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짝 여자3호 쇼핑몰 사진복구논란 ‘뻔뻔한 노이즈마케팅’



짝 여자3호 쇼핑몰 사진복구논란 ‘뻔뻔한 노이즈마케팅’

 

'짝' 여자 3호의 쇼핑몰 사진이 삭제 된지 하루 만에 모조리 복구됐나 보군요 ㅎㅎ

예상은 했었지만 너무 영악하게 나오니까 더 얄밉네요

차라리 지우지 말았더라면 이렇게 까지 욕먹진 않았을것을 쯧쯧….

지난 15일 방송된 SBS '짝-ROTC 특집'에서 혜전대 출신의 요리사로 소개된 여자 3호는

뛰어난 미모와 몸매로 등장부터 남자 출연자들의 시선을 받으며 몰표를 받아 화제가 됐다.

 

하지만 방송이 끝난 후 여자 3호는 쇼핑몰 모델로 활동 중인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됐다.

더욱이 여자 3호가 방송에 입고 나온 의상이 쇼핑몰에서도 똑같이 판매되고 있어 공중파에서 쇼핑몰 홍보를 한다는 거센 비난을 받았다.

 

이에 해당 쇼핑몰에서는 여론을 의식한 듯 여자 3호의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그러나 현재 쇼핑몰에는 다시 버젓이 여자 3호의 사진들이 게재돼

결국 홍보를 위해 방송을 이용한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비난을 받고 있다.

 

네티즌들은 "숨기면 숨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 건가?", "배짱도 좋다.

어떻게 방송에서 홍보를 하려고 드냐", "이게 과연 홍보가 될까 모르겠다. 오히려 더 비호감이다",

"하는 행동 보니까 너무 어리석어서 안타깝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설상가상으로 여자3호가 과거 성인방송에 출연했던 모습이 공개되며 논란은 더욱 더 가열되고 있다.

여자 3호는 지난해 성인 방송에 출연한 경력도 들통 나 또 다시 논란을 일으켰다.

 

한편 여자3호는 15일 오후 방송된 '짝' 33기에서

서울대,고려대,연세대 출신의 남자 출연자들에게 대시를 받으며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