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대은 다승 공동 선두 대박, 이대은 경기영상



이대은이 일본에서 대박나고 있네요. 올해 1년 계약 했는데, 이 페이스 그대로 유지해주면 내년에 일본에서 상당한 몸값을 받을 듯 합니다. 이대은이 미국 마이너리그에서 고생고생 하다 일본으로 오게 되었는데, 이정도 실력 꾸준하게 보여준다면, 메이저리그 가지 못한 설움을 일본에서 풀 수 있을듯 합니다.

오늘 지바 롯데 마린스의 이대은 선수가, 라쿠텐 골든이글스를 상대로 4승을 올렸습니다. 라쿠텐이 약팀이 아닌데 이대은이 일본리그로 간지 첫해에 아주 잘해주고 있네요.

이대은은 오늘 6개의 피안타를 허용하긴 했지만, 그래도 2실점으로 잘 틀어막았고, 팀이 7:3으로 이기는데 큰 공헌을 했습니다. 이대은에 대해 알아볼까요.


이대은 방어율은 현재 3.16 입니다. 아직은 약간 높은 수준이지만, 꾸준하게 경기 하다 보면 내려갈거라 생각합니다. 일본으로 간지 첫시즌이라 2점대 유지가 어렵겠지만 벌써 4승이나 올린것을 보면 무리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대은 오늘 경기 출발은 좀 불안했습니다. 1회부터 홈런을 허용해버렸거든요. 그리고 안타를 연속으로 주고, 볼넷까지 주면서 1회에 만루위기를 맞이하게 되었지만, 다행히도 추가실점 없이 잘 끝냈습니다.

1회를 어렵게 끝내고 난 뒤 부터는 잘 풀리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2회도 좀 불안하긴 했지만 1회보다는 나았고, 팀타선이 득점까지 올려주면서 이대은의 부담은 상당히 줄었지요.

리그 초반이긴 해도 퍼시픽 리그에서 다승 공동 선두로 올라섰습니다. 첫시즌인데 두자리 승수만 올려줘도 대박이죠. 그런데 벌써 4승을 했으니 ㄷㄷ

거기다가 이대은이 꽃미남이라 인기도 매우 좋다고 합니다.

 

굉장히 선한 이미지의 이대은

 

이대은은 원래 시카고컵스 산하 마이너리그 팀에서 뛰다가 왔습니다.

트리플A까지 갔는데, 팀에 많은 변화가 있었고, 이대은이 올라갈 자리가 없었지요.

일본으로 온게 천만 다행입니다.

 

이대은 국적에 관해 관심이 많으시던데요. 루머와는 다르게 한국 사람이 맞고, 군대도 가야한다고 하네요.. 반대로 군대 문제가 해결되면 몸값은 폭등할듯

아래 이대은 경기영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