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고소영 압구정 직찍 모음정리 / 길가던사람도 하앍



고소영 압구정 직찍 모음정리 / 길가던사람도 하앍

 

.

고소영 압구정 직찍이 그냥 인기대박이네요 ㅎㅎ 가끔 나오는 고소영이라 그런지.. 관심증폭이네요 서울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아줌마 고소영 씨가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누가 아줌마로 볼까요

고소영 압구정 파파라치직찍에 나온 고소영씨는 여전히 연예인 포스가 물씬 풍겼고, 거리의 많은 사람들 속에서도 고소영이 압구정 나왔다는 말이 나올정도 였다고 합니다.

72년생이라고는 고저히 믿기지 않는 고소영 씨는 이날 압구정에서 트렌치 코트에 선글라스를 쓰고, 군살이 정말 하나도 없는 관리가 잘된 몸매와 탄탄한 허벅지 그리고 고소영 특유의 얇은 발목까지… 사기케릭이라고 불릴 고소영씨 압구정 나들이

 

고소영 압구정 직찍

 

고소영 압구정 직찍

 



대한민국 대표 아줌마인 고소영 압구정 나들이는

주변 20대들보다 더 이뻐 보이네요.

고소영 압구정에서 직접 본사람의 말을 빌리면, " 서울 압구정 로데오거리에서 고소영을 만났습니다. 티비와는 다르게 연예인 포스가 엄청 느껴졌습니다 대낮 압구정에 사람들 꽤나 북적였는데 한눈에 띄더군요 ~지나가던 사람들도 갑자기 멈추고 볼정도로요 ㅎㅎ 세월의 흔적은 전혀 찾아볼수없었습니다 ~늘씬한 몸매는 여전여전 사진보다 더 군살이 없었습니다 ~여기에 멋지게 다져진 다리 근육까지 참 멋지더군요.

 

 

 

고소영 압구정 직찍

고소영씨 파워가 여전하네요.. 사진 몇장으로 이렇게 이슈가 되다니.. 역시 연예인은 연예인입니다.

고소영 압구정 직찍

 

고소영 압구정 직찍

 

고소영 압구정 나들이 직찍 사진들 보면 집안일 신경 안쓰게 생겼지만 ㅎㅎㅎ 사실 육아와 내조에 전념하고있답니다. 고소영씨의 연기를 보고싶어하는 팬들도 많이 있는데요 압구정에만 나오지 마시고 티비에도 나와주세요~ ㅎㅎ 고소영의 모습을 볼수있는날을 기다리겠습니다

 

 

고소영 압구정 직찍

 

고소영 압구정 직찍

 

고소영 압구정 직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