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백예린 과거 ‘박지민파트너 천재소녀 백예린의 과거’



백예린 과거 '박지민파트너 천재소녀 백예린의 과거'

박지민 티저영상이 나오면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던 피프틴앤드의 멤버 백예린 과거가 관심사 입니다. 왜 천재소녀라 불리는걸 까요?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으로 유명해진 박지민과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궁금해지는 백예린. 그리고 그녀의 과거에서는 어떤 모습을 찾을 수 있을까요.

 

 

박지민과 함께할 피프틴앤드 멤버인 백예린

백예린은 5년 전 '스타킹'에 10세 발라드 천재로 출연했고, 그 후에 JYP공채 오디션에 합격해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

 

'K팝스타'의 스타 박지민과 듀엣으로 데뷔하는 파트너 'JYP천재소녀' 백예린 과거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아직 공개된정보가 많지않아 더 궁금증을 증폭시키는듯 하네요. 커뮤니티에는 '15& 멤버 박지민의 짝꿍 백예린 영상'이 공개됐는데요 백예린 과거영상에는 SBS 'K팝스타' 우승 후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정식 데뷔를 앞둔 박지민과 15&(피프틴앤드)를 결성하기 전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백혜린 과거 스타킹 출연 모습.

천재소녀 백예린은 연습생 시절부터 대단하고 어린나이에 가지기 힘든 가창력을 가진 연습생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 바 있는데요. 특히 이 게시물에서 백예린이 과거 SBS '스타킹'에 '10세 발라드천재'로 출연한 모습이 공개됐는데, 백예린의 가창력에 강호동을 비롯한 게스트들은 입을 다물지 못할 정도로 놀랐습니다.

 

스타킹 출연 이후 조금 더 컸을때의 백예린

 

 

가창력으로 승부하려나 봅니다.

 

이후 백예린은 JYP 공채 오디션에서 수상까지 하며

JYP의 연습생 생활을 5년정도 해왔는데요,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고급 트레이닝을 받아 노래뿐 아니라

피아노 연주와 영어 실력도 수준급이라니,

앞으로 해외진출까지 염두해 두고 있나봅니다.

백예린 과거 영상 한번 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