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키폰 설치비용 / 무료키폰 사무실키폰 기업용키폰 인터넷키폰 추천



이제 사무실용 기업용 키폰 설치 원하시는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요즘은 무료로 인프라는 깔아주고 시작하는 업체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세상에 공짜는 업죠. 상황에 맞게 골라 보시라고 키폰업체들 몇군데 링크 해둡니다.

 

 

키폰 설치비용 / 무료키폰 사무실키폰 기업용키폰 인터넷키폰 추천

 

요즘 키폰설치 많이들 하시죠?

직원이 점점 늘어나는 사업체를 가지신분들은 거의 대부분 사무실 공간에서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업무를 위해서 사무실키폰, 키폰이 필수 인데요. 키폰설치 하시기 전에, 통화품질이 좋은지는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사무실에서 키폰설치 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통신요금 절감이죠. 통신요금 절감이 되지만 통화품질에 문제가 생기면 정말 골치아픕니다. 돈들인 효과가 없죠..

기업전용회선의 키폰을 설치하시면 통화품질은 물론이고 통신요금절감의 효과라는 두마리토끼를 한꺼번에 잡으실수 있습니다.

전화온것 당겨받기, 다른사람에게 돌려주기, 내선통화, 발신자표시등. 회선수와 상관없이 키폰설치가 가능합니다.

사무실 인터넷 키폰 설치하시려는 분들, 교환,내선 등등 키폰설치는 큰차이가 없으니, 제대로 알아 보시구요

키폰 설치비용 / 무료키폰 사무실키폰 기업용키폰 인터넷키폰 추천

 

아마 키폰설치 관련 검색하면 대부분 자기 업체가 최고다 라고 뻥광고 많이들 칠겁니다. 키폰설치 관련해서는 광고보단 직접 홈페이지라도 쭉 훑어보시고 결정하시라고 말씀 드리고싶네요.. 제가 막상 키폰설치 하려니까 쓸만한 정보가 너무없더라구요..

 

저는 인터켓키폰 설치했는데, 하고나니까 통신료절감도 되고, 효율도 크진 않지만 확실히 오르긴 하더군요. 어느정도 사업체 규모가 되시면 키폰설치 하는게 확실히 낫긴합니다. 그래도 모두 각자의 환경이 다르니, 주변 업체 사장님들께 조언구하는것도 괜찮아요. 키폰에 관해서는 경리들에게 묻는게 더 낫겠네요 ㅎㅎ

키폰 설치비용 / 무료키폰 사무실키폰 기업용키폰 인터넷키폰 추천

 찾아보시면 여러군데 나오는데요.. 무료라고 무조건 덥썩 가입하지 마시고… 홈페이지 잘 따져보시고.. 각 업체 두세군데 골라서

전화해서 상대방은 이런 서비스 하던데 왜 그렇느냐 이런식으로 경쟁을 붙이세요.. 그러면 뭐가 장단점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렇게 탐색전 하시다가 젤 유리한 조건 주는데로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