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짧고 웃긴 - 화제의글 모음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 스타일 4가지.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 스타일 4가지.

연애할 때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 스타일 첫번째

외모에 대해 시시콜콜 간섭하는 그놈!!

 

여자가 꾸미는것에 의외로 관심이 지나친 남자들이 있다.. 옷 색깔 하나부터, 화장까지....심지어는 스타킹 패턴까지 간섭하는 남자가 있다는...관심을 가져 주는건 좋지만, 이것이 도가 지나치면 여자들의 히스테리와 과거의 남자가 잘못했던 기억들을 세트로 부를 수 있다는 사실 ㅋㅋㅋㅋㅋ. 이런남자는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스타일 리스트에 들어갈 수 밖에 없다.

 

여자들은 무조건 무조건 " 예쁘다" 는 말을 해줘야 한다. 물론 이것도 시도때도 눈치도 없이 하면 역효과를 부른다. 하지만 평소라면 적절하게 해주는 센스가 있어야 하고, 타이밍까지 잘 맞춰준다면 뭐 그날 데이트는 왠만해선 쭉 좋으리.

데이트하는날 여친이 좀 눈에 차지 않더라도, 이뻐해주고 그깟 외적인 흠 하나 때문에 여친을 잃는 바보 같은 짓은 하지 맙시다 ㅋㅋ

 

 

연애할 때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 스타일 두번째

친구따라 지옥까지도 가는 그놈.

때로는 둘만의 오붓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생각으로 나왔는데...난데없이 친구들 같이 데리고 나와서 술마시고 남자들 위주로 노는 남자.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일 수 밖에 없는 그놈. 놀다보면 여친만 혼자 덩그러니 멍때리고 있고, 남자들끼리만 신나게 노는 상황이 된다.

이건 반대로 남자가 데이트 하러 나갔는데, 여자가 친구들 데리고 나와서 남자 혼자 놔두고 노는것과 같다.

사전에 양해를 구하고 함께 노는게 현명하지 않을까? 그것도 가끔만 ㅋㅋ

 

연애할 때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 스타일 세번째

과거사를 계속 묻는 남자.

"난 다 이해해~"라고 하면서 조금만 의심이 들면 여자의 과거를 마치 금광인양 캐려고 하는 하는 남자들 많다. 그것도 모자라 온갖 인터넷 검색을 동원해 창의력과 집념을 엉뚱한데 불태우는 남자들. 들키면 헤어질 확률이 높으니 차라리 하지 말자. 과거라는건 좋든 싫든 알고나면 신경쓰이기 마련이다. 세상에 쿨하기만 한 사람이 어디 있으랴.

 

알아도 바꿀 수 없는 과거 그냥 묻어두고 지나가는게 현명한 처사이다.

여자들이 싫어하는 최악의 모습을 보이지 말자~

 

연애할 때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 스타일 네번째

나와 사귀면서 있었던 일들을 여기저기 인터넷방송인양 떠들어 대는 남자. 둘만의 사생활을 왜 남에게 떠들고 다니는가.



키스를 어디서 언제했는지는 예사

둘이 몰래 여행간 것 까지 떠벌리고, 우리가 뭘 하고 뭘 할 예정인지 상사에게 보고하듯 주변사람들에게 하나하나 생중계 하는 남자.

이런 입싼남자를 어떻게 믿고 사귀겠는가.

이건 생각할 필요도 없는 상식이다.

나는 안그래~ 하지만 술마시고 실수하는 경우가 참 많더라.

듬직한 남자가 되어야 하지 않겠는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