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 루나 [동영상] 복면가왕 다시보기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가 드러났네요~! 사람들이 예상 했던것 처럼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 루나 였습니다. 루나의 재평가라고 할까요 참 노래를 잘부르네요. 그동안 아이돌 걸그룹 멤버라서 그녀의 가창력을 느껴볼만한 기회가 적었던것 같은데요. 이번 복만가왕을 통해서 ‘루나=가창력 좋은 가수’로 자리를 잡은것 같습니다

물론 루나의 팬이나 루나에게 관심이 있는 분들이야, 원래 노래를 잘부르는 가수라는것을 알고 계셨겠지만, 가수에 큰 관심이 없거나 나이가 조금이라도 있으신분들은 루나가 누군지도 잘 모르실테지요.

이번 복면가왕 황금락카두통썼네 무대를 통해 우리 부모님도 ‘저 아이는 노래 잘부르는 애’라는 생각을 갖게 되었네요^^

  드디어 밝혀진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 바로 LUNA~!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 성격도 좋은 루나 복면가왕 통해 가창력까지 인정받았다.

루나는 F(x)중에서 예의 바르고 착하기로 소문난 멤버죠. 물론 빅토리아, 엠버 역시 성격이 좋지만요^^

'복면가왕'의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정체는 드디어 많은 사람들이 추측했던데로.. 루나로 밝혀졌습니다. 만약에 첫회에서 네일아트만 들키지 않았더라도 정말 똥줄 탈 정도로 궁금했을것 같은데요. 그게 조금 아쉬운데 이제 복면가왕 제작진 측에서도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가 생각보다 쉽게 밝혀진것을 계기로 출연자를 더 꽁꽁 잘 숨길 수 있수 있으면 좋겠어요.

 

 

드디어 모두가 그토록 궁금해 했던.. 알고는 있었는데 그래도 확실히 몰랐기 때문에 확인하고 싶었던..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가 드러납니다.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를 모르는척 해주는 김구라 ㅋㅋㅋ 패널들 다 알고있었겠지만, 이렇게 보니까 연예인 직업도 참 뻥 잘쳐야 하는 직업이구나 싶더라구요 ㅋㅋ>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 루나 공개 이후에, 루나가 솔로로 활동했으면 좋겠다는 말도 많이 나오고 있는데, 제가 볼때는 그럴려고 복면가왕에 나온것 같습니다. 사실 에프엑스가 설리도 그렇게 빠져버리고, 크리스탈은 예전부터 개인활동을 잘해왔고.. 엠버도 진짜사나이 나와서 확 떠주고.. 빅토리아는 중국에서 활동을.. 남은것이 루나 였는데, 루나 역시 이번 복면가왕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 이슈를 통해서 크게 이슈가 되었고, 이정도면 솔로 활동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되게됐죠.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가 밝혀진 오늘 복면가왕 방송은, 10일 오후 5시에 방송됐던MBC '일밤 복면가왕’ 입니다. 1대와 2대에서 복면가왕 자리를 차지했던 루나.. 여기서 더 끌면 오히려 재미가 반감될 수 있기때문에 이번주에 밝혀질거라 생각했는데 딱 나왔네요^^

 

루나 웃는 모습이 너무 이쁘고 귀여워요!

수많은 가수들이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 리스트에 올랐지만, 루나가 가장 강력후보로 꼽혀왔고, 그녀의 손톱과 창법 등을 이유로 거의 확정적인 분위기였습니다. 너무 노래를 잘불러서 아이돌은 아닌것 같다는 말이 나올정도였으니 루나 마케팅이 확실하게 효과를 보았어요.

 

 

마지막에 황금락카두통썼네와 붙은 가수는 종달새였습니다. 파이널라운드에서 56 : 43으로 가면을 벗게 되었고, 루나는 울음을 터뜨리기도 했는데요.

루나는 황금락카두통썼네 마스크를 드디어 벗고, 자신또한 많이 성장한것 같다며, 자신이 혼자 무대에 오르질 못하는데, 무대 공포증이 있는 자신에게 큰 선물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루나 솔로 앨범 나오는거 기대되네요^^

 

루나는 황금락카두통썼네 뒤에 자신의 모습을 숨기고 노래를 부르면 굉장히 자유로울 줄 알았다고 합니다. 본인이 혼자서 무대에 서는게 아주 힘들다고 해요. 루나가 벌써 가수생활한지도 오래 되었고해서 저는 무대가 떨리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그룹으로 노래를 부를 때와 혼자할때 차이가 큰가 봅니다. 자신의 목소리에 맞게 편곡해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도 하느 배려심 깊은 루나, 초심 잃지않고 노력해서 행복과 위로를 나눠줄 수 있는, '긍정 파워' 가수가 되겠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목소리만으로 2번이나 복면가왕에 올랐으니 그녀의 실력은 이제 이견을 달 수 없을것 같습니다.


루나 정말 잘 불렀죠. 윽 캡쳐하고 보니 얼굴이 약간 ㅎㅎ

정말 어려웠다고 어필 하는 장면 입니다.


결국 울음을 터뜨려 버린 루나...

처음에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가 정말 루나인가 싶어서 라이브를 막 찾아봤는데,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러다 루나의 음역대에 대해서 소개하는 글을 보게 됐는데, 와 루나가 1옥타브에서 나중에는 두성 가성까지 써서 4옥타브 도#까지 올라가더라구요.

그동안 걸그룹이라 자신의 가창력을 뽐낼 자리가 별로 없었을텐데 이제 솔로로 활동하면서 잘해봤으면좋곘네요!

뭐가 나름 힘들었나봐요

아래 복면가왕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 루나 동영상 보실까요!

첫번째 영상은 가면을 벗고난 뒤에 장면이고

그 아래는 노래 부르는 장면 입니다.

복면가왕 다시보기 영상 두개~!

복면가왕 다시보기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 150510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 마지막 무대, 복면가왕 다시보기 6회 E6

잘 보셨으면 하트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