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공효진 결별 / 류승범 하정우와의 관계는? 인터뷰 내용



공효진 결별 / 류승범 하정우와의 관계는? 인터뷰 내용

 

공효진 류승범이 10년 열애에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그런데, 공효진 류승범 결별과 동시에 터진 공효진 하정우 열애, 과연 공효진 류승범 결별 이유는 하정우 때문일까요?

여튼, 오늘 공효진이 류승범과 결별을 공식인정했습니다.

 

서로 합의하에 결별하기로 했다는데요

서로 결별의 결론을 내리기 까지 오랫동안 많은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고

또 힘든시간을 보냈다고 해요.

 

그와 동시에, 공효진은 또 다시 하정우와 열애설에 휩싸이고 말았네요

거기다 X파일 음모론까지 들고 나오기 까지 하는 사람도 있구요

 

공개적으로 결별사실을 전한만큼 당사자들도 여기저기에서 걸려오는 전화를 받느라 정신이 없었을 텐데

하지만, 공효진은 덤덤한 목소리로 차분하게 자신의 심경을 털어놨습니다.

이미 마음의 정리를 끝낸 듯, 오랜 시간을 함께 했던 남자친구와의 헤어짐에 아쉬워하면서도 쿨한 태도를 보였네요.

 

8월 15일 공효진 류승범은 약 10여 년간 지속했던 연인 관계를 끝내고,

친구사이로 돌아가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공효진과 류승범이 결별 소식에 누리꾼들은 최근 불거진 바 있었던 하정우와의 열애설을 다시 들추기 시작한 것이다.

최근, 하정우와 공효진은 각자 연인이 있던 상황에서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었기 때문인 듯 하다.

공효진 하정우 두 사람은 영화 '러브픽션'에서 호흡을 맞춘 후 국토대장정에 함께 참여하며 이 같은 루머가 불거진 듯 하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재점화 되자 공효진 하정우 양측은 "사실무근"이라며 말도 안 되는 루머라고 일축했다.

 

하지만, 아직 누리꾼들은 공효진 하정우 연애가 공효진과 류승범의 결별이유가 되지 않았나 하는 의구심을 품고 있는 듯하다.

합의든, 아니든 오랜 연인관계를 끝낸 두사람에게 이런 루머는 좀 가혹한게 아닐까...

결별과 동시에 열애 루머가 터짐으로서 하정우까지 피해를 보진 않을까 걱정이다.

 

공효진 하정우 열애 루머가 확산되지 않았음좋겠습니다.

말도 안되는 엑스파일은 더더욱;

 

아래는 공효진양 인터뷰 내용 입니다.

 

-갑작스러운 결별소식에 놀랐다.

"그렇게 됐다. 사실 주변에 알리기도 그렇고, 알리고 싶지도 않았다. 하지만 우리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걱정하는 분들이 많았고 관심이 집중되는 것 같아 부담스럽기도 했다. 훌훌 털어버리고 일에 집중하고 싶었다. 이런 이유로 '이제는 알려야할 때'가 된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의외로 전화목소리가 차분해보인다.

"많이 걱정해주시는 것처럼 우리 두 사람의 관계에 큰 문제가 있는 건 아니다. 며칠전 승범이의 생일에도 편하게 연락을 주고 받곤 했다. 물론, 주변에서도 우리 관계를 특이하다고 본다."

 

-구체적인 결별 이유는 뭔가.

"10년씩 연애를 해본 커플이라면 우리가 왜 헤어졌는지 짐작할 수 있을거다. 좀 더 자세한 이유를 말하자면, 그냥 연애를 좀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싸운 것도 아니고 누가 먼저 헤어지자고 한 것도 아니다. 자연스럽게 여기까지 온 거다. 당분간 친구로 지내자는 쪽으로 서로 이야기를 하면서 천천히 정리가 됐다."

 

-최근 불거진 하정우와의 열애설이 문제가 되진 않았나.

"바로 그 부분 때문에 개인적으로 굉장히 답답하고 속상하다. 정우 오빠와의 관계에 대한 오해는 제발 없었으면 한다. 우리는 절대 이성적 감정으로 만나는 사이가 아니다. 이 문제 때문에 원래는 '577 프로젝트'를 끝낸후 바로 제작보고회를 하려고 했다. 그 자리에서 내가 직접 해명을 하려고 했는데 마침 정우 오빠가 '베를린' 촬영 때문에 시간을 맞출 수 없어 무산됐다. 20일 '577 프로젝트'의 시사회에서도 관련 질문이 나온다면 적극적으로 해명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