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시크릿 이상형 전효성 이상형 징거 이상형 + 전효성 애교모음



전효성 이상형에 사람들이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ㅎㅎㅎ 아직 어려서 그런지 재미있는 전효성 이상형을 밝혔는데요. 스튜디오에 있던 사람들이 다들 놀라버렸습니다. 세바퀴에 출연한 효성이~ MC들이 "전효성의 이상형이 뭐냐"라는 질문에 "심하게 집착하고 구속해주는 남자를 좋아한다. 여자를 싫어하고 나만 좋아해주는 남자"라고 밝혔습니다 ㅎㅎㅎ 귀엽네요

시크릿 이상형 전효성 이상형 집착남 징거 이상형 짐승남

전효성이 남자가 심하게 구속하고 다른여자는 싫어했음 좋겠다고 말하자 이경실 등 아줌마들은 "구속해서 한 번 경찰서 가봐야 정신 차린다"고 말해 현실을 말해줬습니다 ㅋㅋㅋ 정말 그런 것 같습니다. 뉴스에 나오는 사람들 보면 집착 때문에 사고치는 사람들이 많으니까요. 저도 전효성 이상형이 집착남이라고 해서 좀 놀랐는데요. 뭐 전효성 처럼 귀엽고 이쁜 여자라면 어렵지 않겠네요 ^^.

 

시크릿 이상형 전효성 이상형 집착남 징거 이상형 짐승남 

그리고 26일 시크릿은 미투데이를 통해 팬들과 실시간 채팅 이벤트를 시크릿 이상형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채팅은 한선화가 다른 일정으로 불참한 가운데 전효성-징거-송지은 순으로 멤버별 20분씩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됐다.
 
시크릿 이상형과 다이어트 비법을 묻는 질문에 전효성은 의외로 "먹고 싶은거 다 먹고, 운동 열심히하고, 잠도 많이 자요"라며 답했다. 이어 채팅에 참여한 시크릿 징거는 이상형으로 '짐승남'을 지목하는 솔직 발언을 했다.
 
송지은은 청순하고 참한 외모 덕에 '교회 언니'로 불리는데, 송지은의 이상형에 대해선 말하지 않았고, 부모님과의 사이를 고민하는 팬에게 "부모님과 가까워지세요, 부모님보다 소중한 사람은 없어요"라고 말하며 교회언니다운 모습을 보였다.

 

시크릿 이상형 전효성 이상형 집착남 징거 이상형 짐승남

후덜덜.. 전효성은 언제봐도... 

전효성 이상형은 집착남이라면 

남자들이 얼마든지 자기가 되겠다고 하지 않을까요 ㅎㅎ 징거의 이상형은 짐승남이라니.. 음.. 예상했던 대로군요 ㅎㅎ 

왠지 그럴것 같습니다.

예전부터 전효성은 팬들이 많았지만, 

포이즌에 들어 카터벨트와 의상 때문인지 특히 삼촌팬들이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징거는 예전부터 그 춤으로 인기가 많았구요

무대에선 섹시하고 평소엔 순수해 보이는 전효성을 좋아하지 않을 수 있는 남자가 얼마나 될까요^^ 세바퀴에서 밝힌 전효성 이상형 발언과 이번에 밝힌 징거의 이상형 재미있고 참신했네요 ^^ 

이상 시크릿 이상형 포스팅이었어요

 

집착남이 이상형이라는 시크릿 전효성의 애교

시크릿 이상형 전효성 이상형 집착남 징거 이상형 짐승남

시크릿 이상형 전효성 이상형 집착남 징거 이상형 짐승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