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다이어트

허벅지안쪽살빼는방법 * 연예인다리 만들기 다이어트



허벅지안쪽살빼는법 * 연예인다리 만들기

하체 대박 비만 이라서 허벅지안쪽살빼는법 찾고 계신가요 ㅜㅜ.

스키니 입고 허벅지안쪽살빼는법 안하면 살이 쏠리고 치마 입는 자리도 걱정 이죠

손담비 자세 효과 허벅지안쪽살빼는법 하면서 죽는줄 알았어요 그런거 빼고ㅋ ㅋ

요즘 얇아지고 짧아지는 옷때문에 허벅지안쪽살빼는법 후기 급하게 찾고 있는분들

책벅지 이런거 넘 힘들어서 포기한 분들 ㅜㅜ

진짜 좋고 괜찮은 허벅지안쪽살빼는법 추천 해주면 좋겠죠? ㅎㅎ

바캉스를 위해 몸매 만들어 봐요

허벅지안쪽살빼는법 경험 후기

 

저는 올해 스물 여섯 맞아요 꺽인 여성 입니다 이런.. 요즘 유행 하는 불타는 허벅지 효과

좋다 해서 허벅지안쪽살빼는법 선택 했어요. 발모양도 잘 해야 되고 최소 삼십분 하면 정말루

허벅지안쪽살 빠지는거 같았지만 힘들어서 못걸을 수도 있어요.


 
불타는 허벅지 되지 않고 예쁘게 허벅지안쪽살빼는법 될줄 알았지만 
 
저는 넘 아프고 근육통 때문에 포기 했어요.
 
보통 부분 감량 할려면 뱃살에 윗몸 일으키기 좋다고 하잖아요. 
 
일반적 으로 허벅지안쪽살빼는법 후기 처럼 어디만 집중적 으로 빼주는 것 없다고 해요.
뱃살 빼고 싶어서 윗몸 일으키기 열심히 하면 별로 안빠지는 느낌 이랄까.
 
체지방을 걷어 내지 않으면 허리가 절대 얇아지지 않는 것을 예로 들수 있네요.
박봄다리만들기 줄넘기 했다가 십분 하고 그만 두면 다리 더 굵어 지는 거처럼요. 
 
 
 
 
상체는 봐줄만 한데 약간 하비 (하체비만) 체질 이라서 허벅지안쪽살빼는법 찾았구요.
잘 어울려 노는 친구들은 허벅지 에서 종아리 까지 일자로 쭉 뻗은 게 예뻐 보이던데 
유독 스키니 패션 제일 좋아하던 저만 허벅지안쪽살빼는법 급한거에요.. 
 
옷 살때도 괜히 살 때문에
아무튼 옷 입고 쪼이는게 싫어서 런닝 머신 에서 빨리 걷기 했어요.
 
박봄다리만들기 일자 할수 있다 주문을 걸었어요.
조심 해야 할 음식 튀긴거 소시지 좋아하는 음식을 바로 끊었어요.
허벅지안쪽살빼는법 성공 후기를 남기리라.


 

 
유이 허벅지, 박봄 다리 진짜 이쁜거 같아요. 그 정도는 안바래도 허벅지안쪽살빼는법
나름 열심히 하면 효과 라도 있어야 되는데 줄자 까지 샀잖아요 
 
허벅지 사이즈 안줄어 들고 힘만 빠져 나갔어요. 
 
욕심 내서 내가 할 수 있는 수준 이상 해버리면 일주일 근육통 감당 못하거든요 
 다리에 힘이 갑자기 들어가면 완전 허벅지안쪽살빼는법 부작용 이에요.. 
 
운동 하시면 꼭 어기지 마시고 천천히. 
 
성인 여자 하루 섭취 칼로리는 이천 백이라고 해서 먹을 때도 계산 하고 짠 음식은
안먹었어요. 계단 오르기 허벅지안쪽살빼는법 괜찮겠다 싶어서 해보고요
내려갈때는 엘레베이터 탔슴다. 그나마 이게 좀더 괜찮았던거 같아요.

원래 허벅지안쪽살빼는법 가장 힘들다고 하는데 조금 빠지는 느낌 들면 좋아 했다가
또 처묵 하고 다이어트 매일 반복. 집에서 허벅지살빼는운동 조심 하고 솔직히 다이어트는 
 
식단이 가장 중요한거 같아요. 대학교 다닐 때 언니가 살 9kg감량 했다는 이야기 듣고
바로 카카오톡 했어요. 후배 인데 나이가 저보다 많아서 언니 하면서 잘 따랐거든요.
하체 쪽에 살이 많아서 매일 롱치마 입었던 기억.. 
 
완벽 하게 허벅지안쪽살빼는법 성공 하고 화제가 되고 있다는 소식에 바로 물어봤어요.

 
다이어트 신이 되어있는 언니가 그러더라구요.
허벅지안쪽살빼는법 어렵지? 원래 쉽게 빠지는 살이 아니고 늦게 빠지는데
짜증 나게 살 찔 때 처음 찌는거는 바로 허벅지야. 허벅지안쪽살빼는법 의지가 필요해.!! 
 
 
 
그중에 가장 효과 많이본게
 


옆으로 누워서
한쪽다리 쭉펴서 들었다 내렸다 하는거..
 
이거 많이 하는게 무지 아요!!!!
 
근육까지 붙음 섹시한 모습도 생기고
요고 강추!
 
별로 안힘들어서 오래 할 수 도 있구요
 
에고 힘들어 다른 방법은 추후 포스팅 더 하겠어용~
 

 

(다이어트는 일단 체질,사람마다 다 달라서 뭐 하나 추천하기는 힘드네요

하나씩 구경하듯 쭉 둘러보시면서 이런것도 있구나.. 하면서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