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구혜선 유언비어 / 구혜선 정신질환 루머 뿌리뽑겠다



구혜선 유언비어 법적대응 / 구혜선 정신질환 뿌리뽑겠다

 

 

구혜선 법적대응 유언비어 더 이상 방관하지 않겠다는 구혜선.

구혜선 유언비어 법적대응 경고는 트위터를 통해 자신을 겨냥한 유언비어 유포자들을 향해 보낸 경고 메시지 입니다. 구혜선 유언비어 법적대응 전쟁이 어느 정도 마무리됐다고 밝혔는데요. 구혜선은 자신의 트위터에 "오보와 거짓으로 만들어진 유언비어들은 모두 법적대응으로 정리를 한 상태입니다. 현재 검색 시에는 사진과 같은 문구가 뜰 것이며 추가로 적발될 경우 처벌 받으실 수 있습니다."라는 글을 남겨 구혜선의 이미지나 외모와는 다른 엄격하고 강력한 유언비어 법적대응, 대처를 할 것임을 경고 했습니다.

 

구혜선 유언비어 법적대응 경고 메시지 '강력대처하겠다.' 사진출처 : 구혜선 트위터

이와 함께 위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임시로 게시가 중단된 게시물입니다'라는 글귀가 적힌 한 포털사이트 게시물 캡처 사진을 올려 구혜선 경고가 말로 끝나지 않을것임을 내비쳤는데요. 구혜선 경고 사진에 나와있듯 '본 게시물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44조2항의 법령을 준수하기 위해 다른 이용자의 요청으로 게시 중단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라는 글이 써있습니다.

앞으로 구혜선 정신질환 관련 거짓 루머를 유포 하는 게시물은 다 저렇게 될것이고, 유포자 또한 가만두지 않곘다는 의지같습니다.

구혜선 유언비어 법적대응 경고, 말로 끝나지 않을 것.

구혜선은 트위터를 통해서 현재 인터넷 각종 게시판에 나돌고 있는 구혜선 유언비어 관련 게시물은 하나둘씩 이렇게처리돼 있음을 공개적으로 밝혔습니다.. 그리고 구혜선 유언비어 관련 글을 추가로 적발할 떄는 유포자를 확실하게 법적대응으로 처벌받을 수 있게 하겠다는 것을 암시하는 구혜선의 경고는, 제 3의 유언비어 유포 네티즌에 대한 강력한 메시지 입니다.

이런 강력대응을 하고 말고를 떠나서, 왜 저런 쓸데없는 짓을 자기 시간 허비해 가면서 하는지.. 왜 남에게 저렇게 상처줄려고하는지 모르겠군요.. 구혜선씨가 딱히 남에게 피해주거나 그런 사람도 아닌데 말이죠..

구혜선의 유언비어 법적대응 강경한 입장 – 출저 구혜선 트위터

그리고 구혜선이 트위터에 자신의 심경이 담긴 글 올린 것을 보면 " 오보와 남이 써놓은 거짓 정보로 짜집기 된 유언비어(정신적인 질환을 앓고 있다는 등의 헛 소문)들을 모두 수집하는데 삼년이라는 시간이..."라고 밝히며 그간 얼마나 힘든 시간을 보냈는지를 내비쳤습니다.



구혜선을 둘러싼 정신질환 유언비어를 유포하는 악성 네티즌들과의 싸우는 데 무려 3년이라는 시간이 걸렸다고 밝힌 것입니다..

유명 연예인이 전혀 근거도 이유도 없는 악성 유언비어를 유포하는 '정신질환을 앓고있는 네티즌'들로 인해 얼마나 고통스럽고 아픈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를 이번 구혜선을 트위터를 통해 엿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