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일본 네티즌 강남스타일 빌보드차트 조작설 주장



일본 네티즌 강남스타일 빌보드차트 조작설 주장

헉 한국이 빌보드차트2위라니 그럴수 없스모니다. 강남스타일 순위조작 이므니다.

 

찌질한 일본 네티즌들이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빌보드 차트 2위에 오른 것을 두고 '싸이 강남스타일 빌보드차트 조작설'을 제기해 물의를 빚고 있습니다. 이들은 "빌보드 순위는 디지털 부문 점수가 중요한데, 한국인들은 이 부분에서 엄청난 조작을 하고 있는 상습범"이라며 "소녀시대도 앨범이 안 팔려 빌보드 차트 상위권에 진입 못했는데, 이런 놈이 2위라고?"라며 날조설을 제기했는데요.

섬나라 원숭이들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채로, 섬에 쳐박혀만 있다보니까 내장이 비틀리는 고통을 느끼나 봅니다.

여자애들 수십명 나오는 그룹하나로 일년내내 만족하는 일본 섬나라 원숭이들의 수준에서는, 대기권 밖으로 뚫고나갈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싸이의 존재가 너무 터무니 없이 보일거라거 이해는 합니다.

힝… 조작이므니다.. 싸이 조작이므니다.. 그럴수가 없스므니다

 

일본 네티즌의 비난은 조작설이 자기들이 생각해도 좀 말아 안된다는걸 알았는지, 싸이의 외모로까지 확대됐습니다.. 이들은 "스타일은 완전 야만인 같다. 김치냄새난다. 꺼져라"라고 빌보드차트 100위권 안에도 없는 것들이 아우성을 쳤습니다. 미국에서 불고 있는 '강남스타일'의 인기에 대해서는 "촌스러운 의상 입고 시대에 뒤떨어진 춤을 추는 모습을 보고 미국 사람들이 놀리고 있는 것뿐"이라며 .

일본원숭이 들이 숭배하는 백인횽님들이 한국 싸이를 좋아할리 없다고, 자기들끼리 게시판에 쳐박혀서 서로 핥아주고 있는 멘붕상태입니다. 마치 정신분열 환자들이 현실을 거부하듯, 섬나라 3등신 사무라이들은 오늘도 키보드 앞에서 우끼끼 버튼만 누르고 있습니다.

아아.. 그거야… 싸이는 조작이라고.. 하아 이래야 시원하지 허어어

 



국내 네티즌들은 이에 대해 "일본 네티즌들이 근거없는 날조설로 감정적으로 대응하고 있다"며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일본 원숭이들의 고통의 몸부림이 보기에 나쁘지않고 심심할 때 그들의 배아픈 반응을 지켜보는것도 괜찮습니다.

승자의 여유라고나 할까요. 섬나라 원숭이들은 하루빨리 이런 고통에 익숙해져야 할텐데요.. 앞으로 더 많은 우리나라 가수들이 나갈텐데 어떻게 감당하려고 그런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