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

피부하얘지는법 얼굴하얘지는법 [피부좋아지는법4가지]



피부하얘지는법 얼굴하얘지는법 [피부좋아지는법4가지]

피부하얘지는법 – 얼굴하얘지는법

 

끝날 것 같지 않던 무더위가 다 지나가고 이젠 낮에만 좀 덥고 밤엔 쌀쌀하네요..

이럴때 피부 관리 잘해야 되는거 아시죠^^

여름철에 피부관리를 제대로 못해서, 얼룩도 약간 남아있고.. 감자팩으로도 한계가 있네요 ㅜ

뭐든지 벼락치기 하지말고 평소에 잘해야 된다는 사실… 절실히 깨닫네요


얼굴하얘지는법! 피부하얘지는법! 한번 알아볼까요? 관리 잘해서 이뻐지자구요~

지금부터 관리 잘해야 10년후에 친구들 사이에서 웃습니다 ㅎㅎ

첫번째 필수적인 요소 두말할 것 없이 세안 이죠

피부하얘지는법 – 얼굴하얘지는법 1

 

- 모든 피부관리에서 절대로 빠지지 않고, 모든 연예인들이 가장 강조하는것이 세안입니다. 특히나 20대에 들어서면서 부터 화장을 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자칫 귀차니즘때문에 화장을 지우지 않고 자버리는 경우.. 그건 직설적으로 말해서 피부 썩게 만드는 것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이는 얼굴에 트러블을 만들겠다는 의지!

피부하얗게 만들어주는 세안법은?

화장을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딥클렌징을 통해서 하도록 해야 합니다. 트러블이 많으신 분들은 트러블용 크림을 더 구해서 세안을 꼼꼼하고 부드럽게 세안해야 하고, 고현정이 그랬죠 세안바로 직후에 보습 잘해야 된다고. 피부미인의대명사 고현정이 한 말이니 만큼 꼭 해보세요!

 

 

두번째 필수적인 요소 일년 내내 자외선 차단!!!

피부하얘지는법 – 얼굴하얘지는법 2

● 내 얼굴 하얗게 만들어주는 두번째는 강렬한 자외선 절대 차단입니다.

 

피부하얗게 만들어주는 자외선 차단법은?

더운 여름 다 갔다고 가을에, 자외선 차단제를 덜 바르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가을철 자외선 지수가 높기 때문에 가을철에도 꼼꼼히 발라줘야 합니다.. 봄볕엔 딸을 가을볕엔 며느리를 내보낸다잖아요. ㅎㅎ

방심하시면 5년에서 10년 지나면 얼굴에 기미 가득하게 됩니다. 아무리 타고난 피부가 좋다해도 자외선에 노출앞엔 장사 없습니다.

자외선에 노출되면 멜라닌의 과다 분비로 인해서 얼굴에 기미가 생기는 것은 물론, 노화가 남들보다 더 빨리 진행된답니다.

 

피부하얘지는법 이라고 해서 엄청나게 돈들이고 하는건 없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조금만 더 신경쓰면 되는 것들이죠!

세번째 우유세안~

피부하얘지는법 – 얼굴하얘지는법 3

** 얼굴하얘지는법 그 비법 세번째! 피부보습에 좋은 우유세안

피부하얘지는 만들어주는 자외선 차단법은?

 

- 우유세안이 피부하얘지는데 좋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어봤지만, 왜 그런지는 잘 모르셨죠?

우유 세안이 피부미백에 좋은 이유에는 세라마이드와 지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어쩌고 저쩌고;;;

여튼 피부보습에 좋은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우유세안을 하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줄수있다고 하네요

마시면 살찌니까-_-; 피부가 하얘지고 싶다면 피부에 양보하시면 이뻐지고 살빠지고 ㅎㅎ 거기다 촉촉한 얼굴까지!!!

 

 

네번째 비타민C 섭취의 중요성!

피부하얘지는법 – 얼굴하얘지는법 4

** 얼굴하얘지는법 피부에 좋은 비타민C 섭취 또 섭취!!

- 얼굴에 좋은 것을 바르고 관리하는 것도 좋지만, 더 중요한건 바로 속입니다. 마지막 비결은 비타민C 입니다., 비타민C를 꾸준히 섭취해 주면 피부'결'도 좋아지구요. 뭐랄까 피부가 탄탄해진다고 할까요? 그리고 여성이라면 누구나 잘 알고 있는 그 콜라겐!!!! 콜라겐의 생성을 도와 주기 때문에 더 이상 강조 하지 않아도 얼마나 중요한지 알겠죠? 피부하얘지는법에 기본입니다!!

꽃보다 피부!

그리고 사실 연예인들이 피부가 그렇게 좋은건 돈을 들이기 때문이예요.. 피부과 다니는거 이기기는 힘들다는;

물론 피부과에서 관리를 받아도, 저 위에것들을 잘 실천하지 않으면 밑빠진 독에 물붓기 아시죠?

피부가 좋은데 좀 알아볼려니 다 자기병원이 최고라네요;;

 

여러분은 제 친구처럼 혹~ 해서 속지마시고 ㅎㅎ

여러군데 많이 둘러보고 직접 고르세요.. 남의말 들을거 없더라구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