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

중국 순간이동 동영상 ! / 뻥?사실? 대륙의 순간이동



중국 순간이동 동영상 ! / 뻥?사실? 대륙의 순간이동

 

온갖 잡일들은 다 일어나는 중국에서 순간이동 초능력자가 CCTV에 포착되었 습니다. 초능력이 존재한다고 믿고싶은 사람중 하나인데요.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중국 순간이동 CCTV'라는 제목으로 실제 동영상이 올라오고야 말았습니다.

상상하지도 못한.. 하수구에서 식용유를 만들고, 몇원으로 계란까지 만드는 온갖 초능력자들이 존재하는 중국..언제나 우리의 상상을 깨버리는 대륙의 기상. 과연 중국 순간이동은 사실일까요 뻥일까요.

으슬으슬한 느낌의 CCTV입니다. 여기서 중국 순간이동 초능력영상이 펼쳐지는데요. 이 영상은 중국의 한 교차로에서 달리는 트럭과 자전거가 충돌하기 바로 직전에!! 보기만 해도 똥꼬가 움찔하는 아찔한 상황에 놓인 모습이 찍힌 영상입니다.



하지만..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는 대륙의 그것에서는 충돌순간 한 사람이 등장해서, 중국 무협지에나 나올만한 속도로 순간이동을 해서 

자전거에 탄 사람을 구하는 장면입니다. 

중국에서만 일어나는 이런 초능력의 순간.

급브레이크를 밟으며 바닥에 뚜렷한 타이어 자국을 남기며 가까스로 위기를 모면한 트럭운전자는 사고가 났다고 생각했는지 차를 세우더니 

주위를 살폈지만, 아무일도 없자 어리둥절해 하는 모습도 담겨있습니다.

트럭 운전자와 순간이동으로 살아남은 자전거운전자.. 

자전거운전자는 안도했는지 그자리에 주저 앉아버렸고, 중국 순간이동 초능력자는 말없이 도로를 걸어가고 있습니다. 이 믿을 수 없는 중국 순간이동 영상은 전세계 네티즌들에게 멘붕을 주고 있으며, 진짜냐 또 중국뻥이냐를 두고 토론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직접 한번 보시죠. 중국의 순간이동 초능력자.

동영상 아래에 대륙시리즈도 보세요 ㅋㅋ 웃겨죽겠네요


이쯤에서 다시보는 대륙시리즈 몇 개 ㅋㅋㅋ

대륙의기내식

대륙의 신발

대륙의 박명수

대륙버스

대륙의수영장

대륙의 살인쓰레빠 덜덜…

 

대륙의이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