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성형

사각턱보톡스 가격 비용 잘하는곳 추천 / 사각턱보톡스 전후사진 후기



사각턱보톡스 잘하는곳 알아보시려고 여기저기 많이 검색 해 보셨을텐데요. 저도 여기저기서 막 알아볼려고 하다보니 다 자기업체 광고더라구요 ㅎㅎ 사각턱보톡스 잘하는곳은 꽤많은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보편화 되면서 많은 병원들이 경험을 쌓게되고 하다 보니 .. 상향평준화 된 느낌이네요 그럼 사각턱보톡스 잘하는곳 한번 알아볼까요?

 

사각턱보톡스 전후사진  / 사각턱보톡스 가격 비용 추천

보통 사각턱을 가지고 있는 여자분들의 얼굴을 보게되면..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선입견을 많이 가지게 됩니다.. 저 여자 인상이 좀 쎄 보이는거 같다던가… 각진 턱 때문에 아무래도 성격이 강할거 같다.. 고집스러워 보이는거 같아.. 등등 가슴아픈 선입견을 가지고 오해들 하시는데요

이래저래 각진얼굴 사각턱 때문에 듣는 저런 말들 때문에.. 더 그렇게 변하는거 같아요 성격도 까칠해지고.. 소심해지고.... 그렇다고 사각턱을 안면윤곽 수술을 하려고 알아보니 엄청난 비용 때문에 한숨 푹쉬며 인터넷창 꺼버리죠..

 

사각턱보톡스 전후사진 / 사각턱보톡스 가격 비용 추천

그리고 사각턱 고칠려고 수술비용을 그렇게 투자하는것도 엄두가 안나지만.. 그 큰 수술에 따른 고통도 무섭고… 수술 부작용과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일을 해야 하는데.. 장기간 자리를 비울 수 도 없고.. 등등 고민거리가 많습니다.

그래서 사각턱에 효과가 좋다는 사각턱보톡스 시술을 고려하게 되는데요. 사각턱보톡스가 아무래도 시술의 간편함이나.. 시간 때문에 많이들 선택하게 되죠.

사각턱보톡스 시술 3주차 사각턱보톡스가 어떻게 변화가 되었는지 전. 후 시술사진을 보시면 확연한 차이를 아시겠죠? 단 3주!!

 

사각턱보톡스 전후사진 (전) - 가격 비용 잘하는곳 추천

 

사각턱 가진 사람들이, 사진찍을때 가장 많이 하는 포즈죠? ㅜㅜ 다들 엄청 공감 하실 듯 ㅜ

 

사각턱보톡스 전후사진 (후) - 가격 비용 잘하는곳 추천

하지만 3주정도면 사진 당당하게 찍을 수 있다는 사실!~ 이래서 사각턱보톡스를 엄청나게 많이 맞나봐요

 

어떻게 사각턱보톡스를 맞으면 저렇게 되는지 궁금하시죠?

사각턱 보톡스는, 근육이란게 쓰지 않으면 퇴화되서 작아지게 되거든요. 우리처럼 비정상적-_-이라고 하니까 좀 이상한데요.. 여튼 과도하게 발달된 사각턱근육을 보톡스를 놔줌으로서 이완시키고 수축효과를 노리는 것입니다.

사각턱보톡스에 대한 한 연구결과에 의하면, 보톡스 시술에 의해 전체적으로 평균 23-24%정도 근육의 크기가 줄어들고, 사각턱 주변 각진 부위의 근육은 30%이상 줄어드는 효과가 나타났다고 해요.

 

사각턱보톡스 가격 비용 잘하는곳 추천

왼쪽 사진이 오른쪽이 될때까지! ㅎㅎ 저정도만 되면 정말 좋겠죠? ㅜㅜ

사각턱 보톡스를 맞기전에 자신의 턱이 사각턱인지.. 등을 자가 진단해보려면, 거울 앞에서서 자신의 얼굴을 보았을 때 턱이 각이 져 있는, 근육 발달로 턱이 각진 사람, 그리고 어금니를 꽉 다물었을 때 깨문턱 뒤쪽으로 근육이 딱딱하게.. 아 이거 없어질 수 있을까 생각이 들정도로 만져지는 분은 사각턱보톡스 시술을 받으면 오랜시간 지나지 않아도 갸름해진다고 하네요.

 

사각턱보톡스 전후사진 대단하죠?


물론 사각턱 보톡스 시술 외에도 앞서 말씀 드렸지만, 사각턱 교정을 위해서 안면윤곽수술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글 읽는분들도 다 알아보셨겠지만 안면윤곽수술은 전신마취가 필요한 큰 수술입니다. 그리고 안면윤곽수술을 받고나면 아무리 못해도 거의 한 달간은 얼굴이 퉁퉁 부어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것이 큰 단점이기 때문에 많이들 주저하게 되죠.

반면에 사각턱 보톡스 시술은 앞서 보셨듯이 매우 간편하고, 안전성이야 너무 많은분들이 시술 받으셨으니 증명이 되었구요.. 효과는 사진에서 보듯 아주 뛰어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시술 시간이 10분이면 충분할 정도라 하루 휴가내고 받아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사각턱보톡스 가격 비용 추천

그렇기 때문에 사각턱보톡스 시술 후에 얼굴에 별다른 표시도 나지 않아서, 방안에 있지 않아도 되는게 좋죠 ㅎㅎ 그리고 바로 세수는 물론 및 화장까지 할 수 있을 정도로, 사각턱보톡스는 일상생활에 거의 지장이 주지 않습니다..

또한 근육을 안쓰면 퇴화되서 줄어즌다고 말씀드렸듯이.. 그런 원리를 통해 3주에서 4주정도 지나면서 효과가 눈에보일 정도로 나타나고, 두 달 정도가 지나면, 수술했어? 소리 들을 정도로 누구나 알 수 있게 많이 갸름해집니다. ^^

 

사각턱보톡스 가격 비용

 

그리고 사각턱보톡스 가격 및 비용은.. 싼데는 18만원 정도에서 30만원까지 본거같아요.

사각턱보톡스 한번 맞고나면 2-3개월 됐을때가 가장 효과가 피크 인거 같구요..

6개월정도되면 다시 한번 더 맞아줘야 해요

계속 쓰다보면 턱이 다시 복구 -_- 되거든요..

두세번 정도 맞으면 어느정도 반영구적인 효과도 누릴 수 있다고들 하더라구요.

 

사각턱보톡스 가격 비용

 

온 사방에 자기병원 광고라 저도 조심했는데요.

여러군데 보시고 어떤 병원들이 있는지… 직접 비교해보시는게 가장 좋습니다