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울랄라부부 남규리 ‘의리의 카메오 출연’그런데 얼굴이..



울랄라부부 남규리 '의리의 카메오 출연'그런데 얼굴이..

 

울라라부부 남규리 출연이 화제네요.. 아 그런데 남규리 점점 얼굴이 알아보지 못하게 바뀌어 가네요.. 처음에 남규리 닮은사람이 울랄라부부에 출연할줄 알았어요.. 예전 모습이 가장 이뻤는데 왜 계속 옷갈아입듯 얼굴을 바꾸는 것일까요… 울랄라부부에 출연한 남규리 보고 잠시 멍 때렸습니다.

 

울랄라부부 남규리 출연장면

 오늘 첫 방송된 KBS '울랄라부부'에서 고수남(신현준 분)과 나여옥(김정은 분)의 우여곡절 많은 부부생활이 재미있게 공개 됐습니다. 이날 울랄라부부에서 나여옥은 친구 나애숙(류시현)의 남편인 이백호(최성국 분) 변호사가 바람이 났다는 사실을 알고 경악했는데요. 오지랖넓게도 친구 대신 복수극을 펼치기 위해 각오를 단단히 했습니다.

 

울라라부부 남규리 출연 장면 – 괜히 나와서 머리 잡히고 있다.

정의감에 불타 오른 나여옥은 친구의 불륜문제를 도와주기 위해, 정의감에 불타 대신 나서 불륜녀를 찾아 나섰습니다. 이날 미모의 불룬녀로 배정아(남규리 분)가 등장했고 나여옥은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에 기가 죽으면서도 실행에 나서는데요. 마음을 단단히 먹은 여옥과 애숙은 정아를 앉혀놓고 훈계를 했지만 정아는 기죽지 않고 "오빠랑 나 정말 사랑하는 사이"라며 오히려 대들었습니다. ㅎㅎㅎ

 

울랄라부부 남규리 출연장면들 – 대성통곡 하는 장면이 재미있다.

 

 



나애숙은 그런 정아를 무릎 꿇리기 위해 무섭게도 식칼을 집어들고 정아를 위협하기 시작하는데요. 결국 정아는 그녀의 무시무시함에 "다시는 안 만나겠다"며 꼬리를 내렸리고 맙니다. ㅎㅎ

특히 남규리는 나애숙에게 머리채를 잡히고 물을 뒤집어쓰는 등 굴욕장면이 많이 나왔는데요 열연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또 화장실에 앉아 대성통곡하는 모습은 남규리 출연분 재미를 더 해준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