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강용석 스캔들여자 사건정리, 강용석 아들이 밝힌 강용석 아내 결혼이유



강용석 사건이 일단락 되었네요. 이제 시간 좀 지나면 잠잠해지겠지요. 저는 강용석이 이렇게까지 욕을 먹어야 하나 싶기도 했지만, 강용석이 필요 이상의 비난을 받는 이유는, 그의 과거에 밉상 이력이 있었기 때문에 어쩔 수 없겠구나 싶었습니다.

고소남발에 아나운서 사건까지, 강용석도 참 불필요한 일들로 자신의 이미지를 깎아먹는군요. 법무법인의 대표 변호사로 있으니 먹고살걱정은 없겠지만, 그래도 자신의 이미지, 수입, 자신의 일에 대한 홍보효과까지 한꺼번에 잡을 수 있는것이 방송이라 택했을 것 이고, 강용석 아들, 강용석 아내 즉, 가족들 까지 방송에 노출을 시킨 상태에서 좀 조심했어야 하지 않았나 싶었습니다.


 

강용석 스캔들여자 사건, 어떻게 시작 되었고 끝이났나?

잘 모르시는 분을 위해서 간략하게 정리해드릴게요

 

1. 해외에 거주하는 아줌마들의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강용석 그리고 강용석 스캔들여자 주인공으로 추측됐던 모 블로거가 함께 다니는것이 홍콩에서 목격되었다. 얼굴 가려도 알겠더라, 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그런데 사진 한장 없이 대충 올라온 글이라 저는 믿지 않았습니다.

 

2. 소문이 퍼지고 퍼져서, ‘강용석 스캔들여자’가 ㄷㄷ맘이라는 말이 퍼지기 시작했고, 아니다 ㅇㅈ맘이다. 라는 추측과 함께 누군지 해당 여성찾기에 나서게 되었습니다.

 

3. 강용석이 명예훼손 등의 문제로 한 여성 파워 블로거를 법률상담을 해준적이 있었는데, 그 여성과 그때 뭔가 있었던게 아니냐는 추측이 생겨나기 시작

 

4. 명확한 증거가 없고, 추가적으로 신빙성 있는 주장도 없고해서 그냥 찌라시 내용처럼 잊혀지기 시작

 

5. 갑자기 블로거 남편이라는 사람이 강용석에게 1억을 요구하며 소송

 

6. 강용석은 지금까지의 소문은 터무니 없는 것들이고, 결과가 곧 나오지 않겠느냐라고 주장

 

7. 갑자기 남편이 소송 취하

여기까지가 강용석 스캔들여자 사건의 대략적인 순서 입니다.

 

네티즌들은 강용석이 떳떳하면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그 사람을 고소하라고 이야기 하지만, 일단 지금 분위기로 봐서는 그냥 넘어간듯 합니다.

그래서 둘 사이에 금전적 합의가 있었던것이 아니냐는 말도 있고, 강용석의 편에서 보는 사람들은 강용석이 지금은 방송일을 하고있기 때문에 이미지 관리 차원에서 고소를 하지 않고 조용히 넘어가는게 아니겠냐고 이야기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제 생각은 강용석 아내도 가만히 있는 상황에서, 뭐 굳이 제3자들이 나서서 여자랑 만난게 사실이냐 아니냐 따질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 어쨋든 다 큰 성인들 사이에서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아닌지 확실하지도 않은상황

- 루머가 난 당사자들도 그들의 가족도 모두 OK

- 일부 네티즌들만 난리

지금 현재의 그림을 보면 그렇습니다.

아마도 좀 과하게 반응 하시는 분들은 강용석을 싫어해서 그러시는것 같습니다. 저도 강용석의 과거 이력을 보면 솔직히 마음에 들지 않는게 많아서 편들어주고 싶은 생각은 없습니다.

 

 

무거운 주제를 벗어나서 가벼운 주제로~

강용석 아들 “엄마(강용석 아내)가 아빠를 선택한 이유는 서울대라서”

한 방송에서 강용석 아들이 성공하려면 명문대를 가야한다는 이야기를 하면서 나온 말입니다. 서울대 졸업하면 열심히 살았다는 증거도되고, 결혼할때도 명문대가 유리하다는 발언을 했었는데요.

그 예를 들면서 자신의 엄마 강용석 아내가 학교다닐떄 어장관리를 했었는데, 그나마 강용석이 서울대라서 선택한거다 라는 말을 했었는데

사실 강용석이 밝히는 강용석 아내 전남친들도 모두 서울대였다고 하네요 ㅎㅎ

강용석 아내도 서울대 출신 입니다. 엄마 아빠 둘다 서울대 ㄷㄷ 강용석 아들도 명문대 갈 확률이 상당히 높아요. 공부잘하는건 유전일 확률이 상당히 높거든요.(다 그런게 아니라 확률이 높다는것)

 

강용석 아들 둘다 아직 어린데 이번 강용석 사태로 인해서 상처를 받진 않았을지 모르겠네요.. 뭐 가장 상처받은건 강용석 아내겠지만요..

강용석 아내의 아버지 즉 강용석의 장인어른은 강용석과 정치적인 입장이 정 반대입니다. 강용석이 정계 입문하고나서, 장인어른과 가장 친한 박원순 시장을 맹공하기도 했었죠.

 

강용석 아들이 함께 외갓집 갔을때 두사람의 표정이 매우 좋지 않았다고 방송에서 이야기한적도 있습니다. 실제로 강용석이 정치적인 욕심 때문에 너무 심하게 나가버리는 바람에, 두사람 사이도 멀어졌다고 해요.

 

강용석과 장인어른은 고등학교 대학교 선후배 입니다. 가장 좋은 학벌 라인이라는 경기고-서울대 라인이죠. 아빠와 아들이 그런 경우는 많지만, 장인 사위가 그런 경우는 매우 드물어서 결혼 직후에는 매우 좋아하셨고 자랑도 많이 하셨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제는 같이 동창회 못나간다고 ㅎㅎ

 

장인이 박원순 시장과 아주 각별한 사이고, 장모님 역시 박원순 시장과 매우 가까운 사이 입니다.

 

그런데 아주 그냥 박원순 시장의 이미지를 짓밟아 놨고, 사실로 밝혀진것은 없는것으로 –_-;;

 

이러고 다녔죠..

 

가족 모임에 함께 자리 했을때  강용석은 딴짓 할아버지는 헛기침만 ㅋㅋ

 

그리고 박원순 시장이 당선되고나서, 강용석의 장인어른이 변호사 인데 사건 의뢰도 엄청 들어왔었다고 해요. 일도 잘되고 그랬는데, 강용석 때문에 갑자기 일이 싸그리 다 끊겨버려서 금전적인 피해도 꽤 컸다고 하네요..

딸 시집보낸거 그때 후회하진 않았을런지 ㅎㅎ.. 그리고 이번 강용석 스캔들여자 사건 역시 사실이 아니라 할지라도 세상사람들이 안좋게 볼테니 여러 가족들에게 상처가 됐을 듯 합니다..

  • 미나 2015.05.11 08: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검색하다가 우연히 올리신 글 몇 개를 읽게됐는데. 담담하게. 그러나 핵심은 놓치지 않고 비교적 객관적으로 사건을 풀어내시는게 참 재밌고 유익했습니다 ^^

  • 시민 2015.07.24 23: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강용석 출입국 기록과 유명 여성 블로거 출입국 기록과 일치한다고 언론이 보도했네요. 강용석의 스캔들이 점점 사실로 확인되는 상황이네요. 앞으로 님의 주장이 틀렸다는걸 보게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