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함은정 소송 함나우딩요 미친 드리블 시전에 다섯손가락 힘들어



함은정 소송 함나우딩요 미친 드리블 시전에 다섯손가락 힘들어

 

하다하다 안되니까, 함은정 소송 무리수 시전까지 나오는군요. 이렇게라도 해서 이슈가 되고 돈을 뽑아야 하나요.. 티아라에서 떡을 담당하는 함은정이 SBS 주말드라마 '다섯손가락' 제작사를 상대로 억대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거 스스로 자빠질 드리블이라 생각하는데요.

왜이러는 걸까요? 이번에도 소속사대표의 전략일까요? 요즘 계속 자살골 넣고 있는 티아라 소속사 대표는 자살골도 모자라 자기골대 그물까지 뚫고 나갈 지경입니다.

 

폭풍 소송드리블을 시전하고 있는 함은정과 그녀와의 관계가 의심되는 호나우딩요

화영사건이 터지고 나서도, 함은정 이미지는 그래도 다른 멤버들에 비해서는 그나마 양호한 편이었는데요. 이번 함은정 소송 사건으로 인해 그것마저도 산산히 부서져버릴 것 같습니다. 내 사랑 호나우딩요의 이미지 까지 좋지 않게 만들어 놓은 함은정이 그래도 한번씩 재미있게 보는 다섯손가락을 힘들게 하는군요. 본인들이 미안하다고 해야 할 판에, 역으로 소송을 걸어버리다니..

먹구름이 낀 티아라의 앞길에 럴커들이 도사리고 있는 느낌입니다. 함은정 소송은 자기 본진에 핵을 떨어뜨리는 헛짓거리가 되지 않을지요

 

"억대 내놔" 함은정 소송 다섯손가락 제작진은 힘들다.

함은정 소송 관계자는 "함은정이 티아라 사태를 겪으면서 마음의 상처를 크게 받았었는데, 드라마 하차까지 시련으로 오니까 많이 힘들어했다. 아역때 부터 연기를 해왔던던 아이인데, 신인 연기자도 아니고 이런 선례들이 없다보니까 이번을 계기로 함은정의 명예를 찾고 다시는 이같은 일이 생기지 않도록 재발방지 차원에서 소송까지 불사하게 됐다"고 이런 역드리블을 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상처를 받았다.. 명예회복하겠다.. 이거 할말이 있고 안할말이 있지.. 아무리 생각해도 저쪽 소속사 직원들 자체가 티아라를 싫어하는건 아닐까요?

어쩨 하는 짓 하나하나하 애들을 죽이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이제 티아라가 불쌍해지려고 까지 해요…(잠깐.. 이걸 노린 전략인가..)

 

함은정양의 멘탈게임의 결과는 어떻게 될지.. 월월

 

 



아무래도 코어콘텐츠미디어에 스파이가 있는 것 같고.. 아무래도 제정신으로는 이런 일들을 해 나갈 수 없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이렇게 상식을 깨는건 대륙시리즈 이후로 정말 처음이군요.. 아참 생각난김에 아래 대륙시리즈 첨부해 놓겠습니다. 어쨌든 이번 함은정 소송은 화영 왕따사건 대처 이후로 역발상과 자살골의 신기원을 이룩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런데 묘하게도 다음엔 도대체 어떤 무리수를 둘까… 대륙시리즈를 뛰어넘는 상상력과 고정관념의 틀을깨는 행보를 보여줄까… 기대까지 됩니다.

이러다 소송돌 컨셉으로 가진 않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