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스패치 오승환 유리 성지글, 데이트 사진 모음



오승환 유리 열애 기사가 떴네요

와 대박 돌부처가 데이트 하는 사진이라니 너무 어색합니다. 

‘한신타이거즈’에서 수호신으로 불리고 있는 마무리 투수 오승환, 그는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무표정한 얼굴로 유명한데요. 그래서 별명이 ‘돌부처’입니다. 디스패치에서 보도하길, 그런 그가 사랑에 빠졌다고 하는군요. 그 상대가 바로 ‘소녀시대’ 유리라고 합니다!

유리랑 서현은 열애설에서 그동안 조용했었는데, 유리가 생각지도 못했던 상대랑 터져버렸군요. 디스패치에서는 오승환 유리 둘의 디스패치 데이트사진을 특종 보도 했습니다.

또 하나 건진 디스패치

*** 아래 오승환 유리 둘이 나온 사진들은 모두 디스패치에게 권리가 있는 사진 입니다. ***

오승환 유리 디스패치

오승환 유리 두사람은 벌써 오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하네요. ‘디스패치’는 오승환이 한국에 들어온 이후에 그리고 괌으로 전지훈련을 떠나기 전까지 한국에 있을때 동선을 체크해서 찍었다고 하는데요. 오승환 유리 데이트 코스는 아주 평범했다고 합니다. 밥먹고, 노래방도 가고 영화도 보고 돌부처가 노래라니… 왠지 애국가 불렀을거같….…

 


디스패치 © 오승환 유리 데이트 사진.

돌부처가 웃긴 웃는군요. 저정도면 정말 박장대소급으로 웃는거거든요.

옷을 보면 겨울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동안 디스패치가 SM이랑 잘 협의해서 엄청 늦게 터뜨려 주었네요. 이런거 보면 디스패치도 여우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

 

디스패치 © 오승환 유리 데이트 사진 지하 주차장인듯?

이 사진이 12월 24일, 즉 크리스마스 이브에 찍힌거라고 합니다. 당시에 영화 ‘국제시장’을 다 보고 나오는 길이라고 하는데요. 오승환은 유리 앞에서 계속 수다도 떨고 개인기도 펼치는 등 사랑을 만들어 가기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이었다고 하네요. 세상에… 놀랍습니다. 사랑은 사람을 이렇게도 바꾸는군요.

디스패치 사진이 찍힌 이날 본 ‘국제시장’에 부산 사투리가 나오는데 오승환이 그걸 따라하는 개인기를 선보였다고 하네요 ㅎㅎ

 

뭐하는건지 모르겠지만 디스패치의 카메라에 찍힌 두사람의 모습은 행복해 보입니다. 다른 유명인들의 디스패치 열애 보도 사진과는 다르게 참 평범해 보이는 두사람이네요;; 복장도 그렇고..

둘만 만난게 아니라 오승환의 친구도 함께 만났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조금이나마 의심을 피할 수 있었다고 해요.

아 유리도 이제 시집가려나요.. 하긴 ‘소녀시대’가 이제 그 이름을 계속 쓰기에는 너무나 나이가 들어버렸습니다. 다른 아이돌 가수들에 비하면 이제 ‘이모시대’가 되어가니까요. 오승환 유리의 디스패치 보도를 보고나니 이제 하나둘씩 시집가려고 준비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그러고 보면 서현이 정말 오랫동안 뭐가 터지지 않는군요.

서현의 사생활은 디스패치도 포기할정도일까요? ^^


디스패치 © 오승환 유리

오승환 유리 데이트는 매일한것은 아니고, 2일에서 3일 간격으로 했다고 합니다. 오승환이 유리를 태우러 갔고, 또 너무 늦지않게 집으로 데려다 주었다고 합니다. 인천쪽으로 드라이브를 가기도 했고, 놀이공원도 갔다고 하는데 사람들 눈에 띄지 않았을까요?

 

찾아보니 디스패치 기사나오기 한참전에 ‘오승환 유리 성지글’이 있었더군요.

