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흔한 열도의 절도범. 변태의 힘 비아그라 복제품 저렴한 비아그라



흔한 열도의 절도범. 변태의 힘

세상을 놀라게할만한 이시대의 진정한 대도..

저러다 샵 하나 차릴 기세--;; 저놈 체력도 좋지 어떻게 저걸다..

저게 도대체-_-;; 하루에 한두개씩만 훔쳐도 몇십년은 걸리겠다

정말이지 온갖 위험과 어려움을 무릅쓰고서라도 해소해야할만큼 -_-;;

강한 욕구를 가진것같다.. 변태들은 어디서 저런 힘이 나오는걸까.. 저렇게까지 해야하나;;

황인, 백인, 흑인 ㅋㅋ 한참봤네 원더걸스 맞나? ㅋㅋ 그런데 유빈은 왜저렇게-_-;;

유빈 예전에 귀여웠는데 왜갑자기 저렇게 역변했지.. 헐 ㅜㅜㅜ

다른애들은 조금씩 이뻐지는거 같은데.. 왜 유빈은 할렘가의 흔한 아주머니가 되버렸냐고

사장한테 미움 받을짓 하나 -_-; 근데 소희는 엄청 작아 보이더니 다리길이가 덜덜~

그런데 뭘 저렇게 열심히 보고 있는걸까? ㅋㅋ 원더걸스 참 잘나갔었는데 어쩌다;;

사극의 흔한 패턴이라는 ㅋㅋ 사진보니까 진짜 왠지 모를 공감이 ㅋㅋㅋㅋ

Tv 볼 때 공감 하는 사진들중 손꼽히는 사진인듯 ㅋㅋㅋ 시끄러운장수 저아저씨 ㅋ

저아저씨 이름이 뭐였지 이계인!. 진짜 시끄러워 보기만해도 ㅋㅋ 맨날 억울하고

소리지고 울고 짜고 매달리고 ㅎㅎㅎ 오랑캐장수도 ㅋㅋ 정말 그런듯

정말 사극에 각자 저렇게 다 나왔는진 모르지만. 얼굴 이미지와 정말 잘맞는듯 ㅎㅎ

비아그라 유사제품들 이름인데 ㅋㅋㅋ 와우! 작명센스가 대박이네

대웅제약의 누리그라 푸하하 저거 먹고 뭘 누리라는 거야 ㅎㅎ 왠지 50대 임원이 지었을 듯

BC월드제약이 더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스그라 푸하하 저건 경상도 사람이 지은게 분명하다 백퍼센트!

동광제약 얘들은 왜이리 노골적이야 자하자 ㅋㅋㅋㅋ 이시장이 정말 불꽃튀는 시장인듯 ㅋㅋㅋ

세지그라 ㅋㅋㅋㅋ 그라로 끝나는것들은 왜 다 경상도에서 만든거같지? ㅋㅋ 아오 웃겨 이름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