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

피부미백을 위한 간단한 추천방법



피부미백을 위한 간단한 추천방법

피부미백을 위한 간단한 추천방법

 

 

1) 비타민 C는 따로 먹어줘야 한다

 

 

이제 발라서 다 되는 시대는 갔다! 특히 비타민 C는 미백에 좋은 대표적인 성분으로 티로시나아제를 억제해서 피부를 투명하고 얼굴을 하얗게 만들어준다.

 

"사실 바르는 것이 먹는 것에 비해 약 20~40배가량 효율이 좋지만 감귤류나 딸기, 레몬, 양배추, 토마토 등 과일이나 채소를 많이 먹어주면 피부 재생 능력이 높아져 각질이나 세포의 전환이 잘 이루어지는데 큰 도움을 주므로 반드시 먹어 두라고 충고한다.

 

또한 요즘 유행하는 피부 미백에 좋은 종합 비타민을 장복하는 것도 화이트닝에 좋은방법이다.

 

피부미백을 위한 간단한 추천방법

 

 

2) 첫째도, 둘째도 자외선 차단!

호르몬, 스트레스 등 이유야 많지만 따지고 보면 1차적으로 검은 멜라닌 색소를 피부 표면으로 불러올리고, 기존의 자국들을 악화시키는 것은 바로 햇빛이다. 피부 미백을 위해 자외선 차단을 안하는건 피부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는것! 명심 또명심

 

피부미백을 위한 간단한 추천방법

 


 

3) 미백에 좋다고 일년 내내 쓰면 안된다!

화이트닝 제품은 자연스러운 인체의 대사과정에 딴지를 거는 짓을 하기 때문. 얼굴에 생기는 검은 스폿들은 사실 자외선같이 안 좋은 자극을 받았을 때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분비되는 것이다.

 

보호하자고 올라오는 것을 억지로 막고 있으니 그게 기본적으로 피부에 좋겠는가. 때문에 단점을 보완해주는 피부 미백케어를 함께하며 딱 화이트닝 에센스 한 병이 다 닳을 때까지만 집중하고 잠시 쉬어가는 것이 좋다.

 

피부미백을 위한 간단한 추천방법

 

 

4) 모이스처라이저를 병행하라

대부분의 화이트닝 제품들은 각질층을 탈락시키면서 멜라닌 색소를 없애는 기능이 있어 일시적으로 건조함을 느낄 수 있으니 모이스처라이징 제품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에도 화이트닝 미백 제품을 한번씩은 써줘야 한다

왜 화이트닝 라인은 따로 써줘야 하냐고? 화이트닝 전문 제품이 아니고는 채워지지 않는 그 무엇이 있다! 그게 뭐냐 하면 멜라닌 통제와 각질 탈락을 동시에 관장하는 기능이다. 화이트닝 제품은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이미 생겨 올라온 멜라닌은 순환을 빨리 시켜 피부 밖으로 배출시켜 버린다. 그리고 각질층으로 올라온 것은 각질을 제거해 없애주는 것. 다른 라인의 기능성 제품은 못하는 일들이다.

 

피부미백을 위한 간단한 추천방법

 

 

5) 여드름 피부는 미백 화장품도 조심 또 조심 해야 한다.

 

여드름이 심한 사람은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하고 상태가 더 심각해질 수도 있다. 피부 미백 제품의 유효 성분 중 레티노이드와 같은 것은 민감한 사람에게는 자극성 피부염을 일으킬 수도 있다라고 충고했고, 이런 증세를 완화하기 위해 유분 베이스를 함유한 제품들이 많은데 이것을 지성인 사람들이 사용하면 상태가 더 안 좋아질 수도 있다. 또한 화이트닝의 메커니즘 자체가 일단 '억제'하고 시작하기 때문에 여드름 악화와 같은 부수적인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비록 적지만 있기는 하다는 것을 염두에 두시라.

 

피부미백을 위한 간단한 추천방법

 

 

6) 각질제거제는 필수

화이트닝에 각질제거제는 필수다. 이유는 두 가지. 하나는 화이트닝 제품이 본의 아니게 흐트러뜨려 놓은 피부 대사 때문에 각질이 과도하게 올라올 때를 위해, 나머지 하나는 피부 미백 집중 트리트먼트 제품이 더 쏙쏙 스며들게 하기 위해! 후자의 이유는 다른 기능성 제품을 사용할 때도 똑같이 적용되는 원리로, 각질 때문에 값비싼 성분들이 스며들지 못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

 

피부미백을 위한 간단한 추천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