로 재미있는 글을 많이 올리면서 유명해졌는데 이제는 정말 유명인이 되었네요.

유병재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유병재 어록 뭐가 있을까?, 최근에 나왔던 유병재 과거 장면, 유병재 복근

유병재와 김종국

오늘 유병재가 런닝맨에 나왔죠 ㅋㅋ 김종국이 저렇게 안고있으니까 불쌍하게 어디 끌려가는애 같습니다. ㅋㅋㅋ 병재가 추위 많이 타서 안아줘야 된다면서 ㅋㅋ 유병재를 이뻐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무도에서 떨어진것 런닝맨에서 챙겨주는걸까요?

 

유병재 모창하는 장면

그리고 유병재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던 재미있는 성대모사 ㅋㅋㅋ 이날 성대모사계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른 강균성이 나왔기 때문에 유병재가 치고 나올거라고 생각지 못했는데 역시 끼가 있더라구요 ㅋㅋ

 

정인 모창하는 유병재 ㅋㅋ

유병재는 예전에 SNL 코리아에서 방송작가로도 활동을 했었고 꽤나 비중잇는 크루로 활동한적이 있습니다. 본직업은 작가라고 하는데 개그맨보다 더 웃기죠 ㅋㅋ 그 이유가 원래 유병재 꿈이 개그맨이었다고 합니다.

유병재는 공부도 잘한다죠, 고등학생때 전교 1등도 했었다고 해요. 그리고 글쓰기나 시나리오 쓰는법도 공부했었고 그래서 유병재 뻘글들 보면 영양가도 있어 보입니다. 유병재가 더 좋은대학교 갈수도 있었는데, 수능 전날에 쓰러졌다고 하네요 너무 열심히해서 과로였나봄..;; 여튼 수능 당일 몸이 좋지 않아서 점수가 잘 나오지 못했고 그 점수에 맞춰서 간게 서강대 신방과 ㄷㄷ 3학년때 휴학하고 지금까지 복학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자 재미있는 유병재 어록 모음 한번 볼까요?

 

유병재 트위터

유병재 어록 말고도 그냥 재미있는거 다 퍼왔어요 ㅋㅋ

 

예전에는 술마시면 전화랑 문자만 조심하면 됐는데, 이제는 카톡 트위터 알티 좋아요 댓글 상태메세지 프로필사진 등등 문명이 발전할수록 병. 들은 살기 힘든세상이 되었다고 ㅋㅋㅋㅋ

 

유병재 어록

ㅋㅋ 사랑을 잃은 사람보다 니가 더 불쌍하데요 ㅋㅋ

 

유병재 어록은 아니지만 재미있어서 ㅋㅋ

이걸 이해 못하시는 분도 계시던데요. 글은 저렇게 써놓고 사진을 보면 눈시울이 붉어진걸 알 수 있습니다. ㅋㅋㅋ

 

 

 

 

웃기지만 뼈가 있는 유병재 어록

 

이건 기자들이 기사마다 쓰는 글이라 ㅋㅋ

 

이거 뭔지 아시나요? ㅋㅋㅋ

 

유병재가 자기에 대한 악플을 단 사람의 글을 읽는것 ㅋㅋ

 

유병재 어록

 

 

 

 

ㅋㅋㅋㅋㅋㅋㅋ 한화 팬인가봐요 ㅋㅋ

 

ㅋㅋㅋ 유병재 보면 만화 캐릭터 같아요.

유병재가 실제로 만화 애니메이션 오덕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ㅋㅋ 방송에서 썼던 입사 지원서에 보면 유병재 자신의 취미를 만화 그리기라고 쓰기도 했고, 유병재 인터뷰중 하나를 보면 고딩때 만화랑 영화에 빠져 살았었다고 이야기한적이 있고, 장동민인가 누가 유병재가 에니메이션 OST 자주 듣는다고 이야기 한적도 있었다고 ㅎㅎ

그리고 유병재가 주성치를 엄청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가끔 주성치 느낌이 날때도 있습니다.

 

유병재 어록 모음

유병재 : "국민의 간지러운 곳을 정확히 알고 있지 않고서야 어떻게 집중적으로 간지럽힐 수가"

유병재 : "젊음은 돈 주고 살 수 없어도 젊은이는 헐값에 살 수 있다고 보는 모양이다."

 

 유병재 : "어느날 운명이 말했다 작작 맡기라고"

 

 유병재 : "나만 힘든 건 아니지만 니가 더 힘든 걸 안다고 내가 안힘든것도 아니다."

 유병재 : "내가 숲 속에 있는데 어떻게 나무를 안보고 숲을 보나"

 

유병재 : "일베에서 나 까는 글들을 차근차근 읽어보았다. 제대로 살고 있는 것 같아 부끄러웠다"


출처 : 아마도 유병재 페이스북

그리고 마지막으로 빵 터졌던 유병재 과거 사진

 

유병재 복근 사진 ㅋㅋㅋㅋㅋㅋㅋ

 

유병재 복근 있긴 있네요 ㅋㅋㅋ 아 그런데 왜이렇게 안타깝죠 ㅋㅋㅋ

유병재 과거 사진보고 한참 웃었네요 ㅋㅋ

그리고 유병재 관련 일중에 기억에 남는게 편강탕 ㅋㅋ


예전에 유병재가 쓴 글 중 하나 입니다. ㅋㅋㅋ

이제 다 잊은줄 알았는데 여기저기서 니가 느껴진다며 ㅋㅋ

카페베네, 김창숙부띠끄, 편강탕 같이

광고와 매장이 많이 보이는 것을 예로 들었죠 ㅋㅋ


편강탕 파는곳에서 유병재에게 감사의 선물을 ㅋㅋ


미쓰유가 보냈다는데 ㅋㅋ 유병재는 들떠서 위장약이나 소화제였으면 좋곘다고 생각했다고 ㅋㅋㅋ


푸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