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김옥빈 여동생 ‘김옥빈 도플갱어’ + 과거사진들



 

김옥빈 여여동생 '김옥빈 도플갱어' + 과거사진들

 

김옥빈이 오랜만에 얼굴으르 드러냈내요, 김옥빈을 그대로 닮은 이쁜 여동생 얼굴도 함께 공개 했는데요 김옥빈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식탐많은 막내 고운이"라며 김옥빈과 똑같이 생긴 여동생을 공개 했습니다. 정말 귀엽고 이쁘죠? 어쩜 저렇게 똑닮은 자매가 나왔을까요. 부모님은 복도 많으신거 같아요 ㅎㅎ 김옥빈양이 연예계 진출하면서 돈도 잘벌어오고 유명해지고.. 동생까지 덩달아 이쁘니까 함께 뜨고. ^^

사진을 보시면, 김옥빈과 여동생이 함께 카메라를 보고있는데요, 처음에 누가 누군지 구분을 못했습니다. 그만큼 너무 닮은 두자매. 김옥빈 여동생이 이슈가 될만 하네요.

에전에 좀 더 어렸을 때 공개됐던, 김옥빈 여동생 사진입니다. 어렸을때부터 참 귀여웠네요. 조금씩 나이가 들수록 김옥빈 여동생이 김옥빈과 비슷하게 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몇 년 지나면 더 이뻐질지도? ㅎㅎㅎ 김옥빈 여동생도 연예계 진출할거라는 소문도 많이 도는걸로 봐서는, 가능성이 없진 않은것 같습니다. 저정도면 왠만한 연예인은 그냥 뺨치고 넘어갈 정도잖아요 ^^ 어렸을때부터 모태미녀 인증해버리는 바람에 성형의혹 이런 불필요한 루머도 없을거고, 김옥빈 여동생은 참 복받은거 같아요

김옥빈 여동생 사진2 - 김옥빈과 구분이 되지않는 이쁜 여동생 사진. 축복받은 집안이네요^^

 

김옥빈 여동생 사진3 학교교복으로 보이는 옷을 입고찍은 사진. 화장기없는 얼굴이 정말 이쁘네요

여동생도 무지 청순하게 이쁘네요. 김옥빈과는 다른 매력이 확실히 있습니다. 나중이 기대되는 김옥빈 여동생 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