디스패치보다 더 대단한 네티즌들 ㅎㅎ

이 네티즌은 야구선수와 친분이 있는 지인이 이야기 하기를, 오승환 유리 둘이 사귀고있다는 말을 했고 믿거나 말거나라고 끝을 맺었는데요. 와 이런게 한번씩 맞아들어가니 찌라시가 나올때마다 사람들이 혹시 이것도? 하는 마음으로 믿게 되는것 같습니다.

성지글 이외에도 여러개의 글이 올라왔었다고 해요. 디스패치 기사 이외에 다른 글을 보면, 오승환 유리 커플이 작년 11월부터 공개적으로 만남을 가져왔었다고 합니다. 둘이 '인천 을왕리'에서 해산물 음식을 먹는게 보이기도 했고, '롯데월드'에서 보였다는 말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강남 극장', '강남 카페' 등에서 목격됐다는 증언들이 줄을 잇고 있네요. 디스패치 기사 나오기 전에 두사람의 만남이 보도되지 않았더 이유는, 항상 다른사람들이 함께 있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디스패치 © 유리가 머리를 푸니까 확실히 낫네요.~

오승환 유리의 데이트는 오승환이 괌으로 자율훈련을 떠나기 전까지 반복 되었다고 합니다.  오승환이 떠난 날이 12월 27일일 인데요. 한국에 들어온게 언제인지 모르겠지만 꿀맛같은 데이트를 즐기고 유리의 사랑을 받은 오승환을 힘을 내어 괌으로 갔다고 하빈다.

이날 유리는 방송을 하고 왔다고 해요. 그래서 저렇게 이쁜가 봅니다. KBS에서 했던 ‘가요대축제’를 끝내고 온거라고 하네요.

유리의 과거발언이 관심을 받고있는데요, 3월달에 JTBC ‘나홀로 연애중’이라는 프로그램에 유리가 게스트로 나온적이 있는데, 당시에 “슈트와 하얀 셔츠가 잘 어울리는 남자가 이상형, 어깨가 넓으면 좋다”고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아마도 이건 오승환을 이야기 한게 아닐까요?^^

어깨도 넓고 몸좋고 힘좋기로 소문난 오승환!

오승환 역시 예전에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MC들이 “결혼 언제할지 궁금하다”라느 질문에 “내일이라도 결혼한 준비는 다 돼있다”라고 말한적이 있습니다. 아마 둘다 서로를 염두해두고 이야기 한게 아닐까요?^^

 

디스패치 사진

오승환이 괌으로 떠나기 싫었겠지만, 겨울에 몸을 만들어놓지 않으면 다음 시즌에 상당한 영향을 주기 때문에 쓰라린 마음을 안고 떠났을 것 입니다. ㅎㅎ 유리가 괌으로 응원을 갔으면 좋았으련만~

 

디스패치 오승환 유리

유리는 이날 오승환이 떠나기 전날이라 그런지 더 많이 웃어주었다고 하네요. 저는 소녀시대 중에서도 유리를 가장 좋아했거든요. 뭐랄까 성격도 밝고 착해보이고 사람이 선해보이더라구요 ㅎㅎ 오승환이 유리랑 결혼한다면 정말 좋은 아내를 얻게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내조도 잘할거같아요. 유리가 음식 챙겨먹는거 보니까 건강 생각도 많이 하는것 같더군요.

 

행복해 보이는 오승환 유리 커플

 

헐 오승환이 무슨 이야기를 해줬길래 유리가 이렇게 웃는 걸까요?

 

오승환이 트렁크에서 유리를 위한 선물을 꺼내는 중 입니다. 저게 뭔지는 모르겠어요.

 

오승환 답게 선물을 턱~ 안겨주엇다고~

디스패치에 의하면 지금도 오승환 유리 둘의 사랑은 지속되고 있다고 합니다. 둘다 활동중이라서 만나기는 힘들지만 매일밤마다 스마트폰으로 서로에게 사랑의 메세지를 보내주겠죠?^^


유리 사진 모음

012345678

오승환 사진


0123456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