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유승옥 악플 내용, 유승옥 좋은아침 눈물흘린이유 유승옥 미스코리아 언제



유승옥 악플 내용이 무지 심했나 봅니다. 유승옥 좋은아침 출연했다길래 봤더니 울기까지 하는군요. 사람들이 왜그럴까요.. 유승옥은 성격도 착하고 방송에서 무개념 발언도 한적없고.. 그냥 자기일 열심히 하는사람인데 악플을 달 이유가 있었나요?

하긴 악플러들이 뭐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 그랬겠습니까만은.. 유승옥 악플이 심하긴 했지만, 유승옥도 조금은 긍정적으로 바라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악플이 달린다는건 그만큼 유명해졌다는 뜻 이니까요.. 그와 함께 유승옥 악플러들에게 고소로 강경대응을 한다면 더더욱 좋을듯 하구요.

조금만 뜨면 좀비처럼 찾아가서 시끄럽게 구는 악플러들, 유승옥 악플 역시 강경대응해야

유승옥 악플 눈물

눈물보인 '유승옥 좋은아침' 방송, '요즘 가장 핫한 여자'라는 주제로 유승옥이 출연하게 되었는데 유승옥이 댓글을 하나하나 다 확인한다고 하네요.. 요즘 댓글판들은 너무 심각할 정도라 그냥 팬클럽 게시판만 보는게 좋을듯한데..

 

네이버 다음 뉴스 댓글까지 보는건 아닌지 걱정이 되는군요. 유승옥 악플 내용은 저도 봐서 알지만 참 저런것들은 사회생활 어떻게 하고 있나 싶을정도로 심합니다.

제3자인 제가 봐도 심할정도인데 본인이 보면 내장이 뒤틀리는 느낌일 것 같습니다. 따끔한 충고를 해주는 사람들도 많지만 방송에서 말하기가 어려운 내용의 악플도 적지 않다고 합니다.

 

유승옥이 방송에서의 이미지 때문에 조금 성숙해 보이긴 하지만, 아직도 20대 입니다.

C모 양 처럼 거짓말을 하거나 무개념행동도 하지 않았고, 튀려고 오버하거나 무리수를 둔적도 없는, 그냥 열심히 사는 사람에게 좋은말 써주는게 그리 어려울까요..

 

 

세상에는 오지랖 넓은 사람들이 참 많은것 같습니다. 유승옥의 아버지 역시 유승옥이 처음 뜨기 시작했을때 주변에 자랑을 못했다고 합니다. 워낙 유승옥이 몸매 위주로 부각이 되다 보니가 유승옥 부모님의 지인들이 부모님에게 전화가 와서 “딸 관리 잘해야 겠더라”라는 말까지 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유승옥의 아빠도 어디가서 딸자랑 못하고 다닌다고 합니다.

 

 

유승옥이 유명해지려고 시작한 일이고, 이렇게 유명해졌으니 이왕이면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찌질이들은 무시하고 사는게 현명한 처사라고 생각합니다.

유승옥은 "악플엔 혹평도 있고, 저에 대한 평가가 들어 있다고 생각한다, 받아들일 부분도 있고, 개선할 부분도 있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한다. 앞으로 죽을 때까지 댓글을 볼 것 같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냥 보지마 ㅜㅜ


세상에는 생각이 이상한 사람들이 참 많은것 같아요.


유승옥 악플 기사가 뜨자 거기에 달린 리플들..

유승옥이 야하게 입었으니 악플받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걸까요?

저사람들은 한복입고 나와서 무개념 발언하면 비난 하지 않을 사람들인가..;


유체이탈 화법도 무개념발언도, 거짓말도 한적없는 유승옥에게 클라라 각이 보인다니;


세상 사람 어찌 다 좋을 수 있겠습니까만은..

철드는게 나이순은 아닌것은 확실한것 같습니다.


유승옥이 얼마전에 sns를 통해서 쓴 글 입니다.

이렇게 마음씨도 착한데 응원해줍시다~

마지막으로 유승옥 미스코리아 언제 어디서 나온거냐고 묻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유승옥 미스코리아 출신이 맞긴 한데 본무대 까지 올라가진 못한것 같구요. ‘충북 특별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게 유승옥 미스코리아 사진이라고 알려진 것 입니다.

유승옥이 입고있던 드레스가 수천만원짜리 라고 하네요 ㄷㄷ

여담인데 얼마전에 티비에 나왔던걸 보면 유승옥 가슴 사이즈는 디컵이라고 하네요. 레이디제인이 보고 놀라서 만져보기도 하고, 최여진은 디컵을 컴퓨터로 많이 봤다고 ㅋㅋ

유승옥의 말투도 그렇고 생김새도 그렇고 착해보여서 좋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