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드벨벳 욕설논란 영상, 레드벨벳 매니저 욕설 동영상 sm매니저 문제다



샤이니, 엑소 매니저도, 샤이니 매니저도 그랬던것 같은데 이번엔 또 레드벨벳 매니저가 문제를 일으켰군요. 레드벨벳 욕설 논란이라고 해서 봤더니, 다행히도 레드벨벳 멤버가 저지른일이 아니라 레드벨벳 매니저 욕설 동영상이 퍼지면서 커졌던 논란이었습니다.

애들 코묻은 돈 모아서 건물 세우고, 회사 키워놓고 팬들에게 저렇게 대하다니.. 역시 갑이 무섭긴 무섭군요.. 유명연예인들 많이 있는 SM이라고 하지만, 너무한거 아닌가요.. 매번 재발 방지 하기위해 노력하겠다고 말만 하지 반복되는걸 보면 SM도 회사에 금이 가려나 봅니다.

 

큰 배도 작은 구멍하나 때문에 침몰하게 된다.. sm매니저 계속되는 문제



레드벨벳 매니저 욕설 동영상이 찍힌것은 5월 8일이라고 합니다. 레드벨벳 멤버들이 뮤직뱅크 녹화를 끝내고 집으로 가는 길인데, 언니들 한번 보겠다고 기다리고 있다가 따라가던 아이들에게 상소리를 합니다.

레드벨벳 매니저는 “XX 떨어져! 뒤로가!”, “꺼져!” 등 애들에게 별소릴 다하는데요.

만약에 삼촌팬들이 저렇게 몰려들었어도 똑같이 했을까요? ㅎㅎ

 

저시간까지 저기 모여 있는 애들도 이해가 가지 않지만.. 뭐 애들이니 그렇다 치고…

레드벨벳 매니저는 지가 뭐 그리 잘났다고.. 연예인이랑 같이 일하니까 지가 뭐라도 되는줄 알았던 모양이죠? 가끔 명품 매장에 일하는 직원이 자기도 명품인줄 알고 손님들 깔보다가 역관광 당하는 사례가 있다고 하던데.. 얘도 비슷한 케이스가 아닌지..

 

 

레드벨벳 매니저 뿐만이 아닙니다. 작년에는 엑소 매니저가 팬 때렸다가 벌금 100만원 먹었다죠..

에휴.. SM도 이런일 반복되는걸 보니.. YG에게 넘겨주고 나중에는 JYP에게도 따라잡힐듯..

아래는 레드벨벳 매니저 욕설 동영상 입니다.


sm매니저 교육 안시키는듯.. 아니면 팬들을 깔보는 가치관이 회사에 만연하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