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대호 홈런 동영상, 이대호 시즌4호 홈런 동영상



이대호 홈런! 이야 잘나가네요!! 이대호 시즌4호 홈런 동영상이 올라오면서 많은 히트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올해 페이스가 엄청 좋아보이는데요?^^ 일본 리그로 건너가고 나서 처음으로 연타석홈런을 때리더니, 이번에는 두경기 연속으로 홈런을 때렸습니다.

이대호 홈런 동영상이 나온 경기는 어제 일본 후쿠오카 야후돔에서 열렸던 일본 프로야구 경기 라쿠텐 골든이글스와의 대결에서 이대호가 선발 출장을 해서 4타수 1안타 1홈런 1타점 1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안타 하나만 더 때려줬음 좋았을텐데 그게 살짝 아쉽긴 하네요.

오늘 이대호 시즌4호 홈런으로 6경기 연속 때려줬고, 2경기 연속 홈런. 이대호의 타율은 .208 –> .211으로 소폭 상승 했습니다. 최소 2할 후반대까지는 가줘야 합니다.(현재는 76타수 16안타)


그 전날 게임에서 이대호는 데뷔 후 첫 연타석 홈런을 때리면서 홈구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죠. 당시 일본 반응도 대단했습니다. 오늘은 이대호가 좀 쉬어가는듯 했습니다. 첫타석과 두번째 타석에서 범타로 물러나면서 오늘은 그냥 넘어가나~ 했는ㄴ데, 세번쨰 7회 타석에서 멋지게 커브를 왼쪽 담장으로 넘겨버렸습니다.

 

 

이대호 시즌4호 홈런으로 두경기 연속홈런이 되었는데, 이 기록은 작년 9월 중순에 오릭스와의 경기들에서 보여준 연속홈런 이후 정말 오랫만에 나온 기록입니다.

그리고 오늘 이대호 홈런이 7회에 팀이 1실점을 하고 난 뒤에 바로 나온것이라 매우 중요한 홈런이었습니다. 팀은 4안타 무득점으로 답답한 경기를 하고 있었거든요. 1:1로 9회까지 갔고, 9회말 2아웃 만루까지 가는 상황에서 볼넷을 얻어내면서 팀은 3연승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대호 홈런이 큰 역할을 했죠. 이대호 시즌4호 홈런으로 인해 팀은 리그 2위를 유지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이대호 홈런 동영상 입니다.

이대호 시즌4호 홈런 동영상

 

이대호 홈런 내준 투수

이대호 시즌4호 홈런 보고 활짝 웃는 감독 ㅎㅎ

이대호는 팀 동료들과 참 사이가 좋